드라마 이야기 / / 2019. 3. 25. 15:11

으라차차 와이키키2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시즌1과의 비교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가 오늘 드디어 첫방송을 하는 날이네요. 이전에 방송되었던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을 너무도 재미있게 보았어서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반가웠는데 오늘 시즌2가 공개되는군요.



시트콤이 없던 시기에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은 병맛 웃음과 청춘에 대한 공감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이번 시즌2는 배우들이 이이경 빼고는 모두 바뀌어 또 다른 분위기를 낼 것 같아요. 시즌1에서 활약했던 남자배우들 중 김정현은 건강 문제로 시즌2에서 보기 힘들어 보였고, 또 손승원은 입대시기였던데다가 음주운전으로 인해 더이상 방송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이경만 이번 시즌2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여자배우들은 모두 다 다른 인물들로 바뀌게 되었네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 줄거리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에서와 마찬가지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가 배경이 되어 청춘들의 고민과 희노애락에 대해 코믹한 병맛 코드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은 같구요. 새로운 인물들이 다시 게스크하우스의 식구들이 되어 드라마가 시작이 되네요.




이이경이 맡은 이준기가 이번에도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의 공동 CEO이고 고등학교 동창인 우식이와 기봉이를 꼬드겨 투자금을 모아서 와이키키를 리모델링하여 오픈을 하게 되었지만 매출이 악화되어 망하기 직전의 상태가 되어요. 그러던 중 세남자의 첫사랑인 한수연이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와이키키에 들어오게 되어 고교 동창들과 운명처럼 만나게 된다고 해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장인물

차우식 (김선호)

와이키키라는 게스트하우스의 공동 CEO겸 가수 지망생인 차우식은 '타지마할'이라는 4인조 아이돌 그룹에서 인도 음악을 가미한 음악활동을 한 경력이 있는데요. 지나치게 실험적인 음악 때문에 데뷔 후 바로 은퇴를 하게 되고 현재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주부 노래교실 강사, 라이브 카페 알바 등 돈 되는 일은 무엇이든 하는 생계형 가수 신세가 되었다고 해요. 게스트하우스를 공동 운영하던 중 10년 전 첫사랑 수연이 나타나게 되고, 가슴이 다시 뛰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이준기 (이이경)

시즌1에서도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 공동 CEO 겸 생계형 단역 배우였던 이준기는 오랜 무명생활 끝에 드라마 뉴스룸에서 인생 캐릭터를 만나 빛을 보았지만, 다시 하락세가 시작되어 끝없는 오디션을 보고 있는 중인데요. 뉴스룸의 송준석 역을 맡은 다음 허세가 늘어 더욱 고달픈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해요. 고교 동창인 우식, 기봉을 꼬셔 게이스하우스를 리모델링하며 운영하고 있지만 매출이 악화되어 망하기 일보직전에 놓이게 된다고 하네요.


국기봉 (신현수)

우식, 준기와 고교동창인 국기봉은 와이키키 공동 CEO이자 프로야구 선수인데요. 고교시절에는 봉황대기 최우수 선수상을 탈 정도로 잘 나갔던 야구천재였지만 프로야구 입단 후 어깨부상이 심각해지자 2군으로 내려가게 된 것이 8년째 계속 2군으로 머무르게 되고 말았다고 해요. 마음이 여리고 어리숙한 성격으로 잘 속고 이용당하는 일이 많다고 하네요.


한수연 (문가영)

우식, 준기, 기봉의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이었던 수연은 사업을 하는 아버지 덕에 어려움 없이 자라 온실 속의 화초처럼 지냈지만, 아버지의 회사가 부도를 맞게 되자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에 오게 되고 온실 속의 화초로 지냈던 과거와 다르게 혼자 세상에 맞서 험난한 홀로서기를 하게 된다고 하네요.


김정은 (안소희)

준기와 연극영화과 동기이자 오래 된 여사친인 정은은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에 얹혀 살고 있는데요. 대학 졸업 후 단역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이제는 배우의 꿈을 포기한 채 각종 알바를 하며 돈을 모으고 있다고 해요. 내숭이 없는 털털한 성격으로 준기랑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한다고 하네요.



차유리 (김예원)

차우식의 누나이자 요리사인 차유리는 어려서부터 요리에 소질이 있어서 현재 호텔 주방 요리사로 일했지만, 유학파가 아니라는 이유로 무시를 당하자 사표를 내고 말았는데요. 자신의 식당을 개업하고 싶었지만 자본이 없어서 못 하고 있다고 해요. 게스트하우스에서 위기가 터질 때마다 해결사 역할을 하고 조언을 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른다고 하는데요. 와이키키에 모여든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각자의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병맛 웃음을 가미하여 그려낸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시즌2까지 제작이 되다보니 더욱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 몇부작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16부작으로 기획되어 3월 25일 첫방송을 한 이후 5월 중순까지 방송이 되고, 후속작도 벌써 정해져서 바람이 분다라는 후속드라마가 5월에 방송이 된다고 하네요.


>>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2018/02/05 - [드라마 이야기] - 으라차차 와이키키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시즌1이 11시에 방송되어 월화에 너무 늦은 시간 방송이 되어 본방을 보기 힘들었는데 와이키키 시즌2는 방송시간을 앞당겨 월화 오후 9시30분에 시작을 한다고 하여 드라마를 보기 훨씬 좋은 시간대로 옮긴 것 같아 그 점도 마음에 드네요. 오늘 시작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 시즌1보다 더 재밌고 유쾌한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