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6. 11. 7. 20:30

tvN 도깨비 줄거리 및 등장인물

반응형


tvN 10주년 특별드라마로 기획된 도깨비

12월 2일 첫방송을 시작할 예정인데요.




태양의 후예를 만든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PD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을 뿐 아니라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등 

출연진도 화려하여 기대가 크네요.





요즘 tvN에서 재밌는 드라마들 참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도깨비의 줄거리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의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불멸의 도깨비 김신 역을 공유가 맡았는데요.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반갑더라구요.


그의 상대역 인간신부 역에는 김고은이 맡았는데요.

사고무탁 여고생 지은탁 역이라고 하네요.

공유와의 케미도 기대됩니다.





또 도깨비와 기묘한 동거를 하는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역은 

이동욱이 맡았는데요.

공유와 이동욱의 남남케미도 재미있어 보이네요.


시선강탈 반전녀 역할 써니 역에는 유인나가 나오구요.

재벌 3세 도깨비 가신 역할인 유덕화 역에 육성재가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목소리 좋은 공유의 나레이션이

이 드라마를 더욱 기대하게 하네요.


판타지 드라마 도깨비 12월에 첫방송 

꼭 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