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 6. 18:00

낭만닥터 후속작 드라마 피고인 줄거리 등장인물

반응형


요즘 월 화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가 막바지에 들어갔네요.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7회까지 방송되었고 

20부작에서 단 3회만 남겨 두고 있는데요.


낭만닥터 김사부 재미있게 보던 입장에서 

보리차 커플의 달달함을 못 보게 되어 

드라마가 끝나가는 것이 아쉽기도 하지만 

또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이 되니 

새 드라마가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낭만닥터 후속작은 피고인이라는 드라마예요.

낭만닥터 후속작 피고인 줄거리 살펴 볼께요.


낭만닥터 후속작 드라마 피고인 줄거리


저는 1차 티저로 뜬 동영상을 보고 마지막 지성 표정에 느낌이 딱 왔어요.



킬미힐미에서도 다중인격 캐릭터를 너무 잘 표현해줬는데

저는 비밀 이라는 드라마를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드라마 비밀에서의 지성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대본 리딩하는 모습에서는 웃는 얼굴의

스위트한 지성씨의 모습이 보이네요.



지성은 강력계 검사인 박정우 역을 맡았는데요.

피고인의 유죄를 입증하지 못한 적이 없는 

능력있는 검사였던 박정우는

어느 날 눈을 떠보니 구치소 감방에 갇혀있게 되고

그는 아내와 딸을 죽인 사형수가 되었다고 하는데

모든 기억을 잃은 일시적 기억 상실에 걸린채

필사적인 투쟁을 하는 역할이라고 해요.



그리고 엄기준씨는 이 드라마에서 1인2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차선호와 차민호 형제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하게 되는데

우선 차선호는 대기업 장남으로 

겸손하고 예의바른 엄친아 역할이라고 하구요.




동생 차민호는 엄친아인 형과는 달리 집안의 사고뭉치

형만 아끼는 아버지에게 반항하는 역이라고 하는데

상반된 이미지의 1인2역을 어떻게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오창석은 박정우 역의 지성의 친구인 동료 검사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박정우의 사건을 담당하게 된다고 하네요.



소녀시대의 유리는 서은혜 역할을 맡았는데요.

국선변호사로 지성이 맡은 박정우 검사에게 매번 지지만

나중에 박정우 검사의 사건을 맡아 박검사를 변호하게 된다고 하네요.



엄현경은 차선호의 아내인 나연희 역을 맡았구요.


감방식구들 역에 윤용현, 우현, 오대환, 조재룡, 김민석, 조재윤 등

명품 조연들이 많이 출연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감방씬이 가장 기대가 되더라구요.




지성과 엄기준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피고인

낭만닥터 김사부를 더 이상 못 보게 되는 아쉬움을

날려줄 수 있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1월 23일 첫방송이라고 하니 챙겨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