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6. 12. 23. 20:00

드라마 화랑 등장인물 소개 및 인물관계도

반응형


드라마 화랑이 지난주에 시작하여 KBS2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데요.

꽃미남들이 많이 나와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줄 

눈호강 드라마로 기대가 되고 있네요.



드라마 화랑은 신라시대의 화랑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드라마인데요.

실제로 화랑들의 미모도 알아주었다고 하더라구요.



신라시대의 화랑들도 꽃청년이었던 듯해요.

게다가 귀족집안의 자제들이어서 집안 배경도 후덜덜한 

장래가 촉망되는 인재였던 것 같더라구요.





드라마 화랑은 신라시대의 화랑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지는데요.

화랑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살펴볼께요. 


드라마 화랑 인물관계도


일단 아로 역의 고아라가 여자 주인공이고

무명 역의 박서준과 삼맥종 역의 박형식이 삼각관계로 연결되네요.


아로의 아버지는 안지공으로 최원영씨가 맡았구요.

지소태후 역할의 김지수씨가 안지공의 옛 연인이군요.

또 지소태후의 아들이 삼맥종이에요.


지소태후에게 딸이 있는데 딸은 숙명공주로

무명을 좋아하게 되지만 결국 오라버니인 삼맥종과 

혼인하게 되는 운명에 놓인다고 하네요.



꽃화랑들로 수호 역에 샤이니 민호 최민호가 나오구요.

반류 역에 도지한, 한성 역에 김태형, 여울 역에 조윤우이 나오네요.





화랑의 스승인 위화공 역은 성동일씨가 맡았구요.

지소태후와 대립하게 되는 박명실 역에 김창완씨가 나오네요.



드라마 화랑 등장인물


무명/선우 역의 박서준

주요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먼저 무명 역에 박서준은 이름이 없어 무명인 

출생의 비밀을 가진 역할이네요.

모든 일에 주저하지 않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무모한 에너지를 내뿜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지고 사는 인생인 것 같아요.


친구인 막문대신 안지공 집에 갔다가 아로역의 고아라와

만나서 화랑이 되기로 결심한 인물로

천방지축 무명이 어떻게 멋진 화랑 선우로 변신하는지가

이 드라마의 포인트로 봐도 될 것 같아요.


아로 역의 고아라

아로는 진골 신분인 아버지와 천인 신분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반쪽 귀족 신분이에요.

반쪽 신분 때문에 소녀 가장으로 살아가게 되는데

그런 어려움에도 씩씩한 성격으로 밝게 살아가고 있다가

선우와 삼맥종 두 사람이 나타나 운명이 바뀌게 된다고 하네요.


삼맥종 역의 박형식

신라시대에 유일한 성골 신분의 왕위 계승자인 삼맥종은

다른 진골 귀족들의 표적이 되어 어릴 때부터

자객이 목숨을 노리는 위험에 처해

떠돌이 은폐생활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성격은 못돼고 히스테릭한데 아로와 만나면서

변화하는 모습을 기대하게 되겠지요.


숙명 역의 서예지

지소태후의 딸로 공주 신분인 숙명은

어머니의 무관심 속에 외롭게 자랐지만

무명에게 반하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무명이 아로를 좋아하게 되자

아로와 무명을 훼방하는 역할이라고 하네요.


수호 역의 최민호

진골 출신의 화랑 수호 역의 최민호는 

귀족가문에서 보호 받으며 자라 너그럽고 낙관적인 성격인데

선우를 만나 새로운 세상에 눈 뜨게 된다고 해요.


반류 역의 도지한

원래는 소탈하고 착한 성격이었지만

박영실의 양자가 되면서 냉철한 정치 기계의 삶을 강요받아

날이 서고 차가운 성격으로 변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를 무장해제시키는 여인이 등장하면서

차가운 성격은 어떻게 바뀌게 될지요.


한성 역의 김태형

화랑도의 막내 화랑인 한성은 천사같은 얼굴에

따뜻하고 친근한 성격인데요.

선우와 만나 꿈과 희망을 갖게 된다고 하네요.


드라마 화랑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살펴봤는데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 더 지켜봐야겠어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