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6. 10. 31. 21:00

우리집에 사는 남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구르미 그린 달빛이 끝나고 지난 주에 시작한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나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우리집에 사는 남자 웹툰이 원작으로 있더라구요.

웹툰 원작이 이미 재미있다고 알려져 드라마는 또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되네요.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재미있게 보려면 등장인물이 어떤지 알아보는게 

더 도움이 될 거 같아 찾아봤어요.




수애의 극중 이름은 홍나리

나이는 30세의 항공사 승무원으로 나오네요.

완벽해 보이는 겉모습에 비해 허술한 모습이 많은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나오나봐요.

평소에는 허술한 허당이지만, 일에 있어서는 완벽한 스타일이네요.


엄마가 갑자기 돌아가셔서 슬픔에 빠져 있을 때

결혼을 약속했던 애인인 동진이 바람 피우는 모습을 목격하여 충격을 받았는데

또 그 상대가 나의 후배라니...


되는 일 없던 상황에 갑자기 아빠라는 사람이 나타나 벌어지는 이야기에요. 





나리 엄마로는 김미숙씨가 나오는데 갑자기 죽게 되어 수애와의 장면이 많이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고난길은 김영광이 맡았는데요.

27세로 수애가 맡은 홍나리 보다 3살 어린데 

홍나리의 새아버지라고 나타난 사람이에요.

홍나리가 엄마를 잃고 고향집에 내려 오게 되고 고난길은 거기서 자신이

새아버지라고 주장하는데요.

만두가게를 운영하는 만두의 장인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홍나리와 부딪히며 홍나리를 간섭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수혁이 맡은 권덕봉은 재벌2세인데요.

그린랜드 그룹의 셋째 아들로 가진 것은 많지만 가정이 화목하지 않아 

외로운 인물이네요.


첫사랑에 배신당한 후 아무도 믿지 않다가 홍나리를 만나고 변하게 되나 봐요.

홍나리랑 계속 엮이게 되면서 인간적인 모습으로 변할 듯.


 

도여주 역의 조보아는 나리의 직장 후배로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돈 많은 남자를 만나려고 애쓰는 인물이네요.

그러다 나리 애인인 동진을 보고 동진을 유혹하게 되는군요.


이렇게 넷이 사각을 이루면서 이야기가 진행될 거 같구요.

홍나리 전 애인인 조동진 역에 김지훈이 찌질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벌써 1,2회가 방영되었는데요.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면 티저로 재밌는지 분위기 살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