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 / 2017. 2. 28. 23:00

최민용 피난가방 요리 레이먼 킴 셰프의 죽지않아

반응형


재난 상황을 대비해서 항상 피난 가방을 준비하고 있다는

최민용은 정말 엉뚱한 매력이 사람을 더 궁금하게 만드는데요.


피난 가방의 재료와 도구로만 요리를 만들어 줄 것을 셰프들에게 요청했어요.


재료도 재료지만, 도구를 피난가방 속에 있는 나이프, 포크, 숟가락과 도마 만을

사용해서 요리를 해야 해서 셰프들이 굉장히 난감해 하더라구요.


지난 주 이시언도 가위로만 요리해 달라고 해서 샘킴 셰프가 힘들어 보이더니 

이번 주에는 레이먼 킴 셰프가 어렵게 요리를 만들었네요.


최민용을 위한 피난요리 레이먼 킴 셰프의 죽지않아 레시피 알아볼께요.




냉장고를 부탁해 레이먼 킴 셰프의 죽지않아



죽지 않아는 쌀을 돌로 으깨서 죽을 만들고

통조림 햄으로 햄장조림을 만들어 곁들어 먹는 요리에요.




죽지 않아 재료로 쌀, 통조림 옥수수, 김, 통조림 번데기, 통조림 햄, 

통조림 골뱅이, 위스키를 사용했어요.


피난가방에 유통기한이 긴 재료를 넣다 보니

통조림들이 보관기간이 길어 주로 넣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돌로 쌀을 곱게 으깨야 하는데요.

15분 시간동안 5분동안 쌀을 으깨는데 사용한 만큼 중요한 단계라고 할 수 있어요.



끓는 물에 김과 으깬 쌀을 넣고 죽을 끓여요.



끓이던 죽에 통조림 옥수수를 넣어요.



죽에 으깬 번데기와 소금을 넣고 더 끓여요.



마른 팬에 손질한 햄을 구워요.



볶던 햄에 위스키를 넣어 불을 붙여요.



익힌 햄에 통조림 골뱅이 국물을 넣어 조려요.



끓이던 죽에 참기름을 넣어요.



햄 장조림을 그릇에 담아내요.



죽을 함께 내면 끝~



돌로 으깨 만든 쌀죽에 햄 장조림을 곁들인 죽지않아 완성.



골뱅이 통조림의 국물을 이용해 만든 햄 장조림,

이것만 먹으면 좀 짜지만 죽과 함께 먹으면 딱 좋다고 하네요.


피난가방의 재료로도 멋진 음식이 완성되었네요.

햄 구워먹기 싫을 때 장조림 한 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레이먼 킴 셰프의 죽지않아 레시피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