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 13. 21:00

드라마 보이스 줄거리 & 등장인물

반응형


드라마 보이스가 새로 시작하는데요.

요즘은 지상파보다 케이블에서 장르물은 더 잘 만드는 것 같아요.


티비엔에서도 도깨비가 재미있게 방영되고 있지만

OCN에서도 최근 드라마를 많이 만드는데 볼 만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얼마전 OCN에서 38사기동대를 참 재미있게 봤는데요.

이번에는 멋진 장혁과 예쁜 이하나가 

새로운 드라마를 한다고 해서 관심이 가더라구요.




드라마 보이스 줄거리



보이스는 voice, 즉 목소리라는 뜻의 제목을 가졌는데요.

112 신고센터에 전화하는 목소리로 피해자를 구해내는

소리추격 스릴러예요.



골든타임이란 피해자를 살려낼 수 있는 절대적인 시간이라고 하는데요.


대표적인 사건으로 오원춘 사건을 틀 수 있다고 해요.

피해자가 112에 신고전화를 했는데 시간이 지연되면서

다음날 아침 시신으로 발견된 일이 있었는데요.


심리분석이 가능한 전문가가 그 전화를 받았다면

피해자가 죽기 전에 구출해 낼 수 있었을 수도 있었겠지요.



골든타임인 3분에 그 현장에 도착하고, 5분에 현장 확인, 

10분 검거라는 타임 리밋을 가지고 긴박하게 사건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보이스.



소리로 단서를 잡아 사건을 해결하는 소리추격 스릴러를 표방했는데요.

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드라마 보이스 등장인물


무진혁 (장혁) 112 신고센터 골든타임 팀장


112 신고센터 골든타임팀장인 무진혁 역에 장혁씨가 출연하는데요.

과거에는 실력있는 형사로 굵직한 사건들을 처리하며

스타형사로 불리웠지만

3년전 살인사건으로 부인을 잃고 나서 피폐한 삶을 살다가 

지구대 경사로 전락한 인물이에요.


그러다 112 콜센터 골든타임팀장이 되게 되는데

3년 전 부인을 잃게 된 사건에서 범인을 놓치게 만든

강권주를 같은 팀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신고 전화를 받고 현장에 출동하면서 

잠자고 있던 형사본능이 깨어나게 된다고 해요.


연기파 배우 장혁의 형사역할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강권주 (이하나) 112 신고센터장



112신고센터장 강권주 역의 이하나는 절대 청감 능력을 가진 역할인데요.

과거에 사고를 당하면서 눈을 다치게 되고

그 이후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절대 청감 능력이 생기게 되었다고 해요.


경찰대를 수석 졸업하고 112신고센터에서 근무하던 중

신고전화를 받게 되는데 그 신고전화를 한 여자가

괴한에게 살해를 당하게 되고 그 사건으로

초동대처를 못했다는 비난을 받고 자리에서 물러나

미국 유학을 다녀오게 되구요.


3년 후 긴급 신고 전문가가 되어 112 신고센터장이 되어

팀원을 모집하는데 거기서 무진혁을 다시 만나고

사건을 풀어나가게 되는 역할이에요.


이하나의 변신한 모습은 어떨지

전문직 여성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심대식 (백성현) 112 신고센터 팀원


112 신고센터 팀원 심대식 역에 백성현이 출연하는데요.

무진혁을 친형처럼 믿고 따르는 경찰청 후배로

진혁이 아내를 잃고 사고를 치다가 

지구대 경사로 강등된 후에도

진혁과 마음을 터 놓을 수 있는 조력자 역할을 하는

든든한 112 신고센터 팀원을 맡았어요.


닥터스에서 본 얼굴인데 이번에도 기대를 해 봅니다. 


오현호 (예성) 112 신고센터 팀원



112 신고센터 팀원 오현호 역에 슈퍼주니어 예성이 맡았어요.

골든타임팀에서 IT를 담당하는 대원으로 나오네요.

유학파 출신으로 팀의 브레인 역할을 맡은 오현호는

역시 IT 담당이라 SNS도 열심히 하는 SNS스타라고 하네요.


예성의 연기는 저는 한 번도 못 봤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박은수 (손은서) 112 신고센터 팀원



112신고센터 팀원 박은수 역에 손은서가 나오는데요.

영어, 불어, 중국어, 따갈로그어, 러시아어가 가능한

5개 국어에 능통한 경찰청의 팔방미인 역할이라네요.


똑 부러지는 깍쟁이 같은 인상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반전 매력을 가진 성격이라고 해요.


싸우자 귀신아에 나온 걸 봤는데 이번 드라마에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1월 14일 첫방송이라고 하는데 챙겨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