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 20. 21:00

드라마 미씽나인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무인도에 표류한 9명의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 미씽나인

챙겨보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 주에 시작하는줄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주 1월 18일에 시작을 했더라구요.

올해 처음 MBC에서 시작하는 수목 미니시리즈에요.


드라마 미씽나인 등장인물이 모두 개성에 넘치고

맛깔나게 연기하는 연기자들이 많이 나와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미씽나인 인물관계도와 캐릭터 알아볼께요.




미씽나인 등장인물



비행기 사고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9명의 생존자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리더 역할은 정경호가 맡은 서준오이구요.



사장 역할의 황제국은 김상호씨가 맡았구요.

매니저 역할의 정기준 역으로 오정세가 나오네요.



슈퍼스타 역 이열 역에 박찬열이 출연하구요.



트러블메이커 최태호 역에 최태준,

여배우 하지아 역에 이선빈이 나오네요.



비서 태호항 역에는 태항호가 나오구요.

아웃사이더 윤소희역에는 류원이 출연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목격자 라봉희 역으로 백진희가 나오는데요.



드라마 미씽나인은 갑자기 무인도에 표류하게 될 경우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생존을 위해 어떤 감추어진 본성이 나오는지

불의의 사고에 대처하는 기성세대의 모습을 통해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 보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하네요.



제작진으로 연출은 앵그리맘과 사랑해서 남주나를 연출한 

최병길 PD가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앵그리맘도 참 재미있게 봤거든요.




그리고 38사기동대와 나쁜녀석들의 한정훈 감독이

크리에이터라고 해서 더 기대가 되네요.


미씽나인 인물관계도



서준오 역 정경호

잘 나갔던 밴드의 리더였는데 현재는 그룹이 해체되고

자신의 인기도 추락한 상태인데요.

화려한 재기를 꿈꾸면 떠난 해외공연을 가는 도중

비행기 사고로 무인도에 표류하였는데 

아무것도 못하는 민폐남이 되는

무쓸모 캐릭터라고 하네요.



라봉희 역 백진희

라봉희는 대학졸업 후 취업이 힘들다가 겨우

코디로 취직이 되었는데 출근 첫날 비행기 사고로 무인도에서

표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무인도에서 극강의 생존력을 보여준다고 해요.

귀여운 얼굴의 백진희가 얼마나 씩씩하게 라봉희 역할에

맞게 연기할지 기대가 되네요.



정기준 역 오정세

준오의 매니저 정기준 역할의 오정세는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사람 냄새 나는 역할이라고 하는데

잠깐만 등장해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오정세의 연기 정말 기대되네요.

한물간 서준오를 옆에서 지키는 의리파라고 하네요.



최태호 역에 최태준

최태호는 밴드 그룹이 해체되고 개인활동을 하게 되는데

이기적이고 개인주의 성향이 강한 역할인데요.

잔머리가 좋은 게 배우 본인과 싱크로율이 좋다고 하네요.


하지아 역 이선빈

이선빈은 38사기동대에서 연기 잘 하던데요.

탑여배우역으로 나오는데 무인도에 표류해서 꾀재재한 모습도 예쁘네요.

최태준과 연인으로 나오는데 치명적인 병을 앓고 있다고 해요.

치명적인 병을 숨기고 있는 하지아는 무인도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이열 역 박찬열

엑소의 찬열이 연기자로 변신을 했는데요.

밴드의 드러머 역할인데 밴드에서 막내로 비주얼 담당에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실제 자신의 성격과 잘 맞는 것 같다고 하네요.

대사의 80%가 형이라고 하는데요.

형들과의 케미 기대할께요.


황재국 역 김상호

태호항 역 태항호

윤소희 역 류원



윤태영 역 양동근

조희경 역 송옥숙




오조사관 역 민성욱

봉희모 역 방은희



장도팔 역 김법래

신재현 역 연제욱



요즘 잘 나가는 권혁수도 사건 조사관으로 나오네요.


무인도 표류기인만큼 옷도 단벌로 나오는데

스토리가 얼마나 재미있게 풀려나갈지 기대되네요.


라봉희가 유일한 생존자라고 하니 모두들 무인도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라봉희만 살아남는 건지도 궁금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