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 16. 20:07

내성적인 보스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tvN에서 월화드라마가 새로 시작을 하는데요.

제목은 바로 내성적인 보스!


보스가 내성적이라는 게 전혀 어울리지 않는데요.

극도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이 리더가 되었을 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을

로맨틱 코미디로 풀어나가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내성적인 보스의 등장인물 알아볼께요.




내성적인 보스 등장인물



내성적인 보스에서 내성적인 보스로 나오는 은환기 역의 연우진



홍보업계 1위 회사의 대표자리에 있지만

내성적인 성격으로 자신의 사무실에서만 업무를 보고

회의나 회식자리에도 나타나지 않는 성격인데요.

그만큼 베일에 싸여 있어 여러 소문만 무성한 인물이라고 하네요.

순한 얼굴의 연우진이 내성적인 보스를 맡았는데

부드러운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깨발랄 신입사원 채로운 역의 박혜수



낯가림 제로의 깨발랄 성격의 신입사원 채로운

학교 다닐 때 오락부장을 도맡아 하는 사람 좋아하고

말하기 나서기 좋아하는 신입사원 역할인데요.

보스는 내성적인데 신입사원은 친화력 최고라니

안 어울리면서 여러가지 재밌는 상황들이 넘칠 것 같아요.


청춘시대에서 본 박혜수의 연기와 연우진과의 케미가 기대되네요.


홍보 대표이사 강우일 역의 윤박



외모부터 시작해서 호감가는 눈웃음까지 

친화력도 좋고 화술까지 최고인 세련된 매너를 가진

이상적인 리더 역할의 강우일 역에 윤박이 나오네요.

내성적인 리더와 반대인 외향적인 리더의 역할이라고 하는데요.


멋진 윤박의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네요.


은환기 가족



연우진이 맡은 은환기의 가족으로 

여동생 은이수 역에 공승연이 나오는데요.

오빠 환기와는 정반대인 외향적인 성격이라고 하구요.


아버지 은복동 역에 김응수

홍보회사의 설립자이자 터프한 상남자로

자신의 아들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해 한다고 해요.


환기의 엄마 박애란 역의 김예정

엄마도 역시 외향적인 성격으로

아들에 대한 과도한 애정과 집착을 가지고 있고

또한 자기애도 강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채로운 가족



채로운의 아버지 채원상 역에 이한위

과묵함이 지나쳐 하루종일 말 한 마디도 안 하는 날이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뉴욕이발관의 이발사가 직업이구요.


채로운의 언니 채지혜역에 한채아는

참하고 사려 깊은 성격으로 브레인홍보에서

CEO실 비서로 일한 적이 있다고 해요.


우기자 역에 이규한은

채로운의 동네오빠로 어려서부터 친하게 지낸

술친구로 인터넷 언론사 기자로 일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우일의 오른팔 박실장 역에 스테파니

또 박실장 라인의 정대리 역에 정이연

또 다른 박실장 라인의 이대리 역에 황소희가 나와

강우일 라인을 형성한다고 하구요.




열혈 워킹맘 당유희 역에 예지원

내성적인 보스의 비서인 김교리 역에 전효성이 출연하구요.



고스펙 독설담당 엄선봉 역에 허정민,

채로운의 입사동기 장세종 역에 한재석이 출연하네요.


주연 뿐 아니라 조연들도 톡톡 튀는 역할들이 많은 것 같아요.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듯 내성적인 보스와

발랄한 신입사원이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내성적인 보스 재미있을지 1회부터 한 번 보려고 해요.


소통과 성격 과연 사회생활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

어떻게 드라마로 풀어 나갈지 기대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