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5. 23. 20:46

훈남정음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이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하는 날이네요. 그동안 SBS에서 수목에 방송되었던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가 끝나고 후속 드라마로 로맨틱 코메디인 훈남정음이 방송되는데요. 이 드라마는 남궁민과 황정음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남궁민과 황정음은 7년 전에 내 마음이 들리니라는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데 그 전 드라마에서는 남매사이로 나왔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연인 사이로 나온다고 하는데, 이번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유쾌한 로맨스를 보여 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훈남정음 줄거리

훈남정음은 남자 주인공 이름은 강훈남이고, 여자 주인공 이름은 유정음이라, 두 주인공 이름을 따서 훈남정음이 제목으로 지어졌는데요. 그만큼 주인공들의 활약이 클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강훈남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이지만 연애고수이구요. 유정음은 사랑을 꿈꾸긴 하지만 팍팍한 현실 속에서 연애를 포기한 연애포기자라고 해요. 




정음은 자신은 연애포기자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직업이 커플매니저이다 보니 연애 불능 회회원인 제로회원들에게 솔로 탈출을 시키라는 업무를 받게 되어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돕는 와중에 자신도 사랑에 빠져들게 된다고 해요.


훈남정음 등장인물

강훈남 (남궁민)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강훈남은 DMJ 푸드의 둘째 아들이자 혼외자로 어릴 때 친 어머니가 죽자 DMJ푸드 집안으로 들어오게 된다고 해요. 출생과 집안에 의해 사랑을 믿지 않는 사람이 되었지만 본인에게는 치명적인 매력이 넘치는 인물이라 연애에는 고수라고 하네요.


유정음 (황정음)

사랑을 꿈꾸지만 연애는 포기한 연애포기자 유정음은 전직 다이빙 선수였고, 현재는 커플매니저로 일하고 있는데 연애 경험이 없는 제로 회원들의 솔로 탈출 업무를 맡게 되어 훈남의 도움을 받으려고 접근을 한다고 해요.


양코치 (오윤아)

국가대표 다이빙 선수단 코치인 양코치는 정음과 선수시절부터 가장 가까이 지냈던 친언니 같은 선배인데요. 정음의 부탁으로 커플 회원이 되고, 거기서 육룡을 만나 사랑에 눈뜨게 된다고 하네요.


최준수 (최태준)

정음의 친구이자 의사인 최준수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정음과 단짝 친구였는데요. 훈남을 만난 이후 정음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알게 된다고 하네요.


육룡 (정문성)

모태솔로 제로회원인 육룡은 훈남의 사촌동생이기도 한데요. 훈남의 코치를 받으면서 점점 연애고수가 되어가는 중에 양코치를 만나게 된다고 해요.


찰리 (조달환)

잡지사 에디터인 찰리는 훈남의 군대 동기이기도 한데요. 군대 시절 힘들때마다 도와준 훈남을 의지했었다고 해요. 현재는 훈남의 도움으로 연애 칼럼인 훈남정음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훈남의 아버지 강정도 역에는 남경읍, 훈남의 새어머니 고은님 역에는 심혜진,  정음의 아버지 유승렬 역에는 이문식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오늘 새로 시작하는 로맨틱 코메디 훈남정음, 밝고 유쾌한 분위기의 드라마인 것 같은데요. 통통 튀는 매력의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