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6. 5. 19:00

드라마 별별 며느리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가 끝나고

이번 주부터 드라마 별별 며느리가 시작하네요.


별별 며느리는 캐스팅부터 신선한데요.

가수 겸 배우 함은정과  애프터스쿨 멤버인 이주연,

배우 강경준과 차도진이 출연하며

일일드라마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별별 며느리 줄거리


드라마 별별 며느리는 앙숙으로 지낸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가 되면서

자매간, 동서간, 모녀간, 집안간의 갈등을

밝고 긍정적으로 그려내겠다고 하는데요.


엄마의 차별로 인해 늘 언니에게 가려졌던 동생이

형부의 원수 집안의 남자와 결혼하게 되는데요.

원수의 아들 딸이 변호사와 기자로 만나

악연을 거듭하다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모든 것이 대척점에 있는 아들 딸이 만나서

좌충우돌하고 갈등하다가 

결국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해요.



별별 며느리 인물관계도


황은별과 황금별 쌍둥이 자매가 

각각 최한주와 박민호와 사랑하고 결혼을 하게 되구요.

한주와 민호가 원수의 집안이라고 하네요.


별별 며느리 등장인물


황은별 (함은정)

은별은 금별과 30분 차이로 태어난 쌍둥이 동생인데요.

밤 12시를 지나서 태어나 금별보다 하루 생일이 늦어졌다고 해요.

엄마의 차별로 천덕꾸러기로 자란 은별은

쌍둥이 언니 금별과는 운명적인 앙숙인데요.

출판사 직원 겸 대필작가가 직업이라고 해요.

쌍둥이 언니 금별이 시집가면서 

다시는 언니와 보지 않기로 했는데

사랑하는 남자가 형부의 원수라고 하네요.


황금별 (이주연)

이란성 쌍둥이 언니인 금별은

금지옥엽 사랑 받고 귀하게 자랐는데요.

쌍둥이 동생 은별을 무시하고 라이벌 의식을 갖고 있다고 해요.

미스코리아 출신의 나인패션 홍보팀장인 금별은

안하무인 마마걸이라고 하네요.

부잣집 며느리로 떵떵거리며 살려고 했는데

은별의 결혼으로 문제가 생긴다고 해요.


최한주 (강경준)

서글서글한 호남형에 운동을 해서 몸매까지 다부진

태권도장 사범인 한주는 한 때 유명한 태권도 꿈나무였는데요.

라이벌인 박민호 부진의 승부조작으로 선수생활이 끝나고

태권도 사범의 길로 접어들었다고 해요.

열심히 살던 한주는 복덩이 은별을 만나게 되었는데

하필 손 위 동서가 승부조작의 원흉인 박민호가 된다는데요.

또 박민호는 자신과도 악연이지만

집안이 고택인 수성재를 둘러싸고 삼대째

집안의 웬수라고 하네요.


박민호 (차도진)

겉모습은 부드럽고 다정하고 유쾌한 귀공자 스타일이지만

속으로는 겁 많고 소심하고 나약한 영혼인 도진은

전국체전 고등부 선발전에서 한주를 누르고 우승을 했지만

사실은 아버지의 승부조작이 있어서 가능했던 일이었는데요.

아버지의 기에 눌려 살던 민호는

유일하게 숨통이 트이게 만드는 금별을 만나게 되고

결혼도 하게 되는데요.

처제 은별이 결혼할 남자가 최한주가 되어

인생이 꼬이게 된다고 하네요.



금별 은별 자매의 엄마 나명자역에 김청이 출연하구요.

아빠 황호식 역에는 남명렬이 맡았다고 해요.


은별 시댁인 한주의 엄마 신영애 역에는 조경숙,

한주의 아버지 최수찬 역에는 김병춘,

한주의 할머니 강해순 역에 김영옥,

한주의 고모 최순영 역에 박희진,

한주의 남동생 최동주 역에 이창엽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금별 시댁으로는 민호의 아버지 박상구 역에 최정우,

민호 엄마 윤소희 역에 문희경,

금별의 시누이 박지호 역에 남상지가 출연하네요.






별별 며느리는 자극적인 전개 없이

온 가족이 둘러 앉아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하는데요.


30분차이로 언니와 동생으로 갈린 앙숙 쌍둥이 자매와

모녀와의 갈등, 금수저와 흙수저 사위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겠다고 해요.


MBC 일일드라마 별별 며느리

따뜻하고 유쾌한 재미있는 일일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