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6. 2. 21:00

최고의 한방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예능 피디인 전 일박이일 PD 였던 유호진PD가

드라마에 도전한다고 하여 화제가 된

최고의 한 방 드라마가 오늘 시작하네요.


연출을 유호진피디와 함께 차태현이 한다고 하는데요.


프로듀사 라는 드라마에서 라준모 PD 역을 맡은

차태현은 드라마 출연자이자 공동연출을 맡았다고 해요.






이전에도 프로듀사라는 예능 드라마가 있었고

성공리에 방영되었기 때문에

이번 최고의 한 방도 프로듀사와 많이 비교가 될 것 같아요.


일박이일을 같이 했던 윤시윤은 이 드라마에서

20년 전 톱스타로 변신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실제 몸치라는 윤시윤이 열심히 댄스 연습을 하여

90년대 인기그룹 듀스의 춤을 춘다고 하는데요.


윤시윤이 뮤직뱅크에도 출연을 한다는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20대 청춘소란드라마라고 이름붙힌

드라마 최고의 한방


최고의 한방 줄거리



1990년 대 가요계를 장악한 그룹 제이투 (J2)의 멤버인

유현재는 우연한 사고로 20년의 세월을 건너뛰어

타임슬립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미 잊혀져 버린 추억과 잊혀진 사람이

시간을 거슬러 우리들 곁으로 와서 일어나는 일들,

시간을 뛰어남은 우정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최고의 한방 인물관계도



최고의 한방 등장인물


유현재 (윤시윤)

90년대 인기그룹 제이투 멤버인 유현재는

작곡과 춤, 노래에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가수인데요.

천재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유아독존 인기가수라고 하네요.


최우승 (이세영)

공무원 학원을 다니며 공시 준비를 하고 있는

최우승은 엄마의 잦은 결혼과 이혼으로 인해

무조건 안정된 삶을 원하는 인물인데요.

어느날 남자친구를 가장 친한 친구에게 빼앗기고

자신을 짝사랑하는 지훈과 동거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이지훈 (김민재)

아이돌 가수를 꿈꾸지만 계속 연습생인 지훈은

어느날 20년 뒤로 타임슬립한 유현재와 마주하고

동거를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최우승과 어릴 때부터 친구로 지낸 지훈은

짝사랑 한지 13년이 되었다고 해요.

모범적인 만년 연습생인 지훈의 짝사랑 이야기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광재 (차태현)

1990년대에는 잘 나가는 매니져였지만

현재는 월드기획이라는 별 볼 일 없는 기획사 대표이자

빵집 아저씨인 광재는

지훈의 엄마인 홍보희를 짝사랑 하고 있는데요.

보희의 아이인 지훈을 자신의 호적에 올리고 

보희 옆을 지키는 순정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훈의 엄마이자 광재가 짝사랑하는 홍보희 역에는 윤손하,

지훈의 옥탑방 동거남인 MC드릴 역에는 동현배,

매니저 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순태 역에는 이덕화이 출연하구요.


가요계 최고 기획사인 스타펀치 대표 박영재 역에는 홍경민,

박영재 대표의 아내 캐시 역에는 임예진,

스타펀치의 대표 아이돌 엠제이 역에는 차은우,

스타펀치의 악바리 연습생 도혜리 역에는 우주소녀 보나가

출연하네요.



이 드라마에는 카메오도 엄청 화려하게 나온다고 하는데요.






일박이일의 인연으로 김준호와 데프콘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하구요.


고창석, 안길강, 이광수가 1회에 출연한다고 해요.


최화정과 장혁, 신승환, 김준호, 김대희 등

호화 카메오도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끌어갈 것 같아요.


예능인듯, 드라마인듯한 최고의 한방

주말에 웃음을 책임지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