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4. 21. 20:00

드라마 맨투맨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힘쎈여자 도봉순이 끝나고 JTBC에서 새 드라마 맨투맨이 이번 주에 시작하는데요.

맨투맨은 정의를 믿는 첩보원과 사랑을 품은 액션배우가 만나서

위기에 처해 있는 약한 사람을 구하고

폭력을 일삼는 강자들에게 맞서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힘쎈여자 도봉순이 높은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두고

도봉순 후속 드라마로 이번주에 시작하는 드라마 맨투맨에는

경호원으로는 박해진이, 액션배우 역에는 박성웅이 나와서

남남 케미의 진수를 보여줄 것 같아요.




드라마 맨투맨 줄거리

맨투맨은 스파이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태양의 후예의 작가인 김원석 작가의 차기작으로 화제를 모으는데요.

리멤버-아들의 전쟁과 자이언트를 연출한 이창민PD가 연출을 맡았다고 해요.


초특급 한류스타와 그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

또 그들을 둘러싼 숨은 인물들의 활약을 그렸다고 하네요.


첩보물이라고 하는데 무겁지 않고 약간의 병맛도 섞여 

재미있고 편하게 볼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맨투맨 등장인물


김설우 (박해진)

국정원 고스트 요원 코드명 케이 역에 박해진이 출연하는데요.

신분이 숨겨져 있는 고스트 요원인데

이번에는 한류스타 여운광의 경호원을 맡게 되는데요.

빛나는 외모에 다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임무 완수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엘리트 고스트 요원이라고 하네요.


여운광 (박성웅)

악역 전문 스턴트맨에서부터 시작하여 배드가이 한류스타가 된

배우 여운광 역에는 박성웅이 맡았는데요.

박성웅 배우는 카리스마 있는 악역 전문이었던 것 같은데

이 드라마에서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까탈스럽지만 자신의 매니저인 차도하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는

반전매력을 보여준다고 해요.


차도하 (김민정)

한류스타 여운광의 1호팬에서 매니저가 된 성공한 덕후인

차도하 역에는 김민정이 출연하는데요.

운광의 일이라면 밤낮, 앞뒤를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 

츄잉엔터 매니저 실장이라고 해요.

모승재 (연정훈)

송산그룹 대표 모승재 역에는 연정훈이 출연하는데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이 드라마에서는 악역으로 나온다고 해요.


송미은 (채정안)

한 때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였지만 재벌 3세인 모승재와 결혼하고

연예계를 은퇴한 송미은 역에 채정안이 나오는데요.

한 때 여운광과 연인 사이였다고 해요.


이동현 (정만식)

국정원 출신의 특수부 검사 이동현 역에는 정만식이 출연하는데요.

특수부 검사이지만 고스트 요원 케이의 담당으로 

김설우를 뒷바라지 하는 역이라고 해요.


맨투맨 인물관계도



모승재와 함께 또 다른 악의 축은 국정원 출신의 백의원으로 

천호진 배우가 출연하구요.

국정원 최고의 브레인 장팀장 역에 장현성이 나오네요.

그리고 츄잉엔터 지대표 역에는 이시언이 출연하네요.


100% 사전제작되어 한국드라마 최초로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에 동시방영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기대작이라는 이야기겠지요.


이번 주 시작하는 드라마 맨투맨 

금토일 밤을 재미있게 만들어 주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