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5. 10. 19:30

사임당 후속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이영애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사임당 빛의 일기가 지난 주 끝나고

이번 주 SBS에서 새로운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첫방송하는데요.


사임당 후속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이번 대선 기간과 맞물려 선거유세 방식으로 홍보를 한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지창욱은 배우 1번 수상하당의 후보로

배우인생 최초로코 인생로코 만드리라는 구호로 포스터가 나왔구요.



남지현은 배우2번 파트너당 후보로

놀랍도록 수상하고 미치도록 사랑스런 후보라고 나오네요.


수상한 파트너 줄거리


수상한 파트너는 뇌섹검사 노지욱과 사법연수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면서 서로에게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노지욱과 은봉희를 살해하려는 살인자와 쫓고 쫓기는 가운데

둘 이 서로 앙숙이었다가 점차 서로에게 마음이 가게되는데

결국은 서로를 위해 희생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쇼핑왕 루이에서 밝고 따뜻한 복실이 역을 맡았던 남지현과


K2에서 멋진 경호원 모습을 보여준 지창욱이 만나서 

핑퐁처럼 주고 받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수상한 파트너 등장인물


노지욱 (지창욱)

기소 성공률 1위의 잘 나가는 뇌섹검사 노지욱 역에 

지창욱이 출연하는데요.

범죄와 싸우다가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을 이루기 위해

검사가 되었다고 해요.

은봉희라는 이상한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치한으로 몰리는 경험도 하게 되고

은봉희와 함께 사건을 겪어내면서 점점 봉희와 가까워지게 된다고 하네요.


은봉희 (남지현)

은봉희는 어린 시절 태권도 대표선수였지만

억울한 누명을 쓰고 선수 자격이 박탈되었는데요.

그 후 공부를 열심히 하여 고시에 패스하게 되고

사법연수원에서 남친 희준을 만나게 되는데

남친의 배신을 알게 된 날 운명적으로 노지욱을 만나게 되구요.

노지욱은 세상에서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봉희를

믿어준 유일한 사람이 되어 지욱을 의지하게 된다고 해요.


지은혁 (최태준)

노지욱의 과거 절친인 지은혁은 로펌 변호사인데요.

복잡한 가정사로 방황하던 사춘기 때 

유일한 친구였던 지욱과 절친으로 지냈었는데

한 순간의 실수로 둘 사이가 멀어지게 되었다고 해요.

그 후 지욱에게 화해를 청하지만 번번히 거절당한다고 하는데요.

어느날 봉희의 변호를 맡게 되었고

그 일 이후로 지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쁜 나날을 보낸다고 하네요.


차유정 (권나라)

섹시하고 매력적인 검사 차유정 역에는 나라가 출연하는데요.

유학 후 귀국하여 검사로 발령을 받게 되는데

어느날 봉희가 지하철 소매치기를 때려잡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 모습을 보고 자신과 잘 맞을 것 같은 생각이 들면서도

라이벌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해요.


그 밖에 이덕화씨가 지욱의 아버지의 절친으로

로펌 대표 변호사 역할로 출연을 하구요.


황찬성이 봉희의 옛 남친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 주 새로 시작하는 수상한 파트너 예고를 보니 정말 재미있어 보이는데요.

이번 주 수목은 수상한 파트너도 첫 방송을 하지만

군주도 첫 방송을 하게 되어 두 드라마가 새로 시작하는 주가 되었네요.


저는 추리의 여왕을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수상한 파트너도 궁금한데 뭘 봐야할지 즐거운 고민중이에요.


사임당 후속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수트너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만큼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