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4. 14. 21:00

언니는 살아있다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SBS 새 주말 드라마로 언니는 살아있다가 이번 주에 시작하는데요.

우리 갑순이가 끝나고 후속 드라마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우리 갑순이 후속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아내의 유혹 이후로 김순옥 작가와 장서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첫 방송에서 아내의 유혹 패러디로 아내의 유혹을 아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 같아요.




언니는 살아있다 줄거리



요즘 SBS에서 언니는 살아있다 예고방송을 참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센 언니들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이라고 예고하는데요.


언니는 살아있다 줄거리는 한날 한시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된

세 언니들이 다시 삶을 되찾는 이야기를 다룬 내용이라고 해요.


이 세 여자들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을 빼앗아간 원수들이 있는데요.

여자 셋이 힘을 합쳐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에 어떻게 희망을 찾고

또 어떻게 죗값을 받아내는지에 대해 보여줄 거라고 하네요.




언니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민들레 (장서희)

아역배우 출신의 한 때는 톱스타였지만

지금은 한물간 여배우인 민들레 역에 장서희가 출연해요.

매니저인 엄마가 모든 일을 다 대신 해 주었기때문에

자기 혼자서는 할 줄 아는게 아무 것도 없는

일명 공주병 말기의 여배우인데요.

어느날 엄마가 갑자기 자신의 스토커의 칼에 맞아 죽게 되어

혼자 남게 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티비에서 장서희를 보게 되는데 정말 반갑네요.


김은향 (오윤아)

이지적이고 합리적인 성격에 대기업 비서 출신인 김은향 역에는

오윤아가 출연해요.

결혼과 함께 전업주부의 길로 접어들게 되는데

극성엄마로 귀하게 얻은 딸에게 완벽한 엄마가 되고자 하면서

자신의 인생은 뒤로 하고 딸바보로 살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딸 혼자 집에 있다가 화재가 나고 

구급차가 늦게 도착하면서 딸을 잃게 되구요.

딸을 잃게 된 화재가 남편 때문이고 남편은 불륜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복수를 결심하게 된다고 하네요.


강하리 (김주현)

부모님이 운영하시던 동네 문방구 보물섬을 운영하는

동네 공식 오지라퍼인 강하리 역에 김주현이 나와요.

정의감이 넘치는 돌직구 성격인데 

엄친아이고 수재 중 수재인 남자친구와 시댁의 반대에도

결혼을 진행하는데 결혼식 당일 교통사고로 남편이 죽게 된다고 해요.


양달희 (다솜)

부잣집 딸의 외모를 가졌지만 사실은 가난과 평생을 함께한

양달희 역에는 다솜이 나오는데요.

어느날 운전을 하다가 4중 추돌사고를 내면서

여러 사람의 운명을 바꿔놓게 되고 

돌이킬 수 없는 악의 길을 걷게 된다고 하네요.


설기찬 (이지훈)

능글 대마왕 설기찬 역에는 이지훈이 출연을 하는데요.

양달희 애인이었지만 달희가 배신을 하게 되고

가장 친한 친구가 교통사고로 죽게 되면서 절망에 빠진다고 해요.

친구의 사고가 공룡그룹과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공룡그룹과 전쟁을 선포한다고 하네요.


구세준 (조윤우)

트러블 메이커인 재벌 3세 구세준 역에 조윤우가 나와요.

미국에 유학갔다가 신분을 속인 채 공룡그룹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는데

그곳에서 강하리와 만나게 된다고 해요.

하리와 엮이면서 짜증이 나지만 자꾸 엮이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하네요.  


구세준의 아버지 역 구필모 회장 역으로 손창민이 출연하구요.

구세준의 할머니 역에는 김수미가 나오네요.

구필모 회장의 동생은 변정수,

구세준의 친모로는 양정아가 나오는군요.


강하리의 시댁 식구로 하리의 시아버지는 안내상,

하리의 시어머니는 황영희,

하리의 여동생으로 빵꾸똥꾸 진지희가 출연해요.


주연 배우 이외에도 낯익은 명품배우들이 등장해서

드라마가 더 볼만 할 것 같네요.


저는 예고편에 나오는 아내의 유혹 패러디에다

장서희의 발연기 연기가 재미있을 것 같아 기대되는데요.


이번주 토요일 첫 방송 챙겨봐야겠어요.

기획의도대로 여자들의 우정과 성공을 그린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