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9. 2. 9. 17:06

트랩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반응형


OCN 주말 드라마 트랩이 오늘 첫방송을 하는 날이네요. OCN이 올해 새로운 시도를 시작했는데요. 드라마와 영화의 포맷을 결합하여 드라마틱 시네마 프로젝트라고 하여 드라마 제작에 영화 제작진을 대거 투입하기로 했다고 해요. 이번 드라마 트랩가 OCN의 드라마틱 시네마 프로젝트 첫 번째 작품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트랩은 이서진과 성동일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이서진은 그동안 맡았던 배역과는 완전히 다른 역할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이번 드라마에서 가장 많은 피 분장을 했다고 하면서 새로운 도전에 대해 열심히 임하겠다는 다짐을 보여주었는데요. 성동일은 그동안 많이 보았던 형사 역을 맡아 그 만의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네요.


트랩 줄거리

국민 앵커인 강우현이 가족여행을 떠났다가, 알 수 없는 덫에 걸려 가족을 잃고 자신도 많이 다친 채 병원에 실려 오게 되는데요. 이 사건을 관할서 형사팀에서 수사를 하게 되어요. 형사팀 장반장은 촉이 좋은 왕년의 베테랑 형사인 고동국을 호출하게 되고, 고형사는 이 사건을 수사하면서 혼란에 빠지게 된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는 전회 사전제작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완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영화 백야행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텐, 특수사건 전담반 TEN을 집필한 남상욱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고 해요. 총괄 프로듀싱을 영화 완벽한 타인과 역린,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와 다모를 연출한 이재규 감독이 담당한다고 하니 작품의 완성도는 믿을 만 할 것 같아요. 드라마 각 회를 영화 한 편을 보는 것처럼 만들겠다고 하니 기대를 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트랩 등장인물

강우현 (이서진)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알아보는 유명 언론인인 강우현은 수년 동안 언론인 신뢰도 1위를 지켜온 국민 앵커인데요. 2년 전 방송사 파업에 앞장 선 후 앵커직에서 사직을 하고 지금은 대학 교수로 일하며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에요. 정치권에서도 영입을 하려 하고 있고, 국민들도 다시 방송에서 강우현을 보고 싶어 국민청원까지 올라오기도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가족 여행을 떠났다가 정체 모를 사냥꾼에게 인간 사냥을 당하게 된다고 하네요.


고동국 (성동일)

강원도 어느 지방서에서 근무하는 시골 형사 고동국은 지금은 자리 보전이 일인 능력 없는 형사로 보이지만 한 때는 촉으로 사건 수사를 열심히 하던 유망한 형사였다고 해요. 과거 강우현과 얽힌 사건으로 인해 지금의 모습으로 바뀌게 되었지만, 강우현의 사고를 수사하면서 다시 예전의 능력있고 촉좋은 형사의 모습을 보이게 된다고 하네요.


윤서영 (임화영)

서울 본청의 촉망받는 프로파일러 윤서영은 경찰 공무원 중 언론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인기 프로파일러인데요. 강우현의 사건으로 강원도에 파견되어 고동국 형사와 팀을 이뤄 수사를 하게 된다고 하네요.


신연수 (서영희)

우현의 아내인 신연수는 현직 프리랜서 아나운서인데요. 외모와 능력이 뛰어난데다가 남편과 착한 아들을 가진 모든 사람이 부러워 할 만한 인생을 사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장만호 (김광규)

형사반장 장만호는 고형사와 앙숙 관계이지만 힘든 사건이 터지면 고형사부터 찾는 인물로 고형사의 과거를 유일하게 알고 있다고 하네요.


배남수 (조달환)

신참 형사 배남수는 소심한 이미지로 어리바리할 때가 많지만 사건을 수사할 때는 성실하고 집요한 면을 보이는 인물로 고형사를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해요.


홍원태 (오륭)

기업인 홍원태는 우현의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지분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기업인으로 세계적 경제지 표지를 장식할 만큼 존경받는 기업인이라고 하네요.


김시현 (이주빈)

우현의 비서인 김시현은 능력을 겸비한 인물로, 우현이 가장 신뢰하는 인물이라 사업의 모든 것을 믿고 맡기고 있다고 해요.


마스터 윤 (윤경호)

마스터 윤은 강원도 산 속에서 혼자 산장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사냥꾼 (성혁)

마스터 윤이 운영하는 산장 카페에 자주 오는 프로 사냥꾼인데요. 우현 가족이 산장 카페에 방문한 날에도 와 있었다고 해요.



강원도 수사팀 막내형사 박성범 역에는 장성범, 고형사의 전처 박선미 역에는 이나라, 고형사의 딸 고민주 역에는 최명빈, 우현의 아들 강시우 역에는 오한결이 출연하네요. 그리고 경찰청 행동분석팀장 역에는 최홍일이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트랩 인물관계도



강우현과 고동국이 과거 어떤 인연으로 얽혀 있는지도 궁금하고 두 사람의 케미도 기대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여 보여줄 연기도 기대해 볼 만한 포인트가 될 듯 한데요. 장르극으로 유명한 OCN에서 이번에 영화같은 드라마를 만든다고 하니 집에 편안히 앉아서 영화와 같은 드라마를 볼 수 있는 기회라 첫 방송 챙겨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