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11. 28. 20:00

남자친구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드디어 기대하던 송혜교와 박보검의 드라마 남자친구가 오늘 첫 방송을 하는 날이네요. 드라마 남자친구에 송혜교와 박보검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은 이후부터 화제가 된 드라마 남자친구는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열 한살이 난다고 하는데 드라마 예고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니 멋진 풍경과 함께 멜로느낌도 진하게 나서 지금 같은 계절에 딱 어울리는 드라마가 아닐까 싶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드라마 연출은 질투의 화신과 엔젤아이즈 등을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라 더욱 멋진 연출을 기대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 드라마 남자친구는 쿠바에서 해외촬영을 하였는데 쿠바는 우리나라 드라마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외 로케이션이라고 하네요. 쿠바의 멋진 풍광과 함께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남자친구 줄거리


남자친구 줄거리

드라마 남자친구의 두 주인공은 수현(송혜고)과 진혁(박보검)인데요. 수현은 정치인의 딸로 태어나 부모에 의해 짜여진 인생을 살게되는 인물로 사랑없이 부모의 선택에 의해 결혼까지 하였지만 결국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된다고 해요. 재벌가에 시집갔다가 이혼하면서 위자료로 받은 호텔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게 되었고, 쿠바로 혼자 떠났던 여행지에서 진혁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진혁은 취준생으로 알바를 하면서 열심히 모은 돈으로 쿠바에 여행을 떠났다가 수현을 만나게 되고 수현과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한채 한국에 돌아오게 되는데요. 한국에 돌아와서 취업에 성공하게 되고 일상으로 돌아오게 되었는데 한국에서 ㅏ다시 수현과 마주치게 된다고 하네요. 사실 한국을 떠나 여행을 하게 되면 유달리 한국사람을 만나면 반갑기도 하고, 어쩌다 들리는 한국말이 더 귀에 잘 들어오게 되는 것 같은데요. 쿠바라는 낯선 환경에서 특별한 추억을 같이 나누게 된다면 송혜교와 박보검이 아니더라도 특별한 감정이 들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남자친구 등장인물


게다가 여행지에서 아무런 기약을 하지 않고 돌아와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면 그 때는 정말 반가운 마음 뿐이 아니라 뭔가 특별한 인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될 것 같아요. 서로의 배경과 처지가 다르고 차이가 나더라도 끌리는 마음을 막을 수 없게 될 것 같기도 하구요. 겉으로 보기에는 다 가진 듯 보이는 여자 수현과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평범한 남자 진혁의 특별한 사랑이야기가 멋진 풍경과 함께 그려진다고 하니 기대를 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남자친구 등장인물

차수현 (송혜교)

남자친구 등장인물

동화호텔 대표인 차수현은 정치인 아버지를 두어 아버지 선거운동 때마다 선거유세에 동원되는 바람에 연예인만큼 유명한 인물이 되었는데요. 국회의원이었던 아버지는 서울시장을 거쳐 현재는 당 대표가 된 거물 정치인이에요. 엄마는 아버지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딸인 수현을 재벌가 태경그룹의 아들과 결혼을 시켰지만 결국 수현은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되어요. 이혼 후 위자료로 받은 동화호텔은 다 죽어가던 상황이었지만 수현의 열성적인 노력으로 지금은 호텔업계 1위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김진혁 (박보검)

남자친구 등장인물

과일가게를 하는 부모님과 함께 홍제동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살고 있는 진혁은 취업준비 중에 꾸준히 아르바이트를 하고 돈을 모아 쿠바로 4주간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여행 마지막날 길을 잃은 수현을 만나 도움을 주고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하게 된다고 해요. 서울로 돌아온 진혁은 취업에 성공하게 되고 신입사원으로 일상을 보내던 중 또 다시 수현과 마주치게 된다고 하네요.


정우석 (장승조)

남자친구 등장인물

태경그룹 대표인 정우석은 수현의 전남편이기도 한데요. 재벌아들인 자신과 결혼하고자 안달인 여자들과 달리 수현의 무표정한 표정이 마음에 들어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또한 그 모습에 지쳐서 이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김화진 (차화연)

남자친구 등장인물

정우석의 어머니이자 태경그룹 회장인 김화진은 대차고 고집이 센 성격이라고 해요. 수현의 엄마인 진미옥을 손바닥 위에 두고 있으며, 이혼한 며느리에게까지 아직도 영향력이 큰 상태라고 하네요.


차종현 (문성근), 진미옥 (남기애)

남자친구 등장인물

차수현의 아버지 차종현은 뉴스앵커를 하다가 정치에 입문하게 되고 아내의 지원으로 점점 승승장구하며 거물 정치인이 되게 되는데요. 자신의 정치인 생활 때문에 딸 수현까지 휘말려서 딸이 행복하지 않은 것을 보고는 고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차수현의 어머니 진미옥은 남편과 같은 방송사에서 일하다가 결혼을 하게 되고, 자신의 야망으로 남편을 대통령까지 만들게 하기 위해 딸 마저도 희생을 시키는 인물이라고 해요.


김장수 (신정근), 주연자 (백지원)

남자친구 등장인물

진혁의 아버지 김장수는 일평생 과일장사를 하며 두 아들을 키우며 가족과 함께 소박한 일상을 행복하게 살고 있구요. 진혁의 어머니 주연자도 남편과 함께 과일장사를 하며 똑똑한 장남 진혁과 차남 진명을 키우는 평범한 엄마라고 하네요.


이대찬 (김주헌)

남자친구 등장인물

찬이네 골뱅이라는 호프집 사장인 이대찬은 진혁의 동네에서 자리잡은 호프집을 운영중인데요. 진혁과 진명 형제에게 친구같은 형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인물관계도

진혁과 수현이 두 주인공으로 진혁의 가족과 수현 가족이 등장을 하게 되구요. 수현이 전남편 우석과 시어머니가 태경그룹에 속하게 되고, 수현의 호텔인 동화호텔에서 여러 인물들이 등장을 하네요.

남자친구 인물관계도


수현의 운전기사 남명식 역에는 고창석, 수현의 고등학교 동창이면서 오랜 비서이자 친구인 장미진 역에는 곽선영이 출연을 하네요. 진혁의 동생 진명 역에는 표지훈이 출연을 한다고 하구요. 동화호텔 홍보팀 팀장 김선주 역에는 김혜은, 홍보팀 사원 조혜인 역에 전소니, 홍보팀 과장 이진호 역에 김호창, 홍보팀 대리 박한길 역에 이시훈, 홍보팀 사원 구은진 역에 박진주, 최진철 이사 역에 박성근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드라마 남자친구, 낯선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난 이후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바라며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준 송혜교와 박보검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게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