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7. 23. 19:57

사생결단 로맨스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이번 주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가 참 많던데요. 월화드라마도 오늘 세 가지나 새로 시작을 하네요. 같은 시기에 첫 방송을 해서 저는 뭘 볼까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는데요. JTBC의 라이프,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MBC 사생결단 로맨스 중에서 세 가지 모두 끌리는 점들이 달라 첫 회는 이쪽저쪽 돌려 보면서 마음을 결정하려고 하고 있어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 드라마로 인간의 호르몬에 대한 내용을 소재로한 로맨틱 코메디 물인데요. 날씨가 덥다 보니 가볍게 볼 수 있는 로코도 재미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또, 사생결단 로맨스에 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지현우와 이시영은 8년 전 부자의 탄생이라는 드라마에 같이 출연한 인연이 있어 더욱 호흡이 잘 맞아 보이기도 하네요.


사생결단 로맨스 줄거리



인간의 모든 감정은 호르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믿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승부욕의 화신인 신경외과를 연구대상으로 찜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사생결단 로맨스의 줄거리인데요. 호르몬에 대한 이야기가 그동안 드라마에 나오지 않았던 터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과연 인간의 모든 감정이 호르몬에 의한 것이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이유도 호르몬의 장난에 의한 것인지, 인간은 내 몸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에 의해 조정되는 것인지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사생결단 로맨스의 연출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의 이창한 감독이 맡았고, 극본은 치즈인더트랩을 썼던 김남희 작가가 맡았다고 하네요.


사생결단 로맨스 등장인물

한승주 (지현우)

승부욕의 화신인 신경외과 전문의 한승주 역에는 지현우가 출연하는데요. 원래는 다정다감한 인물이었지만 친구의 사고 이후로 성격이 변해 유아독존 돌아이 캐릭터가 된 인물이라고 해요. 독설가에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역할이라고 하네요.


주인아 (이시영)

호르몬 집착녀 주인아 역할은 이시영이 맡았는데요. 이시영은 약간은 돌아이인 특이한 캐릭터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생결단 로맨스에서는 호르몬에 의해 인간의 감정이 좌우된다는 호르몬 신봉자로 내분비내과 전문의 역할이라고 하네요. 의사로는 완벽하지만 실생활에서는 약간 모자란 허당기 넘치는 인물이라고 해요.


차재환 (김진엽)

신경외과 전문의이자, 병원장의 외아들인 천재 금수저 차재환 역에는 김진엽이 출연을 하네요. 완벽스펙남이지만 사실은 재미있는 일에 만사 재치고 달려가는 무한 재미주의자라고 해요. 재미를 쫓아다니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지만 사실 진짜 모습은 속에 숨기고 있는 인물이네요.


주세라 (윤주희)

주인아의 의붓자매인 주세라는 다린병원 계약직 아나운서인데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이자 악녀 중의 악녀라고 하네요.


장지연 (선우선)

신경외과 과장 장지연 역에는 선우선이 출연을 하는데요. 다린병원의 실세이자 병원 내에서 차원장의 뒤를 이을 인재로 꼽히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라고 해요. 하지만 속마음에서는 여자로서 사랑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진경 (배슬기)

내분비내과 전문의 이진경 역에는 배슬기가 출연하네요. 주인아의 고민을 들어주는 절친이지만 매사에 욱하는 단점이 있다고 해요.


사생결단 로맨스 인물관계도



주인공들이 신경외과 의사와 내분비내과 의사이다 보니 병원이 배경이고 다린병원의 원장이자 차재환의 아버지 차정태 역에는 전노민이 출연을 하구요. 신경외과 과장 장지연 역에 선우선, 신경외과 레지던트 정현우 역에는 장세현이 출연을 하네요.



내분비내과에서는 내분비내과 과장 유상범 역에는 최령, 내분비내과 전문의 이진경 역에는 배슬기, 내분비내과 레지던트 최재승 역에는 신원호가 출연을 해요. 그리고 다린병원 부원장 박일원 역에 손종범, 호르마오 간호조무사 이미운 역에는 인아가 출연을 한다고 해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주제만 흥미롭고 내용은 뻔한 드라마가 아닌 톡톡 튀는 재미와 웃음이 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