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8. 1. 20:19

아는 와이프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이번 주 tvN 수목 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새로 시작을 하네요. 아는 와이프는 그동안 방송되었던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 드라마로 지성과 한지민이 출연하는 드라마인데요. 배우도 배우지만 제작진 또한 기대를 해 봐도 좋을 만한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아는 와이프 연출은 쇼핑왕 루이에서 루이와 복실이를 알콩달콩 사랑스럽게 만든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아는 와이프 작가는 오 나의 귀신님의 양희승 작가라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켜 좋은 드라마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아는 와이프 줄거리


아는 와이프 줄거리


아는 와이프는 현실에 찌든 결혼 5년차 부부가 과거로 돌아가 다른 인연을 선택했다면 자신의 인생이 어떻게 바뀌었을까를 소재로 한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아는 와이프 드라마의 기획의도와 티져,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고 나니 작년에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고백부부가 떠오르더라구요.




고백부부도 현실에 치이고 각자의 삶에 힘들어 부부 사이에 서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게 되고 결국에는 가정이 파탄이 나게 되는데요. 우연히 두 부부가 과거로 돌아가면서 첫사랑도 만나고 다른 사람의 사랑을 받아 보기도 하지만, 결국 자신의 인연을 다시 사랑하게 되고 현재로 돌아와 행복하게 되는 줄거리를 따뜻하게 그려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많이 받았었지요. 아는 와이프도 초반 부분은 고백부부와 비슷하게 진행이 될 것 같아요. 아마 결론도 원래의 부부가 다시 행복해지는 결말로 끝나게 되겠지요.


양희승 작가는 제작발표회에서 고백부부를 봤고, 소재는 비슷하지만 이야기나 주제가 다를거라고 차별화된 이야기가 될 것으로 이야기했지만, 아무래도 고백부부를 본 시청자들은 아는 와이프를 고백부부와 비교하면서 보게 될 것 같아요.


아는 와이프 등장인물

차주혁 (지성)

아는 와이프 줄거리

결혼 5년차인 은행원 차주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30대 가장인데요. 전셋집 마련하느라 대출이자에 힘들고, 아이들 육아비에 부모님 생활비까지 들어갈 곳은 많지만 월급은 뻔한 인물이에요. 직장생활 하면서 대하는 사람들도 차주혁을 힘들게 하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바로 와이프인 서우진이라고 하네요.


서우진 (한지민)

아는 와이프 줄거리

차주혁의 와이프이자 워킹맘인 서우진은 너무 일찍 엄마가 되었고, 남편 월급만으로는 생활비를 감당하기 힘들어 피부샵 직원으로 맞벌이를 하게 된다고 해요. 밖에서 일을 하고 집에 돌아오면 두 아이의 육아로 쉴 틈이 없어 지쳐가지만 항상 바빠 야근을 밥 먹듯 하는 남편에게 도움을 받을 수 없어 더욱 지쳐가게 된다고 하네요.


이혜원 (강한나)

아는 와이프 줄거리

주혁의 첫사랑인 이혜원은 첼로를 전공하였고 대학시절에는 남학생들의 로망이었던 첫사랑의 아이콘이었다고 해요. 주혁이 자신의 주변을 맴돌자 주혁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지만 타이밍이 어긋나 결국 이어지지 못하고 미국 유학을 떠나게 된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지내다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는데 주혁과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과거에 자신도 주혁을 좋아했었다고 이야기한다고 해요.


윤종후 (장승조)

아는 와이프 줄거리

주혁과 은행 입사동기이자 절친인 윤종후는 대학 시절부터 연애사가 화려한 인물인데요. 현재는 결혼 해서 쌍둥이 아이를 가진 아빠가 되었다고 해요. 결혼을 일찍해서인지 자유에 대한 갈망이 있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아는 와이프 인물관계도

아는 와이프 인물관계도

아는 와이프 인물관계도


차주혁과 서우진이 서로 부부사이이고, 이혜원은 주혁의 첫사랑, 윤종후는 주혁의 절친으로 주인공의 관계는 이루어져 있구요. 주혁의 가족으로는, 우체국 직원으로 정년퇴임을 한 주혁의 아버지와, 김밥집을 하는 주혁의 어머니, 주혁의 여동생 차주은이 노처녀 걸크러쉬 여동생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차주은 역은 박희본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주혁의 대학동창으로 실내포차를 운영하는 오상식 역에는 오의식이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서우진의 엄마 역에는 이정은이 출연을 하는데 치매 초기상태라고 해요. 




차주혁이 일하는 은행에서는 지점작 차봉희 역에 손종학이 출연을 하구요. 대출계 팀장 변성우 역에는 박원상, 신입 사원 김환 역에는 차학연, 수신계 팀장 장만옥 역에는 김수진, 수신팀 직원 주향숙 역에 김소라, 최혜정 역에는 공민정, 청원경찰 정민수 역에는 강희가 출연을 하네요.

오늘 시작하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제작진과 배우들로 인해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기대한 만큼 드라마도 재미있게 나와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볼 만한 드라마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