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3. 3. 13:30

착한마녀전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SBS 새 주말 드라마 착한마녀전이 브라보 마이 라이프 후속으로 오늘 첫방송 되는 날이네요. 주말 드라마 하면 어느샌가 막장 드라마를 떠 올릴 정도로 주말극은 막장으로 이어지는 줄거리들이 많이 등장을 하는데요. 착한마녀전은 제목부터 착한 "착한드라마"를 표방하는 드라마라고 해요.




착한마녀전은 이다해가 4년만에 티비 드라마에 복귀하면서 1인2역을 맡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다해는 착한 천사표 호구 아줌마와 성격이 칼 같은 두 쌍둥이 역을 맡아 착한 쌍둥이 언니가 마녀같은 나쁜 성격의 동생 삶을 대신 사는 이중 생활극이라고 해요.


착한마녀전 줄거리


이중생활극이라면 예전에 방송했던 고교처세왕도 고등학생 동생이 자신과 얼굴이 똑같이 생긴 형을 대신해서 이중 생활을 하던 드라마가 떠오르는데요. 고교처세왕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터라 이번 착한마녀전도 기대가 되네요.




착한마녀전 줄거리

착한마녀전은 착하게 사는 사람이 손해보고 나쁜 사람이 잘 사는 요즘 세상에 착하고 바르게 사는 사람이 옳다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하는데요. 성격이 정반대인 쌍둥이가 있는데 언니는 순둥이로 착해 빠진 성격의 주부이고, 동생은 차가운 성격을 가진 스튜어디스라고 해요. 


착한마녀전 줄거리


동생 도희가 음모에 휘말린 상태로 갑자기 의식을 잃게 되자 언니 선희가 동생 대신 동생의 삶까지 살게 되어 이중 생활을 하는 도중에 항공사 에이스 조종사 우진과 만나 얽히게 되면서 러브라인도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단칼마녀라는 별명의 쌍둥이 동생 삶까지 이중생활을 하면서 동생과 자신의 삶에서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착한마녀전 등장인물

차선희 (이다해)

착한 성격의 살림꾼 차선희 역할은 이다해가 쌍둥이 동생 역과 함께 1인 2역으로 출연을 하는데요. 쌍둥이 동생은 의식을 잃어 병원에 입원해 있어 주로 언니 선희의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소심한 성격이지만 남을 돕는 일에는 언제나 적극적인 성격이라고 해요. 얼굴이 똑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쌍둥이 동생 도희가 어느날 찾아와 자신을 도와 달라고 하고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자 도희 대신 셰어하우스에 들어가 살게 되고, 그곳에서 항공사 에이스 조종사인 우진과 얽히게 된다고 해요.


차도희 (이다해)

선희의 쌍둥이 동생 차도희 역도 역시 이다해가 맡았는데요. 도희는 선희와는 완전 다른 성격의 차가운 도시 여자라고 해요. 우진의 엄마가 셰어하우스 메이트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지원하여 셰어하우스에 들어가게 되지만 큰 음모에 휘말려 사고를 당하게 되고 의식을 잃고 쓰러져 언제 깨어날지 모른 상태로 누워있게 된다고 하네요.


송우진 (류수영)

항공사 에이스 파일럿 송우진 역은 류수영이 맡았는데요. 항공사 부조종사이자 비혼주의자라고 해요. 비혼주의자인 것을 안 우진 엄마는 우진을 결혼시키기 위해 우진의 집을 셰어하우스로 만들었는데요. 우진의 셰어하우스에 들어온 차선희와 만나 인생이 달라지게 된다고 하네요.


오태양 (안우연)

동해항공 CEO의 막내아들 오태양 역에는 안우연이 출연을 하네요. 어디서 본 얼굴인데 생각이 안나서 찾아보니 청춘시대2에서 헤임달 역을 맡았던 배우더라구요. 유쾌하고 명랑한 성격이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고뭉치인데요. 어느날 차선희를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고 하네요.


주예빈 (혜정)

항공사 내 최고의 스펙녀인 주예빈 역에는 AOA 출신의 혜정이 출연을 하네요. 스튜어디스계의 엄친딸로 통하는 주예빈은 도희와도 항공사 내 투톱이자 절친인데요. 일 잘하고 성격 좋기로 소문이 난 인재지만 사실은 모든 것이 거짓말이고 그 거짓말이 드러나게 된다고 해요.


봉천대 (배수빈)

선희의 남편 봉천대 역에는 배수빈이 출연을 하는데요. 화려한 언변의 소유자이지만 감정제어에 서툴러 잦은 이직을 하고 현재는 실직상태에 있다고 해요. 이런 남편을 대신해서 선희가 생활전선에 나서게 된다고 하네요.


오태리 (윤세아)

항공사 회장의 장녀이자 항공사 전무인 오태리 역에는 윤세아가 출연을 하는데요. 태어날 때부터 금수저로 태어나 원하는 것을 쉽게 가지며 살아온 인물로 성격이 다혈질이라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고 사고를 쳐 대국민 악녀가 된다고 해요. 하지만 반성 대신 칼을 갈며 악녀지수를 더욱 높히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오평판 (이덕화)

동해항공 CEO 오평판 역에는 이덕화가 출연하네요. 능력있는 기업인으로 사업은 성공을 하지만 자식인 오태리, 오태양은 사고뭉치로 자식 농사는 실패한 인물이라고 해요. 모든 걸 가졌지만 자식들 때문에 속 끓는 아버지 역으로 말과 행동은 거칠지만 속내는 따뜻하다고 하네요.


김공주 (문희경)

우진의 엄마 김공주 역에는 문희경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고생 모르고 살아온 다정한 성격이고 부부 사이도 좋지만 아들이 비혼주의를 선언하자 아들 장가 보내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봉초롱 (이한서)

선희의 딸 봉초롱 역에는 이한서가 출연을 하는데요. 엄마의 이중생활을 알고 엄마를 돕는 선희의 수호천사라고 해요. 어른들이 일으킨 사건 사고에 대처 잘하는 똑 소리 나는 아이라고 하네요.


착한마녀전 줄거리


그리고 선희의 시누이이자 봉천대의 여동생 봉천지 역에는 안솔빈, 선희의 시어머니 변옥정 역에는 금보라, 선희와 도희의 엄마 이문숙 역에는 양금석이 출연을 하구요. 송우진의 아버지 송태준 역에는 김용건이, 오평판의 사위이자 태리의 남편 채강민 역에는 심형탁이 맡았다고 해요. 또 오평판 회장의 경호팀장 공현준 역에는 최준용, 선희의 남편 봉천대와 대학동기이자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민수현 역에는 유서진이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번 주 새로 시작하는 착한마녀전, 이름처럼 착한 드라마, 막장 없이도 재미와 감동을 주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