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2. 28. 20:14

추리의 여왕2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추리의 여왕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시즌2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했을 때부터 추리의 여왕 시즌2를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추리의 여왕 시즌2가 첫방송을 하는 날이네요. 저 뿐 아니라 추리의 여왕 1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모두 시즌2도 기대를 하고 계셨을 것 같아요.





추리의 여왕1은 생활밀착형 추리를 다룬 드라마로 기존 추리극 답지 않게 느슨하고 따뜻한 느낌의 드라마였던 것 같은데요. 시즌2도 기존의 분위기와 비슷하게 만들지 않았을까 싶어요. 시즌1 종영 후 약 9개월 만에 추리의 여왕 시즌2가 방송되는데요. 기존 시즌1의 주인공 하완승 형사 역에 권상우, 유설옥 역에 최강희가 그대로 역을 맡아 이번에도 찰떡 호흡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연출은 시즌1과 달라졌지만 작가는 그대로 이성민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고 하니 시즌1의 장점들을 그대로 이어갈 것 같아요. 연출은 드라마 김과장의 공동 연출을 맡았던 최윤석 감독이 시즌2 드라마의 연출을 담당한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귀요미 홍반장역의 이원근과 정지원 역의 신현빈은 이번 시즌2에서는 함께 하지 않지만 하완승, 유설옥 두 주인공 외에 설옥 친구 경미 씨 역에 김현숙과 우경감 역에 박병은이 계속 시즌2에도 출연을 하여 추리의 여왕 시즌2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유설옥이 드디어 시월드를 벗어나 싱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제 하완승 형사와의 관계도 바뀌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슬슬 가져봐도 되지 않을까 싶구요. 새로 출연하는 정희연 역에 이다희와 계성우 팀장 역에 오민석도 어떤 역할인지 궁금증을 가지게 되네요.




추리의 여왕 2 줄거리

추리의 여왕 시즌2는 거창한 살인 사건 대신 내 주위에서도 볼 수 있는 여러 사건 사고들에 대해 논리적인 추리 여왕 설옥과 직감이 뛰어난 형사가 수사를 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시즌2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수사 군단이 나온다고 하니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가 되구요. 시즌1에서는 시월드에 둘러싸여 사건 수사를 하기 어려워진 설옥이 이제는 이혼 후 자유로운 몸이 되어 진짜 경찰에 도전하면서 하완승과 함께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해 가면서 슴겨진 진실을 밝히게 된다고 하네요. 추리의 여왕 1을 보신 분들은 시즌2와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비교해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2017/04/05 - [드라마 이야기] - 김과장 후속 드라마 추리의 여왕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추리의 여왕2 등장인물

하완승 (권상우)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중진서 강력2팀 형사 하완승 역에는 권상우가 출연을 하는데요. 마약범을 잡는데 탁월한 능력이 있어서 마약견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는 상남자 스타일의 형사예요. 능력은 넘치지만 승진에는 약한 완승이 경찰대 동기가 직속 상사로 오게 되자 다른 팀으로 옮겨 가게 되는데 이번에는 더한 악연이 넘쳐나는 팀이라 더욱 힘들어지게 된다고 하네요. 수사를 도와주던 설옥과도 사이가 틀어져 완승은 위기를 맞게 된다고 해요.


유설옥 (최강희)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이혼하고 드디어 시월드에서 벗어난 설옥은 이번에도 최강희가 맡았는데요. 경찰시험에 계속 도전하지만 불합격하게 된다고 해요. 경찰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스파르타 기숙학원까지 등록을 하게 되지만 주변에서 사건이 터지자 사건 해결하느라 시험 준비가 어려워지게 되고, 돈이 다 떨어져 알바를 해야될 신세가 되지만 어찌어찌해서 경찰서에 진출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정희연 (이다희)

케이크가게를 운영하는 미모의 파티쉐 정희연 역에는 이다희가 출연을 하는데 아름답고 우아한 매력을 가진 희연은 설옥, 완승과 친해지고 수사에도 도움을 주게 된다고 하네요. 완승과 설옥, 희연이 삼각관계로 얽히게 된다고 하는데 역시 완승은 설옥이가 환상의 짝꿍이 아닐까 싶어요.


우성하 (박병은)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시즌1에서 잘나가던 프로파일러 우경감 역을 맡았던 박병은이 시즌2에서도 우성하 역으로 돌아왔는데요. 대한민국 최고 프로파일러였던 우성하는 하완승이 있는 강력2팀 팀장이 되어 함께 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무표정한 모습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성격 그대로 시즌2에도 나오는가 봅니다.


김경미 (김현숙)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설옥의 친구이자 도시락 가게 사장 경미 역을 이번에도 김현숙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도시락 가게 사장이 아닌 중진서 감식반 팀원이 된다고 해요. 설옥을 내심 부러워 하던 경미는 자신도 경찰학교 연수를 마치고 감식반이 되었는데 막상 일을 시작하니 까다로운 황 팀장과 일하느라 맘고생이 심해진다고 하네요.


계성우 팀장 (오민석)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중진서 강력 1팀 팀장 계성우 역에는 오민석이 출연을 하는데요. 경찰대에서 완승과 동기사이였고 지금은 중진서의 간판 꽃미남이라고 해요. 젠틀하고 지적인 분위기로 자신의 팀을 관리하고 있지만 완승 앞에서는 감정 조절을 잘 못한다고 하네요. 완승에게 개팀장이라고 놀림을 당하곤 하는데 완승과는 상극이라고 해요.


조인호 과장 (김원해)

추리의 여왕2 줄거리

중진서 형사과 과장 조인호 역은 김원해가 맡았는데요. 낭만이 넘치는 낭만 과장으로 취미는 소설쓰기라고 해요. 감성이 풍부하다 보니 팀원들을 본의 아니게 괴롭게 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수사보다는 눈치로 자리를 보전하는 눈치 9단의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 밖에 경찰서 강력1팀 형사 육승화 경사 역은 홍기준, 신장구 서장 역은 김종수, 신나라 순경 역에 AOA 민아가 출연한다고 하구요. 황재민 팀장 역에는 김민상, 공한민 경장 역에는 민성욱, 김문기 이경 역에는 장유상, 이선호 순경 역에는 김종현이 맡았다고 해요. 하앤정의 새 대표인 완승의 형 하지승 역에는 김태우가, 정보국 선배 보국 역에는 박지일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오늘 시작하는 추리의 여왕 시즌2, 시즌1보다 더 재미있고 감각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오늘 첫 방송 꼭 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