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2. 20. 20:10

키스 먼저 할까요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SBS 새 월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가 오늘 첫 방송 되는 날인데요. 월화드라마이지만 평창 올림픽으로 인해 오늘 월화 이틀 분을 한꺼번에 방송한다고 하네요. 의문의 일승 후속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의문의 일승 끝나고 바로 시작하지 않고 올림픽 스케줄을 반영하여 오늘 첫방송을 하기로 했다고 해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는 리얼 어른 멜로라는 장르를 표방했는데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서투른 사랑이야기라는 포스터의 문구처럼 나이는 어리지 않지만 사랑에는 서툰 사람들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네요. 연출은 내 연애의 모든것과 보스를 지켜라, 세번 결혼하는 여자 등을 연출한 손정현 감독이 맡았구요. 극본은 해피투게더, 로망스, 12월의 열대야, 애인있어요 등의 작가인 배유미 작가가 맡았다고 하여 제작진들에 대한 기대도 큰 드라마라고 할 수 있어요. 멜로장인이라고 불릴 수 있는 명품 제작진이 만든 멜로 드라마라 더욱 기대를 해 볼 만 한 것 같아요.



또 멜로 장인 감우성과 김선아의 출연으로도 둘의 케미를 기대하게 하는데요. 연애시대를 통해 보여준 감우성의 멜로 연기를 다시 또 볼 수 있을 것인지, 또, 품위있는 그녀 이후 다른 분위기로 돌아온 김선아의 모습도 궁금하네요.




키스 먼저 할까요 줄거리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제목처럼 키스 한 번으로 죽었던 연애 세포가 살아나고 사랑을 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감우성이 맡은 손무한은 한 때는 잘 나가는 카피라이터였지만 지금은 고독한 독거남으로 까칠한 성격에 독설을 날리는 인물인데요. 어느날 김선아가 맡은 안순진이 나타나 서로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듯 엮이게 되고 사랑을 하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해요.


키스 먼저 할까요 등장인물

손무한 (감우성)

한 때는 잘 나가는 카피라이터로 광고계에 신화를 쓴 인물이지만 지금은 옛 것에 집착하는 고독한 아재가 된 손무한은 어느 날 키스 먼저 하자는 안순진을 만나게 된다고 해요. 안순진을 만난 뒤 독하고 까칠한 손무한이 점점 변하게 된다고 하네요.


안순진 (김선아)

20년째 승무원 생활을 한 안순진은 아직도 평승무원으로 일하는 돌싱녀인데요. 이혼한 남편이 남긴 빛 때문에 빚독촉에 시달리며 극빈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삶이 무의미해진 안순진 앞에 손무현이 나타나자 순진의 인생도 달라지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은경수 (오지호)

안순진의 이혼한 전남편인 은경수 역은 오지호가 출연을 하는데요. 이혼을 하고 지금은 백지민과 결혼하여 살고 있지만 여전히 안순진도 사랑하고 지금의 아내도 사랑하는 사랑이 마르지 않는 남자라고 해요. 


백지민 (박시연)

안순진의 이혼한 남편 은경수와 결혼한 백지민 역은 박시연이 출연을 하는데요. 안순진의 후배이며 순진을 친언니처럼 따르고 지냈지만 결국 순진의 남편 은경수를 꼬셔 빼앗고 말았는데요. 아직도 은경수가 순진에게 관심을 가지며 지내자 순진을 재혼시켜 남편의 관심을 끊어내려고 노력을 한다고 하네요.


강석영 (한고은)

손무한의 전 아내로 손무한이 좋았지만, 결혼 후에도 계속 바빠 자신을 신경 써 주지 않자 딸 이든과 미국으로 떠나고 그곳에서 새로운 사랑에 빠져 무한과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황인우 (김성수)

광고회사 대표 황인우 역에는 김성수가 출연을 하는데요. 황인우는 손무한의 절친이기도 하다고 해요. 한 때 안순진을 짝사랑 했지만 순진에게는 은경수가 있었기에 포기하고, 순진의 친구인 미라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이미라 (예지원)

안순진의 절친 이미라 역에는 예지원이 출연을 하는데요. 미라와 순진은 스튜어디스 학원동기이자 입사동기라고 해요. 어려운 환경에서 자랐지만 결혼을 잘 하게 되어 행복하게 살게 되었는데요. 순진을 재혼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남편까지 자신의 계획에 합세시키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은경수와 백지민의 딸인 은지수 역에는 조아인이 출연을 한다고 하구요. 안순진의 엄마 강금순 역에는 성병숙이 맡았다고 해요. 안순진의 여동생 안희진 역에는 신소율이, 안희진의 남편이자 안순진의 제부 이충걸 역에는 김기방이 출연을 하네요. 손무한의 딸 손이든 역에는 정다빈이, 손이든의 첫사랑인 바리스타 여하민 역에 기도훈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키스 먼저 할까요 유쾌한 캐릭터들과 상황들이 많이 나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감동과 사랑, 웃음을 줄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