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2. 2. 21:30

미스티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배우의 이름만 듣고도 드라마가 보고 싶게 만드는 배우들이 있는데요. 그런 믿고 보는 배우 중에 김남주도 포함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JTBC 새 금토 드라마 미스티는 언터처블 후속으로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시청률의 영왕이라는 김남주가 6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구요. 또 지진희가 김남주의 남편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니 두 사람의 케미가 궁금해 지기도 하네요.




또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뮤지컬 스타가 드라마에 출연하는 일은 꽤 있지만 임태경은 그동안 드라마를 한 번도 하지 않았었는데요. 첫 드라마 출연을 미스티로 하였다고 하니 더욱 드라마에 기대가 되네요. 전혜진도 11년 만에 드라마에 돌아왔다고 하구요. 이경영, 안내상, 이준혁, 이성욱 등 명품 조연들도 많이 출연하여 드라마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미스티 줄거리


드라마 미스티 연출은 뷰티플 마인드와 드림하이2 등을 연출한 모완일 피디가 맡았고, 극본은 제인 작가가 맡았네요. 작가는 미스티라는 제목을 안개가 낀 흐린 상태를 뜻하는 단어로 정한 이유가 안개가 걷히고 난 후에 드러나는 풍경의 실체처럼,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이기심이나 소유욕, 욕망 등 사랑의 이면과 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설명을 했어요.




미스티 줄거리

드라마 미스티는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인 고혜란이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되게 되고, 변호사인 혜란의 남편 강태욱이 변호인으로 혜란을 변호하게 되면서 드라마가 전개가 되는데요. 혜란과 태욱을 둘러싼 인물들의 이야기로 진짜 어른들의 격정 멜로를 보여주면서, 또한 혜란을 살인 용의자로 만든 사건의 실체로 미스터리까지 더해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미스티 등장인물

고혜란 (김남주)

미스티 줄거리

JBC 방송국 뉴스 메인 앵커 고혜란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노력하여 JBC 사회부 말단 기자부터 시작하여 결국 9시 뉴스 앵커자리를 차지한지 7년 째 된 베테랑 앵커인데요. 앵커 자리를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면 살던 중 메인 앵커에서 물러나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되자 언론에 노출되지 않은 골프계의 신성 케빈 리를 뉴스에 단독 인터뷰 하게 된다고 해요. 그런데 케빈 리는 고혜란의 첫사랑이었고 과거 케빈리의 미래가 보이지 않자 고혜란이 케빈 리를 차 버렸었다고 하네요. 


강태욱 (지진희)

미스티 줄거리

혜란의 남편 강태욱은 대대로 대법관을 지낸 집안의 외아들로 자신도 검사가 되었지만 어느 순간 회의감이 들어 국선 변호사가 되었다고 해요. 혜란의 성공을 위한 노력에 지쳐, 이제는 허울 뿐인 부부로 살게 되었는데 혜란이 살인용의자가 되자 과거 사랑했던 감정을 떠올리며 혜란의 변호사로 아내를 변호하게 된다고 하네요.


케빈 리 (고준)

미스티 줄거리

케빈 리는 유명 골프선수로 성공을 한 인물인데요. 과거 고혜란에게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이별을 하게 되었고 그 후 식당에서 은주를 만나 은주의 내조로 미국에서 골프선수가 되었다고 해요. 미국에서 성공 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한지원이라는 여자와 만나 일탈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러다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된다고 해요.


서은주 (전혜진)

미스티 줄거리

서은주는 고혜란과 고등학교 시절 친구이자 케빈 리의 아내인데요. 고등학교 졸업 후 엄마가 하는 식당에서 케빈 리를 처음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해요. 케빈 리가 골프 선수로 활약을 하는데 내조를 열심히 하여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리는 골프선수가 되었고 한국에 들어와서 우연히 고혜란과 다시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하명우 (임태경)

미스티 줄거리

하명우는 열아홉 살에 감옥에 들어와서 출소일이 임박하면 번번이 사고를 쳐서 형량을 늘려 감옥에서 청춘을 다 보낸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사건으로 인해 20년 만에 출소를 결심하게 된다고 해요. 미스터리한 인물이라고 하네요.


한지원 (진기주)

미스티 줄거리

최고의 학벌과 스펙을 가진 한지원은 혜란처럼 사회부 기자 출신으로 지금은 아침 뉴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혜란이 진행하던 9시 뉴스 앵커로 낙점을 받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혜란은 케빈리를 인터뷰하면서 9시 뉴스 앵커 자리를 유지하게 되고 혜란에게 지게 된 것이 분하게 느껴져 혜란을 질투에 찬 눈길로 지켜 보다가 케빈 리를 대하는 혜란의 태도에 이상점을 느끼고 케빈 리에게 접근을 한다고 하네요.




미스티 인물관계도

고혜란과 강태욱이 부부로 나오구요. 고혜란의 첫사랑 케빈리, 케빈리의 아내이자 혜란의 동창 서은주가 나오고, 미스터리한 인물 하명우가 연결이 되어 있어요.

미스티 인물관계도

미스티 인물관계도


JBC 보도국에서는 보도국 국장 장규석 역에 이경영, 뉴스나인 팀장 오대웅 역에 이성욱, 이연정 아나운서 역에 이아현, 곽기석 카메라기자 역에 구자성이 출연을 한다고 하구요. 살인사건을 수사하는 강력3반 팀장 강기준 역에는 안내상이 출연을 하고, 강태욱의 연수원 동기인 검사 변우현 역에는 김형종, 강태욱의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정기찬 역에는 이준혁이, 여성잡지 기자이자 고혜란의 조력자 윤송이 역에는 김수진이 출연을 하네요.

격정멜로 드라마라 1회부터 3회까지는 19금으로 정해졌다고 하는데 19금 드라마라고 하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드라마를 위해 5kg을 감량한 김남주가 얼마나 더 멋진 패션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 시작하는 드라마 미스티 첫 회 챙겨보려고 합니다.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할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