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2. 6. 22:26

흑기사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이번 주 수목드라마는 두 가지나 새로 시작하네요. 인공지능 로봇이 나오는 로봇이 아니야와 함께 KBS 새 수목드라마는 흑기사라는 제목의 멜로물인데요. 지난 주 매드독이 마지막 방송을 하고 이번주에 매드독 후속드라마로 흑기사가 시작이 되는데 드라마 흑기사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진작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었던 드라마예요.






드라마 흑기사의 작가는 김인영 작가로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함께 작업한 한상우 감독과 이번에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요. 김인영 작가는 메리대구 공방전,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이 알려진 작가이구요. 적도의 남자와 착하지 않은 여자를 한상우 피디와 이미 같이 한 사이라 두 사람의 시너지는 믿고 볼 만할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흑기사 줄거리


또한 김래원과 신세경의 케미도 기대가 되는데요. 어린신부 이후에 14년만에 재회하였다고 하는데 어떤 어울림을 이끌어낼지 궁금해지네요. 또 슬로베니아에서 해외 로케이션을 통한 촬영으로 볼거리도 화려할 것 같아 멋진 화면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을 것 같아요. 운명에 맞서 200년에 걸쳐 한 여자를 사랑한 한 남자의 순애보를 그린 멜로 드라마라고 하는데 도깨비와 여러 방면에서 비슷한 감이 있어 비교가 되기도 할 것 같네요.






흑기사 줄거리

흑기사는 200년의 세월을 넘나들며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과 늙지 않는 미스터리한 캐릭터가 나올 예정이라고 해요. 우리가 알지 못하는 미지의 힘이 작용하여 행운과 징벌을 내리기도 하고 또 운명으로 엮여진 사람들은 연인으로 다시 만나게 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정통 멜로를 그린다고 하는데 멋진 풍광과 함께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주겠다고 하네요.


흑기사 등장인물

문수호 (김래원)

흑기사 줄거리

성공한 젊은 사업가인 문수호는 자기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속을 내보이지 않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어릴 때 부모를 잃은 수호를 아버지의 친구가 후견인이 되어 수호를 보살펴 주었다고 해요. 후견인의 딸과도 남매처럼 지내며 사랑하는 마음을 키웠지만 후견인 부녀에게 상처를 받게 된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 녹즙 배달원 차림의 여인이 수호에게 행운이 따를 거라는 말을 한 이후 수호는 승승장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후 성공한 수호는 어릴 적 좋아했던 후견인의 딸을 다시 만나고 여전히 그녀를 보고 가슴이 뛰는 것을 느끼게 된다고 해요.


정해라 (신세경)

흑기사 줄거리

여행사 직원인 해라는 바로 문수호의 후견인 딸이기도 한데요. 어린 시절은 넉넉한 환경에서 행복하게 자랐지만 부모를 여의고부터 집안이 망하게 되면서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었다고 해요. 여행사 직원으로 열심히 일하며 검사 남자 친구와 사귀면서 그래도 희망을 잃지 않고 지냈지만 검사 남친이 진짜 검사가 아니라 사기꾼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모가 자신의 돈을 잃게 하자 또 다시 힘든 상황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어린시절 샤론양장점에서 맞추었지만 집안이 망하게 되어 찾지 못했던 자주색 코트를 찾고 난 뒤 신기한 일들이 생기기 시작하였고, 자신이 흑기사라고 하는 남자를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샤론 (서지혜)

흑기사 줄거리

샤론양장점 디자이너인 샤론은 화려한 미모를 가진 여인인데요. 사실 늙지도 않고 죽지도 않으며 200년 동안 살고 있다는 비밀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고 해요. 200년 전 지은 죄 때문에 불로불사의 벌을 받으며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라가 어린시절 맞춘 코트를 찾기 위해 양장점에 들렀을 때 그녀에게 베풀고 업보에서 벗어나고자 했지만 그 순간 사랑했던 남자를 다시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장백희 (장미희)

흑기사 줄거리

조향사이자 서촌 문화해설사인 장백희는 일명 베키라는 이름의 파워 블로거도 겸하고 있는데요. 자신이 250년째 살고 있는 사람이라고 가정하여 과거의 이야기를 블로그에 올리고 있지만 사실은 자신이 실제로 겪은 일을 올리는 것이라고 해요.


최지훈 (김현준)

흑기사 줄거리

해라의 전 남친으로 검사를 사칭한 사기꾼인 최지훈은 고시촌 하숙집 아들이라 법 지식을 얻어들어 검사를 사칭하고 사기를 치고 다니는 인물인데요. 해라가 좋지만 가난한 해라의 처지가 버거운 마당에 검사가 아닌 것을 들키게 되자 쿨하게 헤어진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해라와 헤어지고서도 해라를 못 잊고 해라가 자꾸 생각나게 된다고 하네요.






해라의 이모 이숙희 역에는 황정민, 해라 친구 김영미 역에 신소율, 해라 친구 박곤 역에 박성훈, 박곤의 아버지 박철민 역에 김병옥이 나오구요. 해라가 다니는 여행사 직원 강주희 역에는 한지선, 여행사 본부장 역에는 김결, 여행사 팀장 역에는 차정화가 출연한다고 해요. 수호의 비서 한실장 역에는 정진, 샤론 양장점 직원 양승구 역에는 김설진이 출연을 하네요.

오늘 시작하는 흑기사, 멋진 슬로베니아를 배경으로 가슴 설레는 본격 멜로를 펼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들 사이에서 멋진 경쟁 펼치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