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2. 6. 21:11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이번 주에는 수목드라마가 두 가지나 새로 시작로 하는데요. MBC에서는 로봇이 아니야 라는 제목의 드라마가 첫 방송을 시작하네요. 병원선이 끝나고 바로 후속 드라마가 방송이 되지 않고 드라마 다시보기로 공백이 생겼던 MBC에서 드디어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가 시작하게 되었어요.






요즘은 인공지능 로봇이 새롭게 등장을 하면서 드라마에도 인공지능 로봇이 본격적으로 보이기 시작한 것 같아요. 얼마 전 끝난 보그맘도 인공지능 로봇을 소재로 만든 드라마였는데요. 이번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도 인공지능 로봇을 소재로 드라마를 만들었더라구요.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는 로봇이라는 소재로 하는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사람들과 접촉을 하면 알러지가 생기는 특이병이 있는 남자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와 만나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다고 해요. 유승호가 맡은 김민규라는 인물은 KM 금융이사회 의장이자 최대 주주인 거물인데요. 완벽남이지만 인간 알러지를 가진 단점이 있는 인물이라고 해요. 






엄기준이 맡은 인공지능 로봇을 만든 연구팀에서는 기간내에 인공지능 로봇을 김민규에게 보내야 하지만 납품 전날 로봇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하네요. 인공지능 로봇을 전 여친의 얼굴을 본따서 만든 바람에 전 여친 조지아에게 하루만 로봇으로 연기해 달라는 알바 제안을 하게 된다고 해요. 전 여친 조지아는 채수빈이 맡아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청년 사업가로 창업을 하지만 자금 문제를 겪게 되자 전 남친 로봇 박사의 제안을 받아들여 김민규에 집에 보내져 로봇 연기를 시작하게 된다고 하네요.


로봇이 아니야 등장인물

김민규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KM금융 이사회 의장이자 최대주주인 김민규 역은 유승호가 맡았는데요. 국내 최대 금융회사를 움직이는 최대주주이자 외모까지 되는 완벽남이지만 사람과 접촉하면 안 되는 인간알러지 환자라는 단점이 있어 언제나 혼자 사는 인물인데요. 어느날 로봇이 집에 배달되어 오고 로봇을 한달동안 길들여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고 하네요.


조지아 (채수빈)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청년 창업 준비중인 현재는 직구 대행을 직업적으로 하는 조지아 역은 채수빈이 맡았는데요. IQ는 94이지만 EQ는 대단히 높은 인물이라고 해요. 어느 날 전 남친이었던 홍백균에게 로봇연기 알바를 제안받게 된다고 하는데요. 단 3시간만에 천만원을 주겠다는 제안을 거절하지 못하고 로봇연기 알바를 하게 된다고 하네요.


홍백균 (엄기준)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세계적인 로봇공학자인 홍백균 역으로 엄기준이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인공지능 로봇 아지3를 탄생시키게 되는데 로봇 얼굴을 전여친 조지아의 얼굴로 만들었다고 해요. 로봇을 김민규에게 보내야 하기 전날 로봇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 조지아에게 로봇 연기를 제안한다고 하네요. 지능은 천재적이지만 공감능력 제로인 인물이라고 하네요.


황유철 (강기영)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KM금융 대표 황유철 역에는 강기영이 출연을 하는데요. 황유철은 민규의 동창이자 절친이지만 한 여자 때문에 둘 사이에 균열이 생기게 되었다고 하네요. KM금융 대표이지만 실질적 권력은 민규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민규에게 열폭을 하게 된다고 해요.


예리엘 (황승언)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민규의 첫사랑인 예리엘 역에는 황승언이 나오는데요. 유철과 민규, 리엘은 재벌가 자제들로 같이 명문학교를 다녔다고 하는데요. 빼어난 미모에 내추럴본레이디라고 하네요.


파이 (박세완)

로봇이 아니야 줄거리

해외파 천재 로봇연구원 파이 역에는 박세완이 출연을 하는데요. 천재소녀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든 분야에 탁월한 융합기술 연구자이며 홍백균과 같이 로봇연구소 산타마리아팀에서 일하는 천재연구원이라고 하네요.


로봇이 아니야 인물관계도



산타마리아 로봇연구팀에서 같이 일하는 혹탈 역에는 송재룡, 싼입 역에는 김민규가 출연을 한다고 하구요. KM금융 회장이자 민규 아버지와 동업자인 황도원 역에는 손병호, KM금융 설립자 중 한 사람이자 예리엘의 아버지 예성태 역에는 이병준, KM그룹 윤전무 역에는 이해영이 출연을 하네요. 






민규의 주치의 오박사 역에는 엄효섭, 민규의 집사 성집사 역에는 김하균이 나오구요. 조지아의 오빠 조진배 역에는 서동원, 조지아의 친구 선혜 역에는 이민지, 지아의 친구이자 오빠 진배의 아내 홍주 역에는 윤소미가 출연을 한다고 해요. 

오늘 시작하는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인공지능 로봇을 소재로 알콩달콩한 로맨틱 코미디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 추운 날씨 따뜻하게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