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2. 4. 21:30

저글러스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저글러스 뜻 알아보기

반응형


지난 주 마녀의 법정이 마지막회를 방송하고 이번주 마녀의 법정 후속드라마 저글러스가 첫방송을 시작하는데요. 저글러스는 비서와 보스가 만나 펼쳐지는 관계역전 로맨스라고 하네요. 최다니엘이 군대 제대 후 복귀작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구요. 백진희와 강혜정, 이원근이 출연하여 새로운 오피스물을 만들어 낸다고 해요.






올해 초 대표적인 오피스물인 김과장로 직장인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들어 인기를 모았는데요. 드라마 저글러스는 일반적인 직장인과는 약간 다른 비서들의 이야기라고 해요. 러블리한 매력의 백진희가 까칠한 성격의 보스와 만나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마녀의 법정을 재미있게 보던 시청자들을 끌어올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저글러스 줄거리

드라마 저글러스는 보스를 위해 움직이는 비서들의 리얼한 직장생활을 담은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화려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실제 업무에서 생기는 힘들고 비참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진짜 비서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겠다고 해요. 비서 좌윤이는 리더를 곁에서 보조하고 챙기는 재능이 탁월한 비서인데요. 까칠한 철벽보스 남치원 상무의 비서 업무를 맡게 되면서 둘이 부딪히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남치원이 좌윤이 집의 세입자로 들어오면서 둘의 관계는 보스와 비서가 아닌 집주인과 세입자로 관계가 역전된다고 하는데요. 비서와 보스이자 집주인과 세입자로서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부딪히는 두 사람이 결국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사랑과 이해로 보듬어가게 된다고 하네요.


저글러스 등장인물

남치원 (최다니엘)

YB 영상사업부 상무인 남치원 역은 최다니엘이 맡았는데요. 군제대 후 복귀작으로 저글러스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로 완벽한 수트핏을 보여주는 남치원 상무는 무표정한 포커페이스로 냉미남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YB계열 종편채널의 최연소 보도국장까지 올랐다가 현재는 YB애드 부사장의 추천으로 YB 영상사업부 수장으로 스카웃이 되었다고 해요. 과거의 상처로 스스로 벽을 치면서 사람들과 관계를 차단하고 살아왔는데 어느날 여비서가 자신에게 찰싹 붙어 고민이 쌓이기 시작하게 된다고 하네요. 직장에서 뿐 아니라 집에서도 집주인으로 여비서와 또 다시 만나게 된다고 해요.


좌윤이 (백진희)

YB 영상사업부 남치원 상무 비서인 좌윤이 역에 백진희가 출연을 하는데요. YB그룹 공채 입사 5년차인 프로여비서이자 비서 사모임 저글러스의 정신적 지주역할을 하는 오지라퍼라고 해요. 상사의 불륜 스캔들의 상대역으로 누명을 쓰고 비서직에서 쫓겨나게 되었는데, 구사일생으로 새로 온 남치원 상무의 비서가 되게 된다고 하네요. 철벽치는 불통남 보스가 자신의 집에 새로 세입자로 이사를 오게 되어 집과 회사에서 보스와 세입자로 남치원를 마주치게 된다고 해요.


왕정애 (강혜정)

YB 스포츠 사업부 황보율 이사의 비서 왕정애 역에는 오랜만에 강혜정이 얼굴을 보여준다고 해요. 왕정애는 전업주부로 15년간 살아왔는데 남편이 사업 실패로 사채 빚을 지고 사라져 버리자 생계를 위해 취업전선에 나서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른일곱 가정주부인 정애는 동생의 신분으로 스물아홉 싱글녀 왕미애로 변신하고 황보율 이사의 비서가 된다고 해요. 사고뭉치 이사의 비위를 척척 맞추며 오피스 마더의 역할로 활약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황보율 (이원근)

YB 스포츠 사업부 이사인 황보 율 역에는 이원근이 출연을 하는데요. 추리의 여왕에서 싱그러운 매력을 보여준 이원근이 이번에는 골칫덩이 꼴통 캐릭터를 맡았다고 해요. 재벌 3세 금수저로 YB 그룹에서 내놓은 왕자인 황보 율은 1년 안에 비서 100명 쫓아내기 프로젝트를 시행하며 직장생활의 재미를 찾던 중 89번째 비서 왕정애를 만나고 희귀 캐릭터에 막혀서 목표 달성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또 철벽남 치원에게 특유의 친화력을 들이대지만 철벽에 막혀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해요.


마보나 (차주영)

YB 광고기획부 전무 비서 마보나 역에는 차주영이 나오는데요. 여상 출신 파견직 서무부터 시작해서 현재는 YB애드의 중추부서인 광고기획부 전무 담당 비서로 비서계의 신화로 통하는 마보나는 독학으로 야간대를 졸업하고 사내 MBA 코스도 밟는 등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여러 노력을 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저글러스 멤버로도 활약을 한다고 해요.


박경례 (정혜인)

왕년의 저글러스이자 사내 커피숍 매니저인 박경례 역에는 정혜인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경례는 윤이와 미래와 중학교 때부터 절친이고 현재는 보나와 룸메이트라고 해요. 인정받는 비서로 활약했었지만 여직원에게 추태를 부리는 상사를 때려 눕히고 사표를 냈다고 하네요. YB애드 사내 커피숍 매니저로 4년차인 경례는 무당 딸이라는 특성으로 회사의 모든 대소사를 꿰뚫어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보나의 보스이자 YB 광고기획부 전무 조상무 전무 역에는 인교진이 출연을 하구요. YB애드 부사장이자 치원의 후견인 도태근 부사장 역에는 김창완이 나온다고 해요. YB영상사업부 공유 부장 역에 정성호, 문순영 대리 역에 정수영, 박치수 대리 역에 김기방, 고명석 사원 역에 송지호가 출연을 하구요. YB 스포츠사업부 백순배 부장 역에 차순배, 구계영 대리 역에 박경혜, 고시원 주임 역에 신민경, 주판미 서무 역에 김세린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영상사업부 경력직 신입이자 윤이의 전남친 우창수 역에는 민진웅이 출연을 하구요. 윤이의 남동생 좌태이 역에는 홍경, 윤이 엄마 강순덕 역에는 이지하가 나온다고 하네요.


저글러스 뜻



드라마 저글러스에서 저글러스 뜻 알아보니 저글링에서부터 온 말이더라구요. 양손으로 3개의 공을 돌리면서 잡아내는 저글링에서 나온 말로 양손으로 여러가지 업무를 동시에 소화해 내는 멀티플레이어 비서군단을 뜻하는 말이라고 해요.

오늘 막돼먹은 영애씨도 시즌16을 새로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같이 시작하는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어느 드라마를 볼지 아직도 고민이 되네요. 오피스드라마 저글러스, 직장인들의 애환과 함께 알콩달콩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를 해 보려고 해요. 월화에 직장인들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