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2. 4. 20:30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 드디어 오늘 시작하네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로 막돼먹은 영애씨 시작한지 벌써 10년이 되었어요. 2007년 4월에 막돼먹은 영애씨가 시작해서 그 때도 노처녀였던 영애씨가 아직도 결혼을 하지 않은 노처녀로 시즌16이 시작하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드디어 영애씨가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초반 비주류 다큐 드라마로 시작한 영애씨가 시즌16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는 영애씨를 10년간 맡아왔던 김현숙의 공도 당연히 크겠지만 작가진과 감독등 제작진의 노력도 큰 것 같아요. 그리고 배우들간에 오랜기간 쌓여온 케미도 빼놓을 수 없겠지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줄거리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배우들 영애역에 김현숙, 작은 사장 이승준, 라미란, 정다혜, 고세원, 송민형, 김정하, 윤서현, 정지순, 스잘김, 이수민이 지난 시즌에 이어서 이번 시즌에도 출연하여 캐릭터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구요. 






이번 시즌에 새로 합류하는 캐릭터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승준의 사촌동생 규한 역에 이규한이 웹툰작가로 출연을 한다고 하구요. 웹툰 보조작가 수현 역에 손수연이 새롭게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막돼먹은 영애씨 인물관계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줄거리


영애씨는 이제 이영애디자인의 CEO로 불황과 싸우며 승승장구하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시즌에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구요. 이영애 디자인의 영업팀장이자 영채남편 김혁규 역에는 고세원이 출연하며 아직도 철들지 않은 철 안 드는 체질을 보여주겠다고 하네요.






지성사 영업팀에서는 정지순이 영업팀 과장으로 흑채와 명품수트로 변신해서 돌아왔구요. 윤서현 과장은 영업팀 대리로 개지순 밑에서 굴욕담당을 맡는다고 해요. 이수민은 여전히 사이다 발언의 돌직구 캐릭터를 맡구요. 라미란은 야쿠르트 아줌마에서 지성사 디자인팀 알바로 고단한 인생을 보여주고, 스잘김은 인쇄소를 지키고 있다고 해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줄거리


작은 사장 승준은 낙원사를 정리하고 베트남으로 떠났지만 영애씨와는 뜨거운 연애중인데요. 영애씨와 이번 시즌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구요. 승준의 사촌동생 규한이 웹툰작가로 새로 합류를 하게 된다고 하네요. 영애 가족으로 영애 아버지 이귀현 역에 송민형, 영애 어머니 김정하 역에 김정하, 영애 동생 영채 역에 정다혜가 계속해서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줄거리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줄거리

그동안 영애씨가 결혼 문턱까지 갔다가 결혼이 파토난 적이 2번이나 있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여 노처녀의 생활을 끝내게 된다고 해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영애씨가 결혼하기까지의 험난한 과정을 다루게 된다고 하네요. 영애씨가 베트남으로 떠난 승준을 찾아가는 과정부터 시즌16이 시작하는 것 같아요. 영애씨의 결혼 과정에서 겪는 고군분투기를 보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또 새로 등장하는 웹툰작가 규한이 영애씨와 결혼을 통해 새롭게 가족이 되면서 엮이는 케미도 기대를 해 볼만 한 것 같아요.


오늘 시작하는 티비엔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9시반이라 예전보다 시작시간이 앞당겨진 것 같은데요. 전 시즌보다 더 재밌고 참신한 내용으로 10년 간의 내공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