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0. 21. 19:30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가 인기리에 방영되었는데 지난 주에 마지막을 훈훈하게 장식하고 이번 주에는 후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첫 방송되는데요. 도지원과 정유미가 모녀관계로 나와 모녀 사이의 화해와 사랑을 보여준다고 하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이 넘치는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와 여왕처럼 살았지만 이제는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 둘 사이의 모녀 간 화해와 사랑을 다룬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이 드라마는 주말드라마이지만 막장이 아닌 힐링을 주는 드라마가 될 거라는 각오를 보여주었는데요. 사실 아무리 막장 드라마라고 해도 자기 드라마가 막장이라고 인정하는 것을 본 적이 없어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번 드라마는 따뜻한 가족간의 이야기를 주로 쓰는 정지우 작가의 드라마라 기대가 되네요.






왕년의 잘나가는 여배우 라라는 JU그룹 회장과 결혼하여 호화로운 생활을 하며 살았지만 20살 어린 시절에 낳았던 딸 하도나의 존재가 비밀로 남편에게도 감추고 살아왔었는데요. 남편이 하도나의 존재를 알게 되자 이혼을 당하게 된다고 해요. 방송국 조연출인 하도나는 생모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가 어느 날 갑자기 그 사실을 알게 되자 당황을 하고 외면을 하게 되지만, 라라는 이혼 후 받은 위자료를 사기 당하게 되자 생계를 위해 다시 연기를 하게 되고 하도나가 조연출로 일하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하도나 (정유미)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는 열정과다인 상태라 무개념에 개또라이라는 별명을 가진 인물인데요. 신동우 감독이 조연출로 받아주는 조건으로 카메라 울렁증을 가진 배우 김범우를 진정한 배우로 만들어 보라는 특명을 내리게 되는데요. B팀 감독으로 입봉을 하기 위해 어려운 도전을 하게 된다고 해요. 그 와중에 모르고 있었던 친엄마가 등장을 하게 되고, 엄마가 자신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어 더 일이 꼬이게 된다고 하네요.


김범우 (현우)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카메라 울렁증으로 7년째 데뷔를 못하고 있는 배우 김범우 역은 현우가 맡았는데요. 연기 실력을 뛰어나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울렁증이 도져서 문제가 된다고 해요. 마지막일지 모르는 기회를 잡고 하도나 조연출과 함께 카메라 울렁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다고 하네요.


라라 (도지원)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한때 잘나가는 여배우였고 JU 그룹의 정영웅과 열애 끝에 결혼하여 JU 그룹의 안주인으로 살아온 라라 역은 도지원이 맡았는데요. 라라는 예명이고 본명은 송미자라고 하는데 20살에 낳은 딸의 존재가 알려지자 이혼을 당하고 위자료로 받은 돈을 모두 사기로 잃게 되자 생계를 위해 드라마 단역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다고 해요.


신동우 (연정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일중독 증세가 심한 드라마 피디 신동우 역은 연정훈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하도나에게 김범우를 진정한 배우로 만들라는 특명을 내리고 같이 드라마를 만들게 된다고 해요. 국장의 부탁으로 라라를 드라마에 출연시키게 되는데 밑바닥부터 열심히 자신의 연기에 열중하는 모습에 연민을 느끼게 된다고 하네요.


정영웅 (박상민)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JU 그룹 회장 정영웅 역은 박상민이 맡았는데요. 첫사랑 라라에게 빠져 집안의 반대에도 결국 결혼을 하지만 결혼 후 시간이 지나자 사랑이 식어가게 되었다고 해요. JU 그룹 전속 모델인 강하영과 실수로 하룻밤을 보내고 강하영이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 마침 라라가 딸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이혼을 하게 된다고 해요. 


설도현 (강지섭)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안하무인 톱스타 설도현 역은 강지섭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인기를 믿고 현장에서 갑질을 하기로 유명한 배우인데 조연출 하도나는 갑질이 통하지 않는 타입이라 하도나에게 끌리게 된다고 하네요.


브라보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라라, 즉 송미자와 하도나는 모녀관계, 송미자의 남편과 큰 딸 JU 그룹 상무 정혜미 역에는 박선임, 막내딸 정성아 역에는 현쥬니가 출연을 하구요. 큰 딸 정혜미와 결혼을 하게 될 JT그룹 김준호 역에 강성민,  JT그룹 회장 김호태 역에 독고영재, 회장 아내 최민경 역에 김혜선, 김준호의 여동생 김서현 역에 지율, 김준호의 비서 유진희 역에 연송하가 출연한다고 해요.






라라의 남편이자 JU그룹 회장을 유혹하는 모델 강하영 역에는 신주아, 신동우 피디를 키워준 고모 신화임 역에 박현숙, 하도나의 친구인 편집기사 이영희 역에 하재숙,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유길준 역에 김준현, 드라마국 조연출 철선 역에 김기리, 드라마 국장 역에 주성환, 안하무인 설도현의 매니저 김치복 역에 권오중 등 명품 조연들이 많이 출연한다고 해요.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언니는 살아있다가 워낙 인기 있던 드라마라 후속 드라마인 브라보 마이 라이프도 같이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기획 의도대로 인생을 배워나가는 힐링을 주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SBS 토일 저녁 8시55분에 방송된다고 하는데 주말 저녁을 재미있게 채워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