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9. 15. 20:30

보그맘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MBC에서 새로운 예능드라마 "보그맘"이 오늘 첫 방송을 하네요. 예전에는 시트콤이라는 이름으로 재미있는 드라마들을 많이 방송했었는데 요즘은 시트콤 대신 예능드라마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 보그맘은 MBC 예능국에서 제작되는 첫 예능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우리 결혼했어요 연출을 맡았던 선혜윤피디가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된 작품이에요. 또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양동근과 박한별의 만남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보그맘 줄거리


보그맘 줄거리


드라마 보그맘은 천재로봇 개발자가 인공지능을 가진 휴머노이드 로봇을 발명하고 이 로봇을 엄마 없는 아들의 엄마를 대신하여 아들의 유치원에 입학시키고 유치원 엄마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해요. 완벽한 외모에 두뇌와 체력을 가진 사이보그가 허세와 허영이 가득한 유치원 엄마들 사이에서 겪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다루겠다고 하네요.






보그맘 인물관계도


로봇연구가인 최고봉이 아들 최율을 위해 보그맘을 개발하게 되고, 유치원 엄마들 모임인 엘레강스 멤버와 유치원 아이들, 그리고 유치원 선생님인 권현빈과 로봇연구가 최고봉의 친한 동생 한영철이 서로 얽히고 섥히면서 나오게 된다고 해요.


보그맘 등장인물


최고봉 (양동근)

인공지능 로봇 연구자인 최고봉은 아이큐 187의 천재이지만 성격은 까칠한 인물인데요. 처음으로 사랑을 알려준 아내 이미소가 아이를 낳다가 죽고 혼자 남아 육아를 하느라 고생을 했었는데요. 국가 프로젝트로 휴머노이드 개발을 하게 되고, 사이보그 엄마인 보그맘을 만들게 되었다고 해요. 보그맘이 로봇이라는 것을 숨기고 부부처럼 보이면서 지내게 되는데 점점 보그맘에게 로봇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고 하네요.


보그맘 (박한별)

아내 이미소의 외모에 최율의 엄마로 프로그래밍된 보그맘은 최고의 엄마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는데요. 아들이 유치원에 입학하면서, 유치원을 움직이는 사조직인 엘레강스 맘들과 만나게 되고, 엘레강스 맘들은 보그맘의 완벽한 모습에 시선을 집중되게 되는데 그 안에서 좌충우돌 고군분투가 시작된다고 해요. 어느날 최고봉을 대하는 보그맘에게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게 된다고 하네요.


도도해 (아이비)

엘레강스 맘 서열 1위인 도도해는 버킹검 유치원의 실세로 이란성 쌍둥이 조지와 그레이스의 엄마인데요. 친정의 재력에 국회의원 시댁, 남편은 외과의사 과장으로 완벽한 조건을 갖추었는데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다고 해요. 그 비밀은 바로 최율의 엄마인 이미소와 관계가 있다고 하는데 이미소 모습을 한 보그맘을 엘레강스 모임에 일부러 끌어들인다고 하네요.


부티나 (최여진)

개인 명품샵을 운영하는 부티나는 엘레강스맘 서열2위인데요. 남편은 유명 대학 교수이고 자신은 명품샵을 운여하여 현금 부자인 코코의 엄마라고 해요. 도도해에게 붙어서 버킹검의 여론몰이를 담당하고 있어 모든 사건에 부티나가 개입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구설수지 (황보라)

콜라걸스라는 걸그룹 멤버였던 구설수지는 인기보다 구설수로 유명했었는데요. 현재는 명품 파워 블로거로 활동하는 유치원생 오드리의 엄마에요. 엘레강스 서열 3인자라고 하네요. 이혼하고 현재 유치원 선생님이자 유치원 후계자인 권현빈에게 공을 들이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한영철이 주변을 맴돈다고 하네요.


유귀남 (정이랑)

강원도 정선에서 야채노점상을 하다가 카지노에서 잭팟을 터뜨려 청담동에 입성하였고 현재는 유기농 클렌즈 주스 카페 체인점을 운영하는 유귀남은 유치원 사조직인 엘레강스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직 모임에 들어가지 못한 후보자라고 하는데요. 보그맘이 갑자기 나타나 엘레강스 모임 멤버가 되자 보그맘을 눈엣가시로 여긴다고 하네요.


권현빈 (권현빈)

버킹검 유치원 원장 아들이자 유치원 선생님인 권현빈은 외국에서 자라서 프리한 정신세계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기센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보그맘을 보자 왠지 다른 엄마와 다른 느낌을 받아 호기심에 보그맘을 지켜보게 된다고 해요.


유치원 아이들


최고봉의 친한 동생 한영철 역은 최정원이 맡았는데요. 어릴 때부터 최고봉과 단짝으로 지내고 현재는 욜로 족의 삶을 살고 있는 인물이라고 해요.






최고봉의 아들 최율 역에는 조연호, 도도해의 아들 조지 역에 정지훈, 딸 그레이스 역에 김도혜, 부티나의 딸 코코 역에 강주하, 구설수지의 딸 오드리 역에 장로이, 유귀남의 아들 윌리엄 역에 송지우가 출연한다고 해요.

오늘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보그맘, 인공지능 로봇의 이야기와 강남의 사교육 열풍이 어우러져 사회 풍자와 재미를 함께 잡는다고 하는데 유쾌한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