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3. 4. 18:00

당신은 너무합니다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가 끝나고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엄정화와 구혜선이 나오는 드라마로 시작할 때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엄정화가 이 작품으로 지상파 드라마에 8년만에 복귀를 한다고 하구요.

구혜선도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당신을 너무합니다를 선택했는데요.

이 두 사람이 복귀작으로 선택한만큼 좋은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줄거리



구혜선은 결혼 후 미모가 더 올라 최고의 미모를 선보이는 것 같아요.

생계를 위해 꿈을 포기하고 모창가수를 하게 되는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엄정화는 스타 가수 역으로 20년간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것을 포기하며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역이라고 하는데

엄정화는 늙지도 않는 것 같아요.



엄정화가 맡은 유지나의 모창가수 유쥐나를 하는 구혜선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

그녀의 모창가수 유쥐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을 다룬 50부작 드라마라고 해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인물관계도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장인물


유지나 (엄정화)


영혼을 울려주는 가창력과 화려한 외모로

20년 이상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가수인데요.

바람같이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어떤 남자에도 

얽매이지 않은 싱글라이프를 살고 있는데

앞 못보는 어린 아들을 버린 과거가 있다고 하네요.


정해당 (구혜선)

유지나의 모창가수 유쥐나로 생계를 이어나가고 있는데

엄마가 돌아가지고 실직한 아버지 대신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밤무대 모창가수로 일을 하고 있었는데요.

스타가수 유지나와 만나게 되는데

자신의 연인이 유지나에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고

패배감을 느끼게 된다고 하네요.


이경수 (강태오)

6세 때 사고로 시력을 잃은 채 보육시설에서 자라게 되는데요.

엄정화가 맡은 유지나의 아들인 것 같아요.

고통을 예술로 승화하려는 피아니스트 역이라고 하네요.


박성환 (전광렬)

야망과 욕망에 사로잡힌 재벌 회장역이라고 하는데

엄정화의 열성팬인 것 같아요.

재벌가의 사위로 들어갔지만 아내를 사랑하지 않고

아내가 죽자 일년도 되지 않아 결혼 발표를 한다고 하네요.


박현준 (정겨운)

박성환의 장남 박현준은 아버지를 미워하며

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는 역할이라고 해요.


정해당 가족


무능하지만 정이 많은 아버지 정강식,

첫째 동생 정해진 역에 신다은이 대학교 시간 강사라고 하구요.

둘째 동생 정해성 역에 김규선은 중학교 국어교사,

막내동생 정해수 역에는 정해나가 나오네요.


실제 엄정화는 가수 겸 배우라 가수로서 

완벽한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구혜선도 노래와 연주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모창가수의 무대도 기다려지네요.


손태영도 정겨운의 약혼녀로 출연하여 오랜만에 배우로 복귀하고

가수 이루도 이 드라마에서 연기자로 변신한다고 하니

반가운 얼굴들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도전과 볼거리로 가득찬 당신은 너무합니다

첫방송 챙겨봐야겠어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