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3. 3. 21:00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후속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줄거리 등장인물

반응형


지난 주에 월계수양복점 신사들이라는 주말드라마가 끝나고

이번 주에 새로운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가 시작한다고 해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도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가족들의 정을 다룬 내용이었는데요.

끝나고 나서 주인공인 이동건과 조윤희 커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어요.


아버지가 이상해도 역시 주말드라마답게 

아버지와 그 가족의 사는 이야기를 다룬 내용이네요.




아버지가 이상해 줄거리



평생 가족을 위해 성실히 살아온 아버지와 엄마, 그리고 개성이 넘치는 

4남매가 사는 집안에 어느날 아이돌 출신 배우가 얹혀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라고 해요.




아버지가 이상해 등장인물


아버지 변한수 (김영철)


아빠분식의 사장님인 변한수는 평생 일과 집 밖에 모르는

근면성실한 가장인데요. 

한가지 죽을 때까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엄마 나영실 (김해숙)


국민엄마 배우 김해숙이 엄마 역할인데요.

변한수의 아내이자 1남3녀의 어머니이고 남동생 가족과 어머니까지

책임지는 집안의 실세라고 하네요.

남편 한수에게 무거운 비밀을 품게한 사람이라고 하는데

그 비밀이 뭔지는 차차 알려지겠지요.


둘째 변혜영 (이유리)


변혜영은 개천에서 용된 대형로펌의 변호사라고 하는데

자기중심적인 독설가로 쎈언니 캐릭이라고 하는데요.

차정환을 만나면서 인생이 전환점을 맞는다고 하네요.

악역도 잘하는 이유리가 쎈언니는 어떻게 담아낼지 기대되네요.


차정환 (류수영)


방송사 예능국 PD인 차정환은 엘리트코스만 밟고 살아온 그에게

시청률 때문에 좌절감과 시련을 주는데요.

8년전에 이별한 변혜영과 다시 만나 빠져들게 되는 역할이네요.


셋째 변미영 (정소민)


셋째는 착한 품성을 가졌지만 취준생으로 지내다가

결국 취직을 하게 되는데 직장상사가 고등학교때

자신을 왕따시킨 동창인 걸 알게 되고 고민에 빠진다고 하네요.


장남 변준영 (민진웅)


5년째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공시생으로

사람좋고 엉뚱하지만 소심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동생 미영의 동창인 김유주와 남몰래 열애중이라고 해요.


김유주가 바로 변미영을 왕따시켰던 고교동창, 현재 직장상사라고 하는데 

그걸 알게 되어 미영이 오빠의 교제를 반대하게 되네봐요.


변라영 (류화영)


천방지축 무개념 막내딸 변라영은 미모를 믿고 사는 뇌순녀라고 하네요.

구민센터 계약직 요가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해요.


안중희 (이준)


그리고 이 집에 얹혀 살게 된 아이돌 출신의 연기자 안중희로 

이준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비주얼은 뛰어나지만 연기력이 부족한 연기자라는데

드디어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준의 발연기하는 연기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류수영이 맡은 차정환의 아버지 역으로 강석우,

차정환 어머니 역으로 송옥숙이 출연하구요.


변한수의 아내인 나영실의 동생 나영식 역에는 이준혁이

나영실과 나영식 엄마 김말분 역에는 박혜숙이 출연하네요.


이번 주 새로 시작하는 아버지가 이상해

출연배우들이 모두 호감이라 챙겨보려고 합니다.


재미와 감동 두 가지를 채워주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