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3. 20. 20:00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프로그램 중간에 새 드라마 예고를 볼 수 있는데요.

티비엔에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예고를 참 많이 보여주는 것 같아요.


내성적인 보스 후속 드라마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가

이번주 3월 20일 첫방송한다고 해요.


레드벨벳의 조이가 처음으로 연기자로 도전을 하여

화제를 모으는 것 같은데요.

이현우 또한 아역부터 시작하여 이제는 오빠미를

보이는 멋진 남자연기자가 된 것 같아요.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어울리는

청량한 청춘로맨스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줄거리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알아볼께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어떤 열아홉 소녀가 스물넷 남자에게 가지는 첫사랑과

내 인생을 다 바쳐도 후회 없는 뜨거운 꿈에 대한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한 소녀의 음악으로 우리의 세상이 아름답고 설렐 수도 있다는 걸

보여주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장인물


강한결 (이현우)


천재작곡가 강한결 역에 이현우가 출연하는데요.

타고난 음감과 예리한 감수성으로 천재 히트작곡가로서

필요한 것을 모두 갖추었지만

연인 유나에게 버림받고 상처 입은 인물인데요.


갑자기 고3 윤소림이 그의 삶에 풍덩 뛰어들게 되고

그녀를 사랑하면서 변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윤소림 (조이)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여고생으로 

열아홉살 봄 갑자기 찾아온 첫사랑에 가슴 부풀어 오르는데요.

그 와중에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어 

뮤지션으로서의 꿈도 키워가게 된다고 하네요.


최진혁(이정진)

바람둥이 프로듀서 최진혁 역에는 이정진이 출연하는데요.

인재를 발굴하는 타고난 안목을 가진 음악회사의 대표이자

프로듀서 역할이라고 해요.

최진혁이 윤소림이라는 보석을 찾아내게 된다고 하네요.


채유나 (홍서영)

한결의 연인인 탑 여가수 채유나 역에는 홍서영이 나오는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인 채유나는 한결과 연인 사이지만

한결은 음악에만 빠져있어 새로운 남자 최진혁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한결의 아버지 강인우 역에는 최민수가 나오구요.


음악회사 뮤직N의 모회사 후엔터테인먼트의 사장 유현정 역으로

박지영이 나오네요.

한결의 아버지와 엣 연인 관계였다고 해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인물관계도



강한결과 채유나가 연인관계지만 새로운 사랑 최진혁과

삼각관계가 되구요.

윤소림이 강한결과 사랑하는 관계가 되네요.


한결과 같이 하는 밴드 멤버로

서찬영, 유시현, 이윤, 지인호가 나오구요.


소림의 가족으로 할머니역에 임예진,

백진우와 이규선이라는 친구들이 나오네요.



알콩달콩 첫사랑의 상큼한 이야기

오늘 시작하는데 피고인 끝나고 보면 시간이 딱 맞겠네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목이 너무 길어 그거너사로 불러야겠어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