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2. 27. 20:00

화랑 후속 드라마 완벽한 아내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드라마 화랑이 지난 주에 끝나고 화랑 후속 드라마로 완벽한 아내가 

KBS에서 이번 주에 새로 시작하는데요.


고소영의 드라마 복귀로 화제를 낳은 드라마인 완벽한 아내

그동안 결혼과 출산으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고소영을

드라마로 볼 수 있어 참 반가운데요.


오랜만에 보는 모습도 역시 미모가 여전하네요.


드라마 완벽한 아내 줄거리와 등장인물 알아볼게요.




완벽한 아내 줄거리



고소영이 맡은 주부 심재복의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장르가 줌마미코라고 하네요.

아줌마 + 미스터리 + 코믹을 합친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돈도 없고 사랑도 없고 복도 없는 인생이지만

가족을 위하는 워킹맘 심재복이 

잊고 지냈던 여자로서의 자존감을 되찾고

삶의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되찾는 여정을 그렸다고 하네요.


완벽한 아내 등장인물


심재복 (고소영)

12년차 워킹맘인 심재복은 이름의 의미가 복이 있다는 재복이지만

직장도 아직 수습사원이고 전세난에 집 구하기도 어려운 서민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굴의 투지로 열혈 워킹맘으로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사소한 불운과 기묘한 사건으로 미스터리한 상황에 처해지게 된다고 해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고소영의 여전한 미모 보는 맛에

이 드라마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반가운 고소영의 모습 저도 기대하고 있어요.




구정희 (윤상현)

심재복의 남편 구정희 역할은 윤상현이 맡았는데요.

온실 속 화초로 자란 우유부단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매일 재복에게 혼나는 것이 일상인 구정희는

잘생긴 외모로 종종 여자와 관련된 사건사고를 일으켜서

재복을 분노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악의는 없지만 결국 문제를 일으키는 문제적 남편이라고 해요.



얼마전 쇼핑왕 루이에서 츤데레 키다리 아저씨로 나왔던 

윤상현이 이번에는 우유부단하고 소심한 성격으로

변신을 한다는데 윤상현의 허당연기도 기대가 되네요.


이은희 (조여정)

얼굴부터 몸매, 성품과 재력까지 다 갖춘 이은희는

재복의 집 주인이 될 예정인데요.

전세를 구하는 재복이 은희의 집에 세를 살게 되는가 보더라구요.



재복을 미스터리한 삶으로 이끄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조여정은 얼굴도 예쁘고 연기도 잘 해서 

항상 기대가 되는 배우더라구요.



고소영과 어떤 여-여 케미를 보여줄지 조여정 정말 기대됩니다.


강봉구 (성준)

흙수저 출신의 변호사 강봉구 역은 성준이 맡았는데요.

변호사라는 번듯한 직업에 잘 생긴 외모까지 갖추었지만

흙수저라 금수저 여성과의 결혼을 꿈꾸고 있는데요.



재복이 강봉구의 수습사원으로 일하면서 

강봉구가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상류사회부터 성준을 눈여겨 봤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매력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 되네요.


그 밖에 재복의 친구로 김정난과 정수영이 나오는데요.

둘 다 맛깔난 연기를 보여주는 연기자라 

친구들과의 장면은 드라마를 보기 전부터 

재미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또 임세미와 김규철은 쇼핑왕 루이에 이어

여기서도 윤상현과 같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여기서도 임세미는 윤상현을 좋아하는 역할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주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완벽한 아내

재미있고 통쾌한 드라마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주 첫방송 챙겨봐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