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2. 20. 19:30

초인가족 줄거리와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초인가족이라는 제목의 드라마가 오늘 2월 20일 SBS에서 첫방송 되는데요.

밤 11시 10분이라는 늦은 시간에 방영하네요.


이 시대를 살아내고 있는 우리 모두가 초인이라는 주제로

평범한 회사원과 주부, 학생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동으로 그린

미니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재벌 이야기가 아닌 우리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어

더욱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그려낼 거라고 하는데요.


티져로 뜬 예고 영상을 티비에서 여러 번 봤는데

재미 있을 것 같아 오늘 한 번 첫방송 보려고 해요.


드라마 초인가족 줄거리 먼저 알아볼께요.




초인가족 줄거리



평범한 회사원인 아빠, 주부 엄마, 중2병 여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서 이시대를 힘겹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우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시트콤인데요.


초인가족 등장인물


나천일 (박혁권)


흙수저 만년 과장인 나천일이 초인가족 중 초인 1호인데요.

깡시골에서 흙수저로 태어나 열심히 살고 있는

대한민국의 40대 가장이자 주류회사의 만년과장을 

박혁권이 맡았는데요.



비주류 만년과장의 파란만장한 생존기를 그린다고 하는데

박혁권씨가 찌질한 연기에 탁월한 것 같아

초인1호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되네요.


맹라연 (박선영)


초인가족 중 초인2호로는 2001년 바지락아가씨 진이였던 맹라연인데요.

과거에는 미모를 자랑하던 시절도 있었지만

현재는 매일 남편과 딸을 뒤치다꺼리 때문에

억척주부가 된 역할이에요.



오랜만에 보는 박선영씨는 미모가 여전한데요.

박혁권과의 케미가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나익희 (김지민)


초인가족 중 초인3호는 북핵보다 무서운 중2라는 중2 여학생

라익희는 중2답게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는 학생인데요.


그 나이대에 한 번씩 상상하는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소녀라고 해요.

운빨로맨스에서 김지민양을 봤는데 귀여운 얼굴에 연기도 괜찮은 것 같아

초인가족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일지 기대되네요.




그리고 나천일의 회사동료들로 최부장, 박대리, 이귀남, 안대리가 나오구요.

맹라연의 친정가족들, 그리고 나익희의 학교친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초인가족 인물관계도



박혁권이 연기하는 나천일은 도레미 주류라는 회사의 과장인데요.

도레미 주류의 최부장 역에 엄효섭 배우가 출연하네요.

대규모 구조조정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후

현재 나천일 옆에서 도움을 주는 사수라고 해요.



안대리 역에는 박희본이 출연하는데요.

모태솔로 노처녀 대리 역할이라고 하네요.



박대리 역은 개그맨 김기리가 출연하네요.

아부의 역사를 다시 쓰는 성격에

여기저기 소식을 전하고 다니는 가벼운 입을 가진

뺀질이 역할이라고 해요.



이귀남 사원 역할은 호야 이호원이 맡았네요.

어린왕자를 연상케 하는 훤칠한 외모에

귀티 나는 미스터리 신입 사원이라고 하는데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게 만드는군요.



발리에서 생긴 일과 애인있어요 등을 연출한 최문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고 하니 연출도 기대가 되는데요.



초인가족의 초인1호, 2호, 3호가 어떤 초인적인 힘을 보여줄지

얼마나 웃음과 감동을 줄지 새 드라마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