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 / 2023. 4. 8. 18:26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전국투어 출연진 날짜 장소 가격 예매 정보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이 결승전까지 치뤄져 새로운 스타들이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불타는 트롯맨 top 7과 출연진들이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국투어 장소와 출연진 멤버들 날짜와 예매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붙타는 트롯맨 출연진

 

대한민국 뉴트롯맨의 탄생과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불타는 트롯맨이 종영하고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가 열리게 되는데요. 방송에서 보았던 그 감동의 무대를 직접 콘서트에 가서 본다면 그 감동은 배가 될 것 같아요.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을 알아보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출연진은 탑7으로 선정된 손태진, 신성, 민수현, 박민수, 공훈, 김중연, 에녹, 그리고 김정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가 함께할 예정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일정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는 4월 29일과 30일 서울을 시작으로 5월에는 광주, 인천, 청주에서 콘서트가 열리고, 6월에 전주, 대전, 고양에서 계속되며, 7월에 대구, 창원, 부산을 거쳐 8월 수원 공연으로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서울 콘서트는 4월 29일과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시작됩니다. 

 

불타는 트롯맨 광주 콘서트는 5월 6일 토요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열리고, 그 다음 주 인천 콘서트는 5월 13일 토요일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청주는 5월 20일 토요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전주 콘서트는 6월 3일과 4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대전 콘서트는 6월 10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은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불타는 트롯맨 대구 콘서트는 7월 8일 엑스코 동관 6홀에서 개최될 예정이고,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창원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게 된다고 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불타는 트롯맨 부산콘서트는 7월 29일 부산 벡스코 1홀에서 열리고,

불타는 트롯맨 수원 콘서트는 8월 5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마지막 공연을 장식할 예정이예요.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예매 방법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티켓 예매는 두 군데에서 할 수 있는데요.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티켓을 예매할 수 있어요.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가격은 SR석은 15만4천원이고, R석은 13만2천원, S석은 11만원, A석은 9만9천원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20% 할인이 된다고 하니 해당하시는 분들은 적용받아서 20% 할인 혜택 받아 보세요.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예매는 1인당 10매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같이 가시는 분들 것도 함께 예매할 수 있어서 편할 것 같습니다. 예매 후 티켓은 4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되고, 4월 10일 이후 예매한 경우에는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티켓이 배송된 이후에는 분실이나 훼손이 되더라도 티켓 재발권이 되지 않아 입장이 어렵다고 하니 티켓 수령 후 보관을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4월 10일 이후 예매한 티켓은 현장에서 수령을 해야 하는데 공연 당일에 공연 시작 3시간전부터 티켓 매표소가 운영되니 그 시간에 맞춰 가셔서 티켓을 받으면 되겠습니다. 티켓 수령시에는 예매자의 신분증과 예매 내역을 지참하여야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니 잊지말고 챙겨 가셔야 하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는 공연 1시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불타는 트롯맨 방송을 응원하시던 팬들은 직접 콘서트에 가시면 더욱 큰 감동을 느끼실텐데요. 콘서트 일정과 장소, 예매방법 확인하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녀 오셔서 재미와 감동을 실제로 체험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전국투어 일정 출연진 예매 서울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열풍을 이어 후속시즌 미스터트롯2도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가 이제 끝나서 아쉬운 팬분들을 위해 진한 감동의 노래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준비

tvjoa127.tistory.com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100인 발표 상금은 얼마?

새로 시작되는 트로트 경연 불타는 트롯맨이 100인의 참가자를 발표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기존의 TV조선에서 흥행에 성공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 버금갈 새로운 프로그램을 MBN에서

tvjoa127.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