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 / 2023. 4. 7. 17:20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전국투어 일정 출연진 예매 서울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안양

반응형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열풍을 이어 후속시즌 미스터트롯2도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가 이제 끝나서 아쉬운 팬분들을 위해 진한 감동의 노래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준비하여 전국 12곳에서 전국투어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예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출연진, 예매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

 

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은 미스터트롯1에서처럼 결선진출자 Top7 이 출연하게 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 결선진출자는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7인으로 결정이 되었는데요. 미스터트롯2 탑세븐 뿐 아니라 화제의 출연자 3분도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해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

 

 

화제의 출연자로 결정된 3인은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입니다. 출연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5월부터 매주 전국을 돌며 콘서트를 진행하다 보니 돌발상황이 혹시 생길 수 있어 만들어 놓은 안내 사항인 것 같아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전국투어 일정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에서 시작하여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안양 순으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일정

 

 

먼저 미스터트롯2 콘서트 서울은 2023년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그 다음주 미스터트롯2 콘서트 대구가 2023년 5월 13일 토요일과 5월 14일 일요일에 엑스코 동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일정

 

미스터트롯2 콘서트 고양 은 5월 20일 토요일과 5월 21일 일요일에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1홀에서 열리게 됩니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창원은 5월 27일 토요일과 5월 28일 일요일에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예정이 되어 있고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대전이 그 다음 주 6월 3일 토요일과 6월 4일 일요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그 다음은 광주 공연인데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광주는 6월 10일 토요일과 6월 11일 일요일에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됩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
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

 

 

미스터트롯2 인천 콘서트는 6월 24일 토요일과 6월 25일 일요일에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부산은 7월 8일 토요일과 7월 9일 일요일에 벡스코 제1 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청주는 7월 15일 토요일과 7월 16일 일요일에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리게 될 예정이예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성남은 7월 22일 토요일과 7월 23일 일요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울산 콘서트는 7월 29일 토요일과 7월 30일 일요일에 KBS 울산홀에서 열리게 됩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는 안양에서 8월 19일과 8월 20일에 안양체육관에서 마지막으로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
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미스터트롯2 콘서트 출연진

 

 

 

미스터트롯2 콘서트 예매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표가 예매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 가격은 SR석 15만4천원, R석 13만2천원, S석 11만원, A석 9만9천원입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휠체어석도 접수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예매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케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중이 있구요. 종이 티켓이 아닌 카드티켓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입장시 카드 티켓 전용 기계에 티켓을 교통카드처럼 태그하여 입장을 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우편으로 티켓을 받을 경우 분실하거나 파손되면 재발행이 안된다고 하니 잘 보관해 주셔야 하겠어요.

 

티켓 예매는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예매

 

콘서트 티켓은 4월 12일전에 예매한 경우에 우편으로 받을 수 있고 그 이후에 예매를 하면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드 제작에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초반에 예매한 경우에만 우편으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예매

 

티켓을 현장에서 수령하는 경우에는 공연시작 3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후 30분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티켓 수령 시 예매자 신분증과 예매내역서를 가지고 가야 하니 꼭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예매 마감 후 좌석이 남은 경우에는 현장판매도 한다고 하니 예매 놓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하지만 매진인 경우는 구매할 수 없으니 가능한 예매기간에 미리 표를 사 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미리 티켓을 수령한 경우에는 티켓이 없이 예매 내역서로 입장이 되지 않으니 티켓 잘 챙겨서 공연에 다녀오셔야 하겠어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예매

 

공연장에 입장은 공연시간 1시간 전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고 생수를 제외한 음료 및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고, 꽃다발도 가지고 들어갈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미스터트롯2 콘서트 예매

 

미스터트롯2 콘서트가 5월부터 전국적으로 개최된다고 하니 미스터트롯2 팬분들은 미리 예매하셔서 좋은 자리에서 재미있게 보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100인 발표 상금은 얼마?

새로 시작되는 트로트 경연 불타는 트롯맨이 100인의 참가자를 발표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기존의 TV조선에서 흥행에 성공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 버금갈 새로운 프로그램을 MBN에서

tvjoa127.tistory.com

 

 

2023년 삼재띠 계묘년 조심해야 하는 띠

삼재가 들면 3년간 재난을 겪게 된다고 하여 몸을 사리고 조심하며 살라는 의미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23년 새해 삼재띠에는 어떤 띠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삼재란? 삼재란 사람의 인생에서

tvjoa127.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