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9. 7. 19. 21:11

황금정원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알아보기

반응형


드라마 이몽 후속으로 새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이 시작하네요. 드라마 황금정원은 이상우와 한지혜가 주연을 맡았는데 이 두 사람은 이전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도 같이 출연을 했었고, 이번에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되었어요. 드라마를 연출하는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도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같이 작업을 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한 번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황금정원 줄거리

드라마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인데요. 한지혜가 맡은 주인공 은동주는 어릴 적 고아원에서 자라게 되는데, 사실 진짜 은동주라는 이름의 아이는 사비나라는 이름의 다른 인물로 살면서 동주에게 자신의 이름을 주게 되어요. 이것은 사비나의 엄마가 28년 전 동주를 고아원에 버리고 동주의 인생을 빼앗은 것인데요. 


황금정원 줄거리


우연히 사비나와 은동주가 마주치게 되는데 사비나가 동주의 이름을 듣고 과거에 자신이 인생을 훔친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게 되었구요. 그 모습을 보고 이상한 느낌을 받은 은동주도 사비나가 자신의 과거를 알고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여 과거를 알아내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되어요. 그러는 중에 강력계 형사 차필승과 엮이게 되고 둘은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네요.




황금정원 등장인물

은동주 (한지혜)

황금정원 등장인물

은동주는 33세의 간병인인데요. 과거 자신의 이름과 인생을 빼앗기고 자신의 인생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인데요. 밝고 건강한 무한긍정주의자로 불운한 인생을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사람이네요.


차필승 (이상우)

황금정원 등장인물

차필승은 35세 강력계 형사로 연애는 하지만 결혼은 하지 않겠다는 비혼주의자인데요. 사실 진짜 사랑은 해보지 못한 정서적 모쏠남이라고 해요. 하지만 은동주와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알게 되겠지요.


사비나 (오지은)

황금정원 등장인물

33세의 SNS 스타인 사비나는 원래 본명이 은동주인데요. 사비나의 엄마가 28년 전 동주를 버리고 딸을 사비나라고 이름지으며 수단 방법을 안 가리고 성공을 쫓는 엄마에게 완벽히 조련된 경주마로서의 삶을 살게 된다고 해요.


최준기 (이태성)

황금정원 등장인물

I&K 본부장인 33세 최준기는 금수저를 넘어선 다이아몬드 수저로 태어나 모든 것을 가진 인물인데요. 사비나에게 빠져 모든 걸 바치는 순정남이 되었지만 사랑을 얻지 못해 힘들어하는 인물이에요.


신난숙 (정영주)

황금정원 등장인물

사비나의 엄마로 28년 전 동주를 버린 신난숙은 현재는 사비나의 매니저를 맡고 있는데요. 동주의 아버지가 죽고 황금정원 캠프에 참석가러 가던 중 교통사고를 일으켜 비운의 길을 걷게 된다고 해요. 돈을 위해 모든 것을 하고 딸을 재벌가에 입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네요.


진남희 (차화연)

황금정원 등장인물

I&K 회장인 진남희는 준기의 엄마이기도 한데요. 대학교에 다니던 중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시고 아버지가 회장이었던 I&K를 맡아 경영을 하게 된다고 해요. 특유의 보스 기질로 회사를 국내 최고의 식품회사로 키워내고, MS후원회를 설림하여 환우들을 위해 황금정원 캠프를 열게 된다고 하네요.


이성욱 (문지윤)

황금정원 등장인물

택시기사인 이성욱은 사비나의 남편이었는데요. 사비나가 믿음이를 낳고 가출을 해 버리자 혼자 아이를 키우며 아내를 찾아 헤메이게 된다고 하네요.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인생을 빼앗긴 은동주과 그의 인생을 빼앗은 사비나, 동주와 사랑에 빠진 강력계 형사 차필승, 사비나를 사랑하게 된 최준기가 주요인물로 등장하구요.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동주의 고아원 동기이자 절친 오미주 역에 정시아가 출연을 하구요. 필승의 외할머니이자 식당주인인 강남두 역에 김영옥이 출연을 하네요. 차필승의 형사 후배인 한기영 역에 연제형이 출연을 하구요. 최준기의 아빠이자 I&K 고문인 최대성 역에 김유석, 진남희의 비서이자 오른판인 한수미 역에 조미령이 출연하네요. 사비나의 아들인 이믿음 역에 강준혁, 믿음이 동생 사랑이 역에 정서연이 출연을 해요.



황금정원 몇부작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 60부작으로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시작하여 4부가 한번에 방송되어요.

출생의 비밀을 파헤치는 드라마 황금정원 재미있고 희망을 주는 따뜻한 드라마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