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9. 3. 6. 22:17

빅이슈 줄거리,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SBS 새 수목 드라마 빅이슈가 이번 주 첫방송을 시작하네요. 그동안 방송되었던 황후의 품격이 끝나고 황후의 품격 후속 드라마로 빅이슈가 방송되는데요. 빅이슈는 파파라치에 대한 이야기를 소재로 하는 드라마예요. 한예슬이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료사고에 대한 소식을 공개했었는데요. 이제는 많이 회복이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면서 드라마에 복귀신고를 하였구요. 또한 파파라치 역을 맡은 주진모도 잘 나가는 사진기자부터 홈리스로 살아가는 알콜중독자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빅이슈 줄거리

빅이슈는 잘 나가던 엘리트 사진기자인 한석주가 사진 한장으로 인해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다고 해요. 이제는 가족에게조차 버림받은 한석주는 알콜중독자가 되고, 돌아갈 집도 없이 홈리스 생활을 하게 되는데요. 편집장 지수현의 제안을 받아들여 가족으로 돌아가기 위해 파파라치가 되기로 하였다고 하네요.


빅이슈 줄거리


실제로 연예인들을 따라다니며 스캔들을 캐 내는 기사들이 매년 1월1일에 발표되어 떠들석하게 소식을 전하는 것을 우리도 보아왔는데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들어 보여준다고 하네요.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그렇게 열심히 따라다니며 보도를 해야 하는 것인지는 공감이 되지는 않지만, 스타들의 열애설 등 파격적인 기사를 접하게 되면 흥미있게 보게 되는 모습을 보며 파파라치라는 직업이 존재할 수 밖에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이 드라마도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이 등장하겠다는 예상을 하게 되네요.




빅이슈 등장인물

한석주 (주진모)

빅이슈 등장인물

국내 최대일간지의 엘리트 기자였던 한석주는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느끼며 시대의 진실을 전하고자 노력하는 기자였는데요. 한장의 사진으로 인해 악마의 거래를 제안받았지만 자신의 소신대로 거절을 한다고 해요. 하지만 선천성 심장질환을 앓던 딸아이의 병을 치료해 주겠다는 제안을 거절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내가 석주를 원망하게 되구요. 아내에게 버림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알콜 중독에 빠지고 홈리스로 지내던 석주 앞에 편집장인 수현이 나타나 파파라치로 일할 것을 제안하게 되고,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그 제안을 받아들이게 된다고 해요.


지수현 (한예슬)

빅이슈 등장인물

선데이 통신이라는 파파라치 신문 편집장인 지수현은 원래 진실을 보도하는 기자를 꿈꾸었지만, 자신이 믿었던 진실에는 힘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힘을 얻기 위해 악명 높은 연예스캔들을 보도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힘이 생길수록 자신을 무시하는 사람들이 사라지는 것을 보고 더 열심히 일을 하며 위악적인 모습으로 살아간다고 하네요.


조형준 (김희원)

빅이슈 등장인물

선데이통신 대표인 조형준은 초라한 3류 인터넷 신문사 대표였는데 수현이 물어온 정보를 이용하여 현재는 유수의 인터넷 연예 신문사를 만들어냈다고 하네요. 사진 찍힌 연예인을 협박해 돈을 뜯어내고, 사진을 다른 매체에 팔아 돈을 벌며 수현을 이용해 더욱더 많은 장사를 하게 되는 인물이라고 해요.


장혜정 (신소율)

빅이슈 등장인물

선데이통신 취재3팀 팀장이자 취재 기자인 장혜정은 원래는 방송 예능작가 출신인데요. 방송가의 인맥으로 뒷얘기를 캐내는데 전문이라고 해요. 프리랜서 작가에 지쳐 4대 보험이 된다는 직장에 들어오게 되었지만 범죄에 가담하고 싶지는 않았는데요. 석주의 대담한 파파라치에 가슴을 졸이게 된다고 하네요.


서영미 (박선임)

빅이슈 등장인물

선데이 통신 특종 1팀장이라고 하네요.


이명자 (김규선)

빅이슈 등장인물

선데이 통신 특종 2팀장이네요.


빅이슈 인물관계도

한 때는 엘리트기자였지만 알콜중독에 홈리스 생활을 하던 한석주는 지수현의 제안을 받고 파파라치로 일을 하게 되구요.

빅이슈 인물관계도

선데이 통신에는 대표, 편집장 이외에 1팀, 2팀, 3팀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빅이슈 몇부작

빅이슈는 36부작으로 기획이 되어 있다고 해요.



빅이슈는 선데이 통신이라는 연예신문 파파라치의 취재 과정을 통해서 위장과 잠복, 첩보원 매수, 긴박한 추격까지 첩보전쟁과도 같은 파파라치의 현장을 생생하고 흥미롭게 보여주겠다고 하는데요. 스캔들의 주인공이기도 한 연예인들의 에피소드를 반전이 가득한 내용으로 담아낸다고 하네요. 파파라치에 대한 이야기는 드라마에서는 처음인 것 같아요. 현재 방송되는 수목 드라마로 왜그래 풍상씨가 정말 인기가 많은 상황이라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빅이슈 쉽지 않을 것 같기는 한데요. 새로운 소재와 볼거리로 눈길을 끌 것 같아 기대를 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