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9. 1. 2. 17:42

왼손잡이 아내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알아보기

반응형


KBS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하네요.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2019년 새해에 가장 처음 시작하는 드라마인 것 같은데요. 왼손잡이 아내는 끝까지 사랑 후속 드라마로 끝까지 사랑은 원래 100부작으로 기획이 되었는데 4부 연장하여 104부로 마무리가 되고 남녀 주인공인 강은탁과 이영아가 실제 커플이 되어 더욱 훈훈하게 마무리가 된 드라마였었고, 그 후속으로 새로운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가 방송이 되네요.




왼손잡이 아내는 제작진이 정말 화려한데요. 문은아 작가와 김명욱 감독은 웃어라 동해야 때에도 만나 시청률이 자그만치 43.9%까지 나온 적이 있다고 해요. 웃어라 동해야 뿐 아니라 너는 내운명, 이름없는 여자와 같은 화제작을 만들어낸 주인공들이라 두 작감이 만난 왼손잡이 아내도 재미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왼손잡이 아내 줄거리

왼손잡이 아내 줄거리


왼손잡이 아내는 갓 결혼한 신혼부부가 신혼여행을 떠났다가 신혼여행지에서 남편이 사라지게 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이 되는데요. 남편은 사고를 당한 후 정신을 잃고 병원에 입원은 하게 되고 깨어났더니 이전 기억은 없어지고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다고 해요. 부인은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메이게 된다고 하네요.




사고를 당한 후 사라진 남편 이수호는 장에스더라는 여자의 욕망과 음모로 인해 정신을 잃고 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얼굴이 바뀌게 되고 신분도 바뀌게 된다고 하는데요. 자신은 기억에 없어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다고 하네요. 남편을 애타게 찾는 아내는 바뀐 모습의 남편을 가까이에 두고도 알아보지 못하다가 결국은 서로를 다시 알아보게 되고 사랑을 이어나가는 것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된다고 해요.


왼손잡이 아내 등장인물

오산하 (이수경)

화장품 개발 연구원인 오산하는 어릴 때 엄마가 발견한 고아인 수호와 인연이 되어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갔다가 남편이 사고를 당해 사라지게 되고, 남편을 찾아 5년 간을 헤머었지만 만나지 못했다고 해요. 남편을 찾는 아내 오산하 역에는 이수경이 출연을 하는데요. 원래 오산하 역에는 윤소이가 캐스팅이 되었지만 윤소이는 황후의 품격과 스케줄이 조정이 되지 않아 하차를 하게 되고 이수경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수호 (김진우)

왼손잡이 아내 등장인물

응급학과 레지던트인 이수호는 갓난아기 때 고아가 되어 버려졌지만 산하를 만나 외로웠던 과거와 달리 행복한 삶을 꿈꾸었는데 신혼여행을 갔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는데요. 5년 동안 정신을 잃고 병원에 입원해 있다가 깨어나게 되었는데 얼굴과 신분이 모두 바뀌게 되었다고 해요. 수호는 오라그룹의 장손자인 박도경이라는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고 하는데요.

박도경은 실종된 사촌형 대신 오라그룹을 물려받을 후계자인 상황인데 미국지사로 발령을 받게 되고 여자친구인 에스더를 만나러 갔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죽게 된다고 되어요. 에스더의 음모로 인해 수호는 박도경으로 바뀌게 되어 교통사고 후 깨어나서 박도경이라는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어요. 이수호와 박도경의 역할은 김진우가 맡아 연기를 하네요.


장에스더 (하연주)

왼손잡이 아내 등장인물

오라 미술관 큐레이터인 장에스더는 수호와 같은 고아원에서 자란 고아출신인데요. 박도경과 사귀게 되고 박도경의 아이를 임신하게 되지만, 수호의 엄마가 반대하여 헤어지게 되어요. 도경이 미국 지사 발령을 받게 되고, 마지막으로 도경과 에스더가 만나러 갔다가 도경은 사고를 당하여 죽게 되자, 같이 차에 타고 있던 수호를 도경으로 바꾸어 드디어 수호 엄마에게 결혼을 허락받게 된다고 해요. 장에스더 역에는 하연주가 출연하네요.


김남준 (진태현)

왼손잡이 아내 등장인물

오라그룹 박회장의 비서실장인 김남준은 보육원 출신이었는데 오라그룹의 장학생으로 선발이 되어 오라그룹에서 박회장의 신임을 받으며 승승장구하는 상황인데요. 박도경이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은 동안 후계자 구도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바꾸면서 지냈는데 박도경이 깨어나면서 계획이 어긋나게 된다고 하네요. 김남준 역에는 진태현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조애라 (이승연)

왼손잡이 아내 등장인물

오라 미술관 관장이자 박도경의 엄마인 조애라는 아버지의 사업이 어려워지자 사랑 없는 결혼을 하여 아들 도경에게 오라그룹을 물려줄 생각에 아들에게 열정을 쏟는 열혈엄마인데요. 아들이 사고를 당하자 아들의 아이를 임신한 에스더를 며느리로 삼게 된다고 해요.




산하의 가족으로 산하의 아버지 오창수 역에는 강남길이 출연하여 화장품 제조업체인 포레의 대표 역을 맡는다고 하구요. 산하의 엄마 백금희 역에는 김서라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산하의 띠동갑 여동생인 오슬하 역에는 박유하가 출연하여 상큼 발랄한 대학생 역으로 나온다고 해요.

박도경의 가족으로 오라그룹 회장인 박순태 회장 역에 김병기가 출연을 하고, 박회장의 본처 천순임 역에는 선우용녀, 박회장의 둘째 아들인 박강철 역에는 정찬이 출연하여 박도경의 아버지이며 오라그룹의 허수아비 황태자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박도경과 에스더의 아들인 박노아 역에는 김준의가 출연을 해요. 박회장의 첫째 아들인 박해철은 서번트 증후군으로 그림천재역으로 나온다고 하구요. 해철의 아내 이연아는 해철과 결혼하여 아들을 낳고 살던 도중 강도가 집안에 침입하게 되어 죽게 된다고 하네요.


왼손잡이 아내 몇부작

왼손잡이 아내는 100부작으로 계획이 되어 결방 없이 방영이 되면 5월 21일에 종영을 하게 되네요.

화려한 출연진과 제작진으로 시작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첫회부터 휘몰아치는 전개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재미있는 드라마로 평일 저녁을 보낼 수 있게 해 주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