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3. 28. 20:30

스위치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지난 주 드라마 리턴이 마지막 방송을 끝내고 이번 주에 리턴 후속 드라마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가 새로 시작을 하네요. 드라마 리턴은 주인공 고현정이 중도 하차를 하고 박진희가 중간에 투입되는 등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시청률도 높게 나오고 잘 마무리되어 드라마 리턴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포상휴가까지 가게 되었다고 하던데요. 리턴 후속으로 시작되는 드라마 스위치도 리턴의 기를 이어 받아 좋은 드라마 보여주었으면 좋겠어요.




스위치 줄거리

드라마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는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사기꾼과 검사의 통쾌한 사기 활극이라는 문구가 포스터에 박혀 있는데요. 사기꾼이 검사의 제안을 받아 검사의 역할을 하면서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작은 사기꾼은 감옥에 있지만 큰 사기꾼은 펜트하우스에 있다는 말처럼 사기도 스케일이 크게 되면 사기꾼이 아니라 사장님이 되는 세상에서 통쾌한 복수극을 펼치는 내용을 다루었다고 해요.


스위치 줄거리


검사로 일하고 있는 오하라는 같이 사건을 수사하던 선배 검사가 사고를 당해 쓰러지자 그 선배검사와 닮은 인물을 찾아서 검사 역할을 하게 하여 살인범을 잡고자 닮은 인물을 찾는데요. 찾다가 보니 외모가 너무도 똑같은 사람을 찾게 되는데, 찾고 보니 그 사람이 사기꾼이었다고 해요. 이 사기꾼을 이용해 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사기꾼과 손을 잡고 진짜 검사 대신 가짜 검사로 같이 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과연 남들의 눈을 속이고 검사역할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스위치는 장근석과 한예리가 출연하는 드라마인데요. 검사와 사기꾼 1인 2역 역할을 맡은 장근석은 군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라 더욱 열정적으로 드라마에 임하고 있다고 해요. 한예리는 청춘시대에서 너무도 좋게 봐서 다음 드라마가 기대되었는데 이번 드라마로 복귀를 하게 된다고 하는데, 한예리는 목소리와 발음이 정말 좋아서 대사 전달력이 최고인 여배우인 것 같아요. 숏커트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었다고 하는데 검사 역할도 잘 해낼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스위치 등장인물

사도찬 & 백준수 (장근석)

스위치 줄거리

사기꾼 사도찬 역과 검사 백준수 역에 장근석이 출연을 하는데요. 두 인물은 얼굴은 똑같이 생겼지만 성격이나 직업이 완전히 다른 인물이라고 해요. 사도찬은 사기꾼 아버지 밑에서 자라 사기꾼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천재사기꾼인데요. 원래는 사법고시에 합격을 할 정도로 두뇌가 뛰어났지만 어떤 사건으로 인해서 검사의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 후 사기꾼이 되어 천부적인 재능과 법지식을 이용하여 사기를 치고 다녔는데 어느날 오하라 검사가 나타나 가짜 검사 역할을 해 보라고 한다고 해요.




백준수 검사는 원칙을 지키는 원칙주의자인데요. 수사 도중에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고, 그를 대신해 사도찬이 가짜 검사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해요. 나중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오하라 검사가 친 사고를 알게 되고 황당해 한다고 하네요.


스위치 줄거리


오하라 (한예리)

스위치 줄거리

학생 시절 억울한 일로 도둑으로 몰려 학교를 짤릴 위기에 처한 적이 있는데 그때 백준수의 도움으로 누명을 벗게 되고, 백준수가 검사가 되자 자신도 따라서 검사가 되었다고 해요. 마약사건 수사 중에 백준수가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자 백준수를 닮은 사람을 찾아 대역을 시키기로 한다고 하네요.


금태웅 (정웅인)

스위치 줄거리

필캘러리 대표 금태웅 역에는 정웅인이 출연하는데요. 미술계의 큰 손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마약 유통사업으로 큰 돈을 벌고 있는 인물이라고 해요. 정웅인이 오랜만에 악역으로 출연하는데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민준국보다 더한 악역이라고 하니 얼마나 나쁜 인간인지 궁금해지네요. 


사도찬의 사기단 멤버

스위치 줄거리

사도찬 사기단 멤버로 먼저 봉감독 역에는 조희봉이 출연하네요. 영화감독 지망생이었다가 지금은 사기단에서 활동하며 바람잡이 역할로 각본과 연출 및 변장 등을 하며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인물이구요. 소은지 역의 신도현은 간호사 출신으로 도찬이 자신을 구해준 일 이후로 도찬을 따라다니며 사기단의 일원이 되었다고 해요. 전인태 역에 안승환은 해킹 담당인데요. 해킹 솜씨는 천재급으로 디지털과 전자장비 담당으로 활약한다고 해요.


김실장 (송원석)

김실장 역에는 송원석이 출연을 하는데 김실장은 금태웅의 행동대장이라고 해요. 금태웅의 비서이자 최측근으로 금태웅이 유일하게 신뢰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스위치 줄거리


조성두 (권화운)

WK무역회사 사장 조성두 역에는 권화운이 출연하는데 금태웅의 관리대상 1호라고 해요. 사건사고를 몰고 다니는 문제아라고 하네요.


최정필 (이정길)

스위치 줄거리

전직 국회의원이자 총리를 역임한 최정필 역에는 이정길이 출연하는데요. 처세술의 달인으로 자신의 뜻대로 사람을 조종하는 능력이 뛰어난 인물이라고 해요. 금태웅과 은밀한 공생관계에 있다고 하네요.


양지숭 (박원상)

스위치 줄거리

서울중앙지검 부장검사 양지숭 역에는 박원상이 나오는데요. 오하라와 백준수가 따르는 선배 부장검사라고 하는데 소심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정도영 (최재원)

스위치 줄거리

서울중앙지검 검사장 정도영 역에는 최재원이 출연하는데요. 겉으로는 강직한 검사로 알려진 인물이지만 사실은 권력욕이 대단한 인물이라고 해요.

그 외 길대로 검사역에 서영수, 오하라의 엄마 역에는 김서라, 오하라 동생 오소라 역에는 이주연이 출연을 하네요. 

천재 사기꾼이 사기 행각으로 범죄를 소탕한다는 내용은 이전에 38사기동대에서도 본 적이 있어 약간 비슷한 분위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38사기동대에서 통쾌한 사이다를 안겨준 것처럼 스위치도 그렇게 될 것인지 궁금해지네요. 코믹과 액션, 스릴에 법정 드라마까지 다루며 다양한 재미를 줄 예정이라고 하는데 기획한 의도대로 재미있고 통쾌한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