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2. 23. 20:30

화유기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티비엔 새 주말드라마 화유기가 이번주 드디어 첫방송을 하게 되었네요. 이승기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하는 드라마로 차승원이 우마왕 역을 맡아 이승기와 차승원의 만남도 기대를 갖게 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 화유기는 이승기가 손오공 역을 맡았는데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극본을 맡았던 흥행제조기 홍자매가 이번 드라마도 극의 집필을 맡았다고 해요. 홍자매는 쾌걸 춘향, 마이걸, 환상의 커플, 쾌도 홍길동,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등 히트작 제조기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4년 만에 신작을 내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네요. 또 최고의 사랑에서 연출을 맡았던 박홍균 피디와 다시 만나 힘을 합해 선보이는 작품이라 제작진도 명품 콤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유기 줄거리


홍자매는 기획부터 손오공 역에 이승기를 점찍어 두고 작품을 썼다고 해요. 또 차승원과는 최고의 사랑을 같이 하여 제작진과 주인공들의 호흡은 잘 맞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화유기 줄거리

퇴폐적 악동 요괴인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장르를 절대낭만 퇴마극이라고 이름을 붙였더라구요. 서유기가 모티브가 된 드라마이다 보니 서유기의 캐릭터와 겹치는 부분이 많은데요. 악동요괴 손오공과 그를 책임지는 우마왕, 인간인 삼장과 저팔계, 사오정은 서유기와 설정이 비슷하네요. 우마왕이 연예계 기획사 사장이다 보니 연예계를 배경으로 서유기의 인물들의 설정이 바뀌어 등장을 하는데 어두운 세상을 물리치고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고 하구요. 그러는 중에 삼장 역의 오연서와 핑크빛 무드까지 기대가 되는 내용이네요.


화유기 등장인물

우마왕 (차승원)

화유기 줄거리

인간계에서 신선이 되기 위해 마지막 수행 중인 우마왕은 손오공이 오행산에서 풀려나는데 결정적인 계기를 제공하는 실수를 하게 되어 손오공을 어쩔 수 없이 책임지며 데리고 사는 중인데요. 현재 국내 최대의 엔터테인먼트회사인 루시퍼기획의 회장이라고 하네요.


손오공 (이승기)

화유기 줄거리

돌화산에서 태어난 요괴원숭이 손오공은 뛰어난 요력과 무술로 제천대성이라는 칭호를 받고 신선이 되었지만 죄를 짓고 오행산에 갇혀 있었는데요. 진선미의 도움으로 오행산을 탈출하게 되고, 진선미에게 지켜주겠다는 약속을 하지만, 선미를 속이고 도망을 친다고 해요. 오랜 후에 진선미와 다시 만나게 되는데 선미에게 자유를 속박당하고 선미를 지키는 수호자가 된다고 하네요.


진선미 (오연서)

화유기 줄거리

악귀를 소탕하는 삼장법사의 소명을 타고난 진선미는 악귀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촉이 좋아 현재는 한빛부동산 대표로 일하고 있는데요. 손오공이라는 막강한 힘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저팔계, 톱스타 PK (이홍기)

화유기 줄거리

돼지요괴 저팔계는 여인을 유혹하는 요력이 강한 요괴인데요. 현재는 국내 최고의 탑스타 P.K로 살아가고 있다고 해요. 우마왕의 기획사인 루시퍼 기획에 소속되어 있는데 손오공을 형님으로 모시며 삼장 진선미에게 도움을 주게 된다고 해요.


사오정 (장광)

화유기 줄거리

돈을 끌어 모으는 재물귀인 사오정은 현재 국내 최대기업의 수장인 윤대식으로 살아가고 있는데요. 오공을 위한 뒤치닥거리를 하며 마음의 행복을 느낀다고 해요.


좀비소녀 (이세영)

화유기 줄거리

살해당해서 야산에 암매장 당하였다가 우연히 삼장의 피로 좀비가 된 좀비소녀는 이세영이 맡았는데요. 본능적인 이끌림으로 삼장을 찾아오지만 자신이 누군지 기억을 하지 못한 상태라고 해요. 삼장이 진부자라는 이름을 지어 준다고 하네요.


앨리스 (보라)

화유기 줄거리

용왕의 아들이지만 인간 세계의 여자에게 빠져서 용궁의 보물을 빼돌리다가 추방당하였는데요. 우마왕이 인간 여성 모델 몸에 기거하게 도와주어 여자 모델로 살아가게 되는 앨리스 역에는 보라가 출연을 한다고 해요. 터프가이 바람둥이 남자가 여성 모델의 몸에 살면서 재미있는 일들이 생기게 된다고 하네요.


화유기 줄거리


그리고 진선미의 오른팔인 이한주 역에는 김성오가 출연을 하구요.

화유기 줄거리


우마왕의 벗이자 손오공의 스승인 수보리조사 역에는 성지루가 나온다고 해요.

화유기 줄거리


우마왕의 든든한 비서인 마지영 비서 역에는 이엘이 출연을 하구요.

화유기 줄거리


차분하고 우직한 오공의 친구 동장군 역에는 성혁이 나오네요.

화유기 줄거리


화유기 인물관계도

화유기 인물관계도

화유기 인물관계도는 서유기에서처럼 우마왕과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를 중심으로 하여 여러 인물들이 나오는데요.






판타지 요소가 강한 드라마인 화유기, 서유기와 비교하며 어떤 재미를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되구요. 예고를 보니 코믹한 부분도 많이 나오는 것 같아 웃으며 볼 수 있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주말 저녁을 웃으며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