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0. 13. 20:30

더패키지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JTBC 드라마 청춘시대2가 아쉽게도 끝나버리고 이번 주에는 후속 드라마 더 패키지가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해요. 청춘시대2가 14부작이라 그런지 너무 짧게 느껴졌는데 이번 더 패키지라는 드라마는 12부작이라고 하네요. 






더패키지 줄거리

더 패키지는 프랑스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여행객들과 여행가이드의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라고 하는데 프랑스 현지 가이드 이연희와 혼자 온 여행객으로 정용화가 출연하고, 또 세 커플의 이야기가 차례로 펼쳐지게 된다고 해요. 또 윤박은 의문의 추적자로 나온다고 하는데 청춘시대 쉐프님을 청시에서는 못 봤는데 여기서 보게 생겼네요. 


더패키지 줄거리


8박10일간의 패키지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실제 프랑스에서 두달동안 머물면서 드라마로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줄거리 뿐 아니라 프랑스의 예쁜 풍경도 같이 볼 수 있어 멋지고 아름다운 화면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프랑스를 가봤던 사람들은 자신의 여행을 드라마를 보면서 추억할 수 있겠고, 또 못 가본 경우에는 가보고 싶은 곳을 드라마를 통해 볼 수 있는 점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더패키지 등장인물


윤소소 (이연희)

더패키지 등장인물

대학때 사귀던 남자친구가 프랑스로 유학을 같이 가자고 해서 부모님의 반대에도 프랑스로 함께 오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교수로 발령받게 되자 소소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한국으로 혼자 돌아가 버린다고 해요. 소소는 그대로 한국으로 돌아갈 수 없어 아르바이트로 가이드 일을 하며 공부를 계속 하려고 하다가 가이드가 직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8박10일 패키지 여행의 가이드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산마루 (정용화)

더패키지 등장인물

대학을 삼수를 해서 들어가고 취직도 늦게 한 신입사원 산마루는 제약회사 직원인데요. 회사의 대리 오예비와 사귀기 시작했고 휴가를 맞아 같이 프랑스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패키지 여행을 예약하고 출발하기 직전에 여자친구와 크게 싸우게 된다고 해요. 싸움은 했지만 여행은 같이 갈 것으로 생각한 산마루는 공항으로 가서 여자친구를 기다리지만 여자친구는 나오지 않고 휴가를 반납한 채 회사에 출근을 했다고 해요. 산마루는 그대로 혼자서 패키지 여행에 합류하여 8박10일 패키지 여행팀과 같이 여행을 떠나게 된다고 하네요.


의문의 추적자 (윤박)

더패키지 등장인물

여행 가이드 소소를 찾아 패키지 팀을 따라온 의문의 추격자 역에는 윤박이 출연을 하는데 무슨 사연으로 소소를 따라오는 건지는 알려져 있지 않은 미스터리한 인물이네요.


김경재 (최우식)

더패키지 등장인물

여자친구 한소란과 7년째 연애중인 경재는 20대 중반에 만나 이제 30대 초반이 되어 서로의 사이가 미지근해진 정만 남은 사이인데요. 둘 사이를 다시 새롭게 하기 위해 프랑스 패키지 여행을 예약하고 둘 만의 추억을 만들고자 패키지 여행을 오게 되었다고 해요.


한소란 (하시은)

더패키지 등장인물

경재의 여자친구 소란은 원래 패션디자이너가 꿈이었으나 산업디자인을 전공하고 지금은 웹디자이너로 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경재와의 오랜 연애로 이제는 더 이상 설레이지 않는 사이가 되었다고 해요. 경재와 함께 오래된 커플의 이야기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정연성 (류승수)

더패키지 등장인물

천사같은 나현과 함께 프랑스 패키지 여행을 온 연성은 나현을 너무 좋아하지만 나현과의 대화가 쉽지가 않아 마음을 태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생을 사는 이유가 바로 나현이라는 연성은 나현을 위해 프랑스 패키지 여행을 오게 되었다고 해요.


나현 (박유나)

더패키지 등장인물

프랑스 패키지 여행이 그렇게 달갑지는 않지만 연성과 함께 패키지 여행을 오게 되었는데 같이 온 패키지 멤버들이 이상하지만 신기한 모습이라 재미있어 한다고 하네요.


오갑수 (정규수)

더패키지 등장인물

자기 기준에 벗어나는 행동은 모두 잘못된 것이라는 편협한 사고방식의 소유자인 갑수는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에 프랑스 패키지 여행을 오게 되었는데 여행 중에도 마음에 안 드는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고 같이 온 여행객들과 여러 번 부딪히게 된다고 해요.


한복자 (이지현)

더패키지 등장인물

갑수의 아내 복자는 남편 갑수가 프랑스 패키지 여행을 제안하자 기쁜 마음보다는 심란한 마음이 들게 되는데요. 고집불통 남편과 살다 보니 지쳐가는 부인역으로 남편은 자신을 위해 여행을 기획했지만 반가운 마음보다는 답답한 심정이라고 해요.






더패키지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는 간단한데요. 가이드 윤소소, 혼자온 여행객 산마루, 의문의 남자가 나오구요. 세 커플이 등장하여 각각의 커플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더패키지 인물관계도


여행사 사장으로는 성동일이 출연하고 카메오도 여럿 출연한다고 하니 기대를 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여행을 통해 각자의 상처를 힐링하고 커플 간의 갈등이 풀리게 되는 따뜻한 이야기를 만들겠다는 더 패키지, 힐링이 필요한 요즘 사람들에게 적당한 드라마인 것 같아요. 재미있고 감동적인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