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10. 11. 21:30

매드독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KBS2 새로운 수목드라마 매드독이 이번 주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매드독은 보험범죄에 대한 내용을 다룬 장르물로 보험사기극이라는 소재는 지금까지 다루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소재의 드라마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또 유지태가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지금 수목드라마로 하지원이 나오는 병원선과 이종석, 수지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방송중이라 매드독이 중간에 끼어드는 상황이라 좀 불리하긴 한 것 같은데요. 장르물을 좋아하는 시청자라면 충분히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재미있는 소재의 드라마라고 생각이 되네요.


매드독 줄거리


매드독 줄거리


보험사기에 대한 내용은 그것이 알고싶다 같은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내용이지 드라마에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소재인데요. 매드독이란 미친 개라는 뜻의 보험 범죄 조사팀의 이름이라고 해요. 한번 물면 놓치지 않는 미친 개처럼 보험범죄를 끝까지 파헤쳐 진실을 밝혀내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유지태가 맡은 적발률 99%의 전설의 미친개 최강우가 우도환이 연기하는 사기꾼 김민준역과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매드독 팀에 전직 체조선수 장하리와 조직폭력배 출신이지만 간호사 자격증까지 보유한 반전 매력의 박순정, 전직 용산 용팔이였던 온누리와 함께 보험범죄를 조사하는 내용이라고 해요.


매드독 등장인물

최강우 (유지태)

매드독 줄거리

별명이 미친개인 최강우는 전직 경찰이었으나 아내와 아들을 비행기 사고로 잃게 되고 그 비행기 사고가 보험범죄와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보험조사원이 되게 된 것 같아요. 태양생명 보험조사팀 팀장으로 일하며 한번 물면 놓치 않는 보험사기 적발율 99%의 베테랑 보험 조사원이라고 해요. 일을 하면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악질 보험 사기꾼을 잡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매드독이라는 그만의 팀을 만들게 된다고 하네요.


김민준 (우도환)

매드독 줄거리

본명은 안 게바우어로 어릴 때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독일에 입양되어 게바우어라는 성을 얻게 되었는데요. 양부모 밑에서 자라다가 양부모가 인공수정으로 아들을 낳게 되자 17살 나이에 다시 버림을 받게 되었다고 해요. 전직 사기꾼으로 수려한 외모에 영리한 뇌섹남으로 김박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8살 많은 형이 있었지만 독일에 입양되면서 헤어지게 되었는데 그 형이 미친개 강우의 가족을 잃게 만든 비행기의 부기장이었고 그것으로부터 강우와 악연이 만들어 지는 것 같아요.


장하리 (류화영)

매드독 줄거리

체조선수 출신의 홍일점 보험 조사원인 장하리는 태양생명 보험조사팀 대리였는데 강우와 함께 매드독 일원이 되고, 위장 침투를 주 업무로 매드독에서 활약을 하게 된다고 해요.


박순정 (조재윤)

매드독 줄거리

전직 조폭으로 전과5범인 박순정은 간호사 자격증을 취득한 반전이 있는 보험조사원인데요. 우락부락한 외모와는 다르게 의리와 예의를 중시한다고 해요. 매드독에서 각종 의료 기록 관련 업무와 현장 조사를 담당하게 된다고 하네요.


온누리 (김혜성)

매드독 줄거리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용산에서 일하던 온누리는 매드독에서 기계 개발과 IT 관련 업무를 담당한다고 하는데요. 햇빛 알러지 때문에 긴팔과 긴바지로 무장해야만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인물이라고 해요.


차홍주 (홍수현)

매드독 줄거리

태양생명 오너의 딸이자 태양생명 보험회사 전무인 차홍주는 예쁘고 당차고 똑똑하고 예의바른 성격인데요. 모든 사람이 자신을 부러워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강우선배는 그렇지 않아 외로운 인물이라고 해요.


차준규 (정보석)

매드독 줄거리

태양생명 오너인 차준규는 자선사업가이기도 한데요. 자수성가한 개천용으로 대한민국 현금 보유액이 10위권인 인물이지만 본업은 과수원이라며 태양생명 사옥 20층 꼭대기에 실내 온실을 만들고 나무를 키우는 것이 취미라고 해요. 


주현기 (최원영)

매드독 줄거리

주한항공 모기업인 JH그룹의 부회장인 주현기는 난폭하고 안하무인인 재벌3세인데요. 유명 여배우와 결혼했다가 1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고 그 후 여자들과의 루머가 많이 난다고 해요. 욕망을 드러내는데 주저함이 없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 밖에 태양생명 보험조사팀 팀장 박무신 역에 장혁진이 출연하고, 강우의 절친이자 경찰동기인 대명경찰서 지능범조수사팀 반장 조한우 역에는 이준혁이 출연한다고 해요. 경찰대 법의학교수이자 강우의 조력자 변국진 역에는 박인환, 종합병원 간호사이자 박순정의 실습선생님인 오서라 역에는 백지원이 나온다고 하네요. 

보험범죄조사단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담은 장르극, 새로운 시도는 항상 환영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매드독도 기존에 방송되고 있던 드라마와 힘차게 경쟁하여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