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9. 5. 3. 22:24

초면에 사랑합니다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SBS에서 새 월화드라마로 초면에 사랑합니다 라는 드라마가 5월6일 월요일에 첫방송을 하네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라는 제목은 굉장히 어색한데요. 초면인데 사랑을 한다니 이게 무슨 말인가 싶은 느낌이 들어 더욱 기억에 남는 제목이 아닌가 싶어요.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는 보스와 비서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인데요. 최근 비서와 보스의 이야기가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큰 사랑을 받아 그것과의 차별화가 관건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비서와 보스의 사랑 이야기라기 보다는 갑과 을의 이야기가 많이 다뤄진다고 하네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작가 는 김아정 작가로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을 집필했다고 하구요. 연출은 이광영 피디라고 해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줄거리

초면에 사랑합니다 줄거리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남자 주인공 도민익은 T&T모바일 미디어의 본부장인데요. 얼굴을 딱 한 번 보고도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눈썰미가 대단한 인물인데요. 사고가 난 이후 안면인식장애가 생기게 된다고 해요. 도민익 본부장의 비서인 정갈희는 사고 현장에서 보스인 도민익을 구하게 되고, 안면인식장애가 생긴 본부장의 눈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보스인 도민익이 비서 정갈희를 파크그룹의 상속녀인 베로니카 박으로 착각을 하게 되고, 정갈희는 자신을 베로니카 박으로 분장하며 이중생활을 하게 된다고 해요. 그동안 을 중의 을로 생활하던 정갈희는 베로니카 박의 역할을 하면서 도민익과의 갑과 을의 관계가 뒤집어지게 되고, 그 와중에 새로운 역할에 재미를 느끼게 된다고 하네요.

이전에도 안면인식장애라는 소재로 뷰티인사이드라는 드라마가 나왔었는데 이 드라마에서도 안면인식장애가 주 소재로 나온다니 그 점도 비교 포인트가 될 듯 해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도민익 (김영광)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T&T 모바일 미디어1 본부장인 도민익은 한 번 본 사람은 평생 기억하는 독보적인 눈썰미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살해될 위기에 처해 머리를 다치게 되고 측두엽에 손상을 입은 후 안면인식장애가 생기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유일하게 자신의 비서인 정갈희는 알아보게 되고, 정비서를 통해 사람들을 알아보게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베로니카 박이라는 파크그룹의 상속녀로 정비서를 오해하게 되고 처음 본 여자가 나를 잘 알고 있는 느낌에 당황하게 된다고 해요.


정갈희 (진기주)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도민익 본부장의 비서인 정갈희는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는 스타일로 을 중의 을로 일하여 별명이 딱갈희라고 하는데요. 우연히 보스가 살해 당할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고 해요. 보스인 도민익 본부장이 사고 후 안면인식장애를 겪게 되고, 보스 대신 보스의 눈으로 일하게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도민익이 자신을 파크그룹 상속녀인 베로니카 박으로 착각을 하게 되고, 자신도 베로니카 박의 역할을 맡아 하게 된다고 하구요. 하면서 점점 베로니카 박의 역할이 재미있어진다고 해요.


베로니카 박 (김재경)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씨네파크 대표이사인 베로니카 박은 파크그룹의 상속녀로 주식부자에 영화 보는 감이 뛰어난 인물인데요. 도민익을 만나러 간 자리에서 기대주를 만나고 기대주에게 빠져들게 된다고 해요. 비서 정갈희가 자신의 흉내를 내고 다닌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 상황을 어떻게 자신에게 유리하게 써먹을지 고민을 한다고 하네요.


기대주 (구자성)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T&T 모바일 미디어2 본부장인 기대주는 도민익의 친구이기도 한데요. 예전에 기대주의 엄마가 도민익의 아버지 도완배회장의 비서였다고 하네요. 기대주는 도민익에게 엄마에게 받지 못한 사랑을 대신 주려고 옆에서 친구로 도민익을 돕는데요. 도민익의 여자인 베로니카 박을 사랑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을왕 (장소연)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T&T 모바일 미디어2 본부장실 비서인 이을왕은 을 중의 왕이라고 해서 을왕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고졸 출신에서 도완배 회장의 비서까지 올라가 입지전적인 인물로 현재는 기대주 본부장의 비서로 일하게 있다고 해요.


부세영 (최윤라)

T&T 모바일 비서로 갈희의 저자세를 싫어하며 을왕리를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하네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구명정 (손산)

T&T 모바일 비서인 구명정은 비서들의 맏언니이자 살림꾼으로 이을왕의 오른 손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해요.


모하니 (한지선)

T&T 모바일 대표이사인 심해용의 비서인 모하니는 비서 중 유일하게 갈희를 이해해 주는 사람이라고 해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하리라 (권소현)

T&T 모바일의 비서인 하리라는 T&T 모바일에서 오래 일하고 싶은 꿈이 있는데요. 비서가 모두 파견직이라 회사에서 얼마나 일할 수 있을지 걱정이라고 하네요.


심해용 (김민상)

T&T 모바일의 대표이사인 심해용은 도민익과 사이가 좋지 않다고 해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심해라 (정애리)

T&T 아트센터 이사장인 심해라는 도민익을 이용해 T&T 그룹을 갖고자 하는 야망을 가진 인물이라고 해요.


정남희 (김지민)

갈희의 동생인 남희는 고졸 백수인데요. 겉 보기엔 싸가지 없이 보이지만 언니를 생각하는 마음이 큰 동생이라고 해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정중희 (서동원)

갈희의 오빠인 중희는 안마사로 앞을 보지 못하지만, 그 걸로 오히려 더 당당한 인물이라고 하네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도민익 본부장과 정갈희가 보스와 비서 관계로 정갈희가 도민익을 짝사랑하게 되구요. 정갈희가 분장한 베로니카 박을 도민익은 사랑하게 된다고 해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정갈희의 돌아가신 엄마 고시례 역에는 김희정이 출연을 하구요. 베로니카 박의 엄마인 박석자 역에는 백현주가 출연하네요. T&T 본부장으로 박이사 역에 이승형, 이이사 역에 김경룡, 김이사 역에 권홍석이 나오구요. 형사 엄한일 역에 조재룡, 우두한 역에 송진우가 출연을 하고, 성모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구석찬 역에 김병준, 민익의 운전기사 은정수 역에 최태환이 출연하네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몇부작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는 32부작으로 기획되어 매주 월 화 밤 10시부터 11시 10분에 방송이 되네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봄에 어울리는 간질간질한 로맨틱 코미디 물로 생각이 되는데요. 보스와 비서의 사랑 이야기가 사랑보다는 관계의 반전이라는 포인트를 부각시킨다고 하니 직장인들의 공감을 받을 수 있는 현실성 있는 내용으로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사랑을 하고 싶은 계절 재미있는 드라마로 대리만족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