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8. 6. 25. 19:09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오늘부터 시작하네요. 그동안 방송되었던 전생에 웬수들이 끝나고 후속 드라마로 비밀과 거짓말이라는 드라마가 새로 시작하는데요. 비밀과 거짓말이라는 제목은 다른 드라마에서도 본 듯한 많이 들어본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비밀과 거짓말은 자신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거짓말을 시작하고 그 거짓말이 들통나지 않도록 계속 거짓말을 하고 자신만의 성을 쌓아가는 인물이 나오고, 그 인물과 정반대의 성격의 밝고 건강한 인물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주인공 신화경은 다섯 살 때 보육원 앞에 버려졌다가 입양이 되었지만, 다시 파양이 되는 아픔을 겪게 되고, 그 이후 다시는 버림 받지 않기 위해 계속 거짓말을 하며 살아가게 되는데요. 미성그룹의 딸 연희는 딸을 일곱살 때 잃게 되고, 그 충격으로 그 당시의 기억을 잃어버리고 입양한 딸 화경을 친딸로 믿고 살아간다고 해요. 화경의 친구 우정이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되자, 친구 모녀를 무너뜨리려고 한다고 하네요.





비밀과 거짓말 등장인물

신화경 (오승아)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다섯살 때 보육원 앞에 버려졌다가 입양이 되었지만, 다시 파양되는 일을 겪은 후에 다시 버림받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화경은 대기업 미성그룹에 입양되어 미성그룹의 손녀로 살게 된다고 해요.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자존심으로 공부도 열심히 하고 완벽한 모습을 유지하면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친구 우정에게 자신의 비밀이 들키게 되자 친구와 친구 엄마를 무너뜨릴 계획을 세우게 된다고 하네요. 화경은 입양 후 지어진 이름이고, 원래 이름은 선주였다고 해요.


한우정 (서해원)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아나운서를 준비하는 취준생 한우정은 화경과 친한 친구사이인데요. 친구 화경을 동경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슬퍼보이는 화경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데, 화경의 비밀을 알게 되자 화경이 자신의 소중한 엄마와 가족을 무너뜨리려고 하고, 화경에게서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애쓰게 된다고 해요.


윤도빈 (김경남)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에미에스 피디 윤도빈은 겉으로는 완벽을 추구하고 시니컬하게 보이지만, 가족과 자신의 사람들에게는 따뜻한 인물이라고 해요. 원칙과 정의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따뜻하고 사람냄새 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는 피디로 우정과는 연인관계가 된다고 하네요.


윤재빈 (이중문)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도빈의 동생이자 아나운서 주원의 매니저인 재빈은 형과는 다른 성격으로 인생 한방을 꿈꾸는 유쾌한 캐릭터라고 해요. 부자 여자를 만나 부자가 되는 것이 소원이었던 바람둥이 재빈은 화경을 만나고 순정파가 된다고 하네요.


신명준 (전노민)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화경의 아버지이자 미성그룹 미성어패럴 사장인 신명준은 어린시절 아버지의 사업이 동업자의 배신으로 망하게 되고, 아버지가 자살을 하며, 어머니가 곧 아버지를 따라가게 되자 살아남기 위해 최고가 되기로 결심을 하게 된다고 해요. 언론고시를 준비하여 아나운서가 되고, 동료 아나운서인 주원과 연인이 되지만 미성그룹 오회장 딸 오연희를 만나게 되자 하늘이 주신 기회로 생각하고 주원을 버리고 연희와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오연희 (이일화)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화경의 어머니이자, 미성그룹 오회장의 딸이며 자신은 미성그룹의 부회장인 오연희는 직함은 부회장이지만 천상 여자인 현모양처인데요. 친딸 화경을 일곱 살 때 잃고서는 그 충격으로 기억을 지우고, 입양한 딸 화경을 친딸로 믿으며 살게 된다고 해요. 명준과 결혼했지만 불행하게 살다가 명준이 사귀었던 애인 주원의 존재를 알고 불안증에 빠지게 된다고 하네요.


오상필 (서인석)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미성그룹 회장인 오상필은 아들을 교통사고로 잃고, 가족을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아들 연석이 죽기 전 연석의 아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손자를 찾기 위해 백방으로 수소문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한주원 (김혜선)

비밀과 거짓말 줄거리

유명 아나운서인 한주원은 한우정의 엄마인데요. 아나운서로 방송국에 입사한 후 명준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명준은 갑자기 이별을 통보하더니 미성그룹 딸과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명준의 아픔을 알게 되자 미움이 다시 사랑으로 바뀌게 된다고 하네요.


비밀과 거짓말 인물관계도


비밀과 거짓말 인물관계도


신화경과 한우정이 친구관계이고, 윤도빈 재빈 형제와 사각관계가 형성될 예정이구요. 도빈 재빈의 아버지 윤창수 역에는 박철민, 어머니 허용심 역에는 김희정이 출연을 하네요. 도빈 재빈의 여동생 윤재희 역에는 김예린이 출연한다고 해요.




우정의 남동생 한우철 역은 이준영이 맡았는데 클라리넷에 재능이 있는 서번트 증후군을 가진 인물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오회장의 비서실장 권실장역에 이주석, 명준의 수행비서 민비서 역에 전정로, 그리고 화경의 생부 박춘성 역에는 이희도가 특별출연을 한다고 해요. 

오늘 시작하는 비밀과 거짓말, 정신적 풍요를 지닌 한우정 vs. 비밀과 거짓말의 성에 갖힌 신화경의 대결로 진짜 가족과 인생의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하는데 막장 드라마가 아닌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건강하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