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 / 2016. 10. 25. 21:00

트릭앤트루 첫방송 관전포인트

반응형


과학과 마술을 결합한 매직 사이언스 쇼를 표방하는 트릭앤트루가 오늘 10월 25일 첫 방송되네요.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과학, 할 수 없다면 마술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과학과 마술을 결함시킨 예능프로그램답네요.


전현무와 개그맨 김준현과 마술자 이은결이 진행을 하고 

여러 출연자들이 같이 신기한 현상을 보며 추측하는 추리쇼 형식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은 뇌섹남 같은 추리형식의 프로그램도 많은 시청자들의 성원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트릭앤트루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트릭앤트루는 지난 추석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영되었었는데요.

방영 당시 시청자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어서

이번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이 되었다고 하네요.



전현무와 김준현, 이은결의 조합도 굉장히 신선하다고 생각하는데

매주 아이돌 연구원들이 출연하여 신기한 현상을 추리해 낸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번 주에는 샤이니의 온유가 셜록에 빙의하여 신비한 물의 정체를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평소에도 꽃 미모에 어울리는 스마트함으로 매력을 드러냈었기 때문에

이번 방송에서도 셜록으로 변신한 셜록유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인피니트의 성규와 성열도 출연하여 비밀을 밝히며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고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가 출연하여 외모 뿐 아니라 뇌까지 섹시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니 꼭 봐야겠어요.


요즘 대세인 트와이스에서도 정연, 지효, 사나가 출연한다고 하니

신나는 트와이스의 노래도 같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대세 아이돌과 함께하는 신비한 과학쇼

눈도 머리도 즐거울 프로그램인 것 같아 기대중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