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7. 19. 20:32

죽어야 사는 남자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드라마 군주가 지난 주에 끝나고 군주 후속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첫방송이 오늘 시작하게 되는데요. 평소 터프한 이미지의 최민수가 아랍 부호 만수르로 등장하여 코믹한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재벌남자와 가난한 여자의 신데렐라 스토리는 많이 나왔지만 재벌 아빠가 딸을 찾는 이야기는 흔한 방식이 아닌데요. 만수르와 같은 삶을 살던 왕국의 백작이 사실은 한국 사람이었고 예전에 헤어진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여 벌어지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라고 하네요.


죽어야 사는 남자 줄거리


죽어야 사는 남자


한국인 장달구는 건설 근로자로 1970년대 중동으로 건너가게 되었는데 사고로 인해 실종되어 사망처리된 상태라고 해요. 그런데 그 후 성공을 하게 되어 보두안티아 공화국의 백작이 되었는데요. 공주와 결혼하지 않으면 전 재산을 몰수한다는 왕국의 명령에 공주와 결혼하지 않기 위한 이유를 생각하다가 결국 한국에 있는 딸을 찾기로 한다고 하네요. 한국에 넘어온 장달구, 아니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이 딸을 찾으면서 겪은 일들을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라고 해요.






죽어야 사는 남자 인물관계도

죽어야 사는 남자


죽어야 사는 남자 등장인물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 (최민수)

죽어야 사는 남자

한국에서 중동으로 건너가 실종된 후 사망처리된 근로자였던 장달구는 끈기와 근성으로 결국 성공하여 중동의 백작이 되었는데요. 왕국에서 공주와 결혼하라는 명을 거절하기 위해 한국에 딸을 찾으러 온다고 해요. 독신으로 살던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은 공주와 결혼하지 않는다면 전 재산을 뺏길 위기에 처해 딸 찾기에 전념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지영A (강예원)

죽어야 사는 남자

이지영이라는 흔한 이름 때문에 이름만으로 불리지 못하고 이지영A로 불렸던 이지영은 한 살 연한의 남편과 결혼한 주부인데요. 드라마작가를 꿈꾸며 글을 쓰며 살고 있는데 어느날 아버지가 왕국의 백작이 되어 돌아오는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고 해요.


강호림 (신성록)

죽어야 사는 남자

평범한 제2금융권 은행원인 강호림은 든든한 배경을 가진 처갓집이 있는 친구들을 부러워 했지만 자신의 아내는 그렇지 못해 배가 아팠는데요. 난생 처음으로 만난 장인에게 바람피우는 것을 들키기 되었다고 해요. 그런데 그 장인이 왕국의 석유재벌이라니 정말 놀라운 일이 그에게 벌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지영B (이소연)

죽어야 사는 남자

JJ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제작 팀장인 또 다른 이지영, 이지영B는 성공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성격인데요. 강호림이라는 남자가 평범한 유부남이라 부담없이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어느날 석유 부호인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는다고 하여 자신이 당연히 그의 딸이라 생각하지만 자신과 이름이 같은 또다른 이지영이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고 해요.





백작 주변 인물로 백작의 비서 압달라 무함마드 왈리왈라 역에 조태관이 출연하고, 국제정보교류원 탐정사무소의 한소장역에 김병옥, 탐정사무소 신입사원 양양 역에 황승언이 출연하네요.

이지영A와 강호림의 딸 강은비 역에 고비주, 지영을 친동생처럼 보살펴준 왕미란 역에 배해선이 나오구요. 이지영A의 시어머니이자 호림의 모친인 나옥자역에 조경숙, 호림이 다니는 신나라 투자저축은행 지점장이자 호림의 고등학교 친구 최병태 역에 차순배가 나오네요.

죽어야 사는 남자, 더운 날씨에 시원한 재미를 주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 시작하는 첫방송 먼저 챙겨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