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7. 17. 20:30

왕은 사랑한다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드라마 파수꾼이 지난 주 마지막회를 방영하고 이번주 새로운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드라마가 시작하는데요. 오늘 학교2017도 쌈 마이웨이가 끝나고 첫방송하는 날이라 왕은 사랑한다를 볼까, 학교2017을 볼까 즐거운 고민이네요.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시대 충선왕 이야기를 모티브로 만든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송지나 작가가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여 더욱 화제를 모았어요.

 

송지나 작가는 모래시계, 태왕사신기, 힐러 등을 집필한 작가로 "왕은 사랑한다" 라는 제목의 소설을 원작으로 대본을 맡았다고 하구요. 연출을 맡은 김상엽PD는 화려한 유혹, 마마를 연출하여 두 작감이 드라마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데요.

 

사전제작으로 이미 드라마를 다 찍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임시완은 군대에 입대하여 군입대 전 마지막 임시완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다가, 처음으로 사극을 하게 된 청순 외모의 윤아, 전작의 악역 이미지와 다른 모습을 보여줄 홍종현의 연기도 이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줄거리

 

아버지 충렬왕과 원나라 공주인 원성공주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왕 충선왕의 이야기를 다루었다고 하는데요. 충선왕이 되는 왕원과 왕원의 유일한 친구인 왕린의 브로맨스와 왕원, 왕린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은산이라는 여인과의 치명적인 로맨스를 다룬다고 해요.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왕원 (임시완)

 

왕은 사랑한다

 

고려 충렬왕의 아들이자 원나라 황제의 외손자로 태어난 왕원은 3살에 왕세자가 되어 혼혈세자로 사람들은 왕원을 두려워하고 증오했기 때문에 언제나 혼자였는데요.

 

12살에 왕린을 만나 진정한 벗이 되어 외로움을 잊고 린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해요. 그런데 어느날 좋아하는 여인이 생기게 되고 그 사랑을 얻기 위해 힘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은산 (임윤아)

 

 

고려 최고의 거부인 은영백의 무남독녀인 은산은 어린 시절 산적 떼에게 어머니를 잃게 되고 간신히 살아 남아 아버지는 딸을 지키기 위해 몸종과 신분을 바꾸었다고 해요.

 

그 후 집을 떠나서 대학자 이승휴의 제자로 자라게 되는데 어머니가 죽기 직전에 남긴 유언을 두 소년이 전해주었고 그 인연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소년과 함께하는 순간이 너무 행복했지만 거센 파도가 이들의 운명을 흔들어대기 시작한다고 해요.

 

왕린 (홍종현)

 

왕은 사랑한다

 

고려 제1서열 왕족인 수사공 집안의 장남 왕린은 고려의 순혈왕조인데요. 혼혈왕세자인 왕원을 대신하여 왕위를 잇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그렇지만 왕린은 왕위 보다는 친구인 왕원이 좋아 처음 만났을 때부터 마음속으로 주군으로 모시고 있는데요. 그 주군에게 여인이 생겼는데 그 여인은 자신이 먼저 마음을 주었던 여인이라고 하네요. 

 

송인 역 (오민석)

 

충렬왕의 책사인 송인 역은 오민석이 맡았는데요. 고려 명문가 송씨 가문의 자제로 충렬을 움직일 수 있는 숨은 실세라 고려 조정을 자기 뜻대로 움직이고 있다고 해요. 그런데 왕원, 왕린, 은산이 자기의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고려 왕실 사람들로 충렬왕에 정보석, 원나라 원성공주역에 장영남, 원성공주의 환관 최세연 역에 김병춘, 원성공주의 호위무사 후라타이 역에 김재운, 조상궁 역에 민영원, 원성공주 호위 무녀 호의여 역에 백송이가 출연한다고 하구요.

 

세자 원의 환관인 김내관 역에 김정욱, 원의 그림자 호위 진관 역에 방재호, 그림자 호위 장의 역에 기도훈이 출연하네요.

 

은산에게는 은산의 아버지 은영백 역에 이기영, 산의 스승 이승휴 역에 엄효섭, 산과 신분을 바꾼 몸종 비연 역에 박지현, 은영백의 집 가령이자 은영백의 심복 구형 역에 김정학이 나온다고 해요. 

 

왕린의 아버지 왕영 역에는 김호진, 왕린의 누이동생 왕단 역에 박환희, 린의 둘째 형 왕전 역에 윤종훈이 출연하여 주연 뿐 아니라 조연들까지도 캐스팅이 정말 화려하네요.

 

오늘 첫방송하는 로맨스 사극, 왕은 사랑한다 드라마,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요. 재미있고 볼 만한 드라마가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