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 / 2017. 5. 22. 20:30

쌈, 마이웨이 줄거리, 인물관계, 등장인물 소개

반응형

드라마 쌈, 마이웨이

완벽한 아내 후속 드라마로 쌈, 마이웨이가 이번주에 새로 시작하네요.

쌈 마이웨이는 KBS 2TV 월화드라마로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드라마 파수꾼과 같은 날 동시에 첫 방송을 하게 되었네요.


스펙이 부족하기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고 하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성장로맨스 드라마라고 해요.




화랑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한 후 얼마 안 되서

바로 드라마로 복귀하는 박서준과

태양의 후예 후 1년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지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안재홍과 송하윤도 출연한다고 해요.


쌈, 마이웨이는 눈길로 호평을 끌어냈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하구요.

신인작가인 김상춘 작가는 백희가 돌아왔다라는

단막극을 썼던 작가라고 하네요.




쌈, 마이웨이 줄거리



스펙이 모자란 남녀가 세상의 주연이 되지 못하고

조연으로밖에 살지 못하는 세상에서

남들이 뭐라고 하던 우리는 우리 길을 가겠다는

청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해요.


쌈 마이웨이 등장인물


고동만 (박서준)

박서준이 출연하는 고동만은 학창시절 태권도 선수였지만

어느날 한 번의 실수로 선수를 그만두게 되는데요.

태권도 유망주에서 격투기선수로 전향하고자 하지만

뜻밖의 하자로 그것도 어려워지게 된다고 해요.


연애에서 호되게 당한 경험때문에

어린시잘부터 친구였던 애라와는 남녀로 엮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애라와 썸과 쌈을 넘나들면서 진실을 깨닫게 된다고 하네요.


최애라 (김지원)

원래 꿈은 뉴스테스크 앵커지만

현실은 백화점 인포 데스크에서 일하는 최애라 역에 

김지원이 출연하는데요.

방송국 대신 지방 행사를 뛰고

격투기 전문 아나운서가 되며 억눌린 끼를 폭발시킨다고 해요.

그런데 연애에서는 맥을 못 쓰는 여자라고 하는데

동만과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친구라고 하네요.


김주만 (안재홍)

동만의 절친 김주만 역에는 안재홍이 출연하는데요.

드림 홈쇼핑 식품 MD로 절대미각을 타고났기 때문에

론칭한 식품마다 완판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동만의 고향친구 설희를 알게 되었고

첫눈에 반해 6년을 만난 사이라고 해요.

그런데 국내 최대 족발 체인 CEO 딸인 신입 장혜진이

갑자기 들이대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백설희 (송하윤)

드림 홈쇼핑 계약직 홈쇼핑 상담원인 백설희 역에는

송하윤이 출연하는데요.

6년 된 남친인 주만과는 비밀 사내 커플이에요.

치명적인 백치미를 가진 역할인데요.

연애 6년차에 접어들었는데 주만이 결혼하자고 하지 않아

걱정이라고 하네요.


황장호 (김성오)

과거 동만의 태권도 코치인 항장호 역에는 김성오가 출연하는데요.

현재는 동네 체육관 관장이자 국대대표 찰순대 사장으로

일하고 있다고 해요.

동만에게 한번 코치는 영원한 코치라고 외치며

동만을 친 형 못지 않는 마음으로 대해준다고 하네요.


쌈 마이웨이 인물관계


동만의 가족으로 아버지 고형식 역에 손병호,

엄마 박순양 역에 김예령,

여동생 고동희 역에 조은유,

동만의 옛 애인 박혜란 역에 이엘리야가 출연하네요.




그리고 애라의 아버지 최천갑 역에 전배수,

애라의 고시생 남친 김무기 역에 곽동연,

애라를 과거에 짝사랑 한 장경구 역에 강기둥,

애라를 좋아하는 의사 박무빈 역에 최우식이 출연해요.


이번 주 시작하는 쌈, 마이웨이는 예고로 뜬 티져 영상만 봐도

웃기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월화 저녁을 재미있게 채워줄 드라마 쌈, 마이웨이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로 한 주의 시작을 재미있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